스타벅스 크리스마스 케이크

    남치니가 사준 크리스마스 케이크!
    23, 24, 25 연휴에도 하루는 출근해야했던 나는
    24, 25보단 23일에 출근하겠다고 하고
    남치니한테도 그렇게 말해둔 상황.

    근데 ㅋㅋㅋ 23일에 늦잠자버리는 바람에
    출근을 못하게 되고....
    콜라먹을라고 냉장고를 열어보니
    웬 쌩뚱맞은 스타벅스 상자가 냉장고에 있음ㅋㅋ

    남친한테 쪼르르 가서 저거 상자 뭐야!!! 했더니
    콜라를 갖다달라고 얘기하지 왜 직접 갖고왔냐고ㅋㅋ

    내가 23일날 출근한다고 해서
    서프라이즈로 주문해놨는데
    출근을 안하는 바람에 늦잠자는 사이에 가져왔다고..ㅋㅋㅋ
    예약한날 안받으면 돈만 날린다고함 ㅜ.ㅜ
    가격도 사악한데 마인드도 사악해
    그래도 맛있었다.....☆ 

    그리고 크리스마스 서프라이즈까지 준비해준
    남친님 더럽.... The Love....♥


    살면서 몇번 먹어볼까??
    스타벅스 크리스마스 케이크 ㅋㅋㅋㅋㅋㅋ


    색은 구린데
    상자 재질은 넘나 좋다
    일반 케이크 상자보다 좀더 두꺼운 것 같다
    케이크 자체 무게만해도 1kg이니..
    이정도 버티려면 더 두꺼워야 하는게 맞긴 하다


    남치니가 케이크 상자만 꺼내두고
    뭐 사왔는지 맞춰보래서 팜플렛보면서 맞추는데
    틀림ㅋㅋㅋㅋ 남친취향대로면
    7레이어 가나슈 케이크여야돼는데
    너무 본인 취향인것 같다고 다른거 샀다고 함ㅋㅋ


    남치니가 사온건 베리스타치즈케이크
    23일에 받아왔는데 유통기한은 25일까지.
    치즈라 그런가 생크림 케이크보다 짧당
    그래도 유통기한만 25일 까지고
    상하기 전까지 먹으면 돼니까 ㅋㅋㅋㅋ
    실제로 이거 다 먹는데 일주일정도 걸렸다



    꺼내보니 넘나 귀여웡
    펭귄이는 이미 책장에 전시됨ㅋㅋㅋㅋㅋ

    사실 이거 사왔다고 했을때
    이미지 보고 왠 딸기랑 블루베리있어서
    살짝 좀 실망했는데..ㅋㅋㅋ
    왠걸.. 저부분이 젤 맛있다 ㅋㅋㅋ
    케이크에 과일있으면 괜히 가격만 올라가고
    과일은 별맛 없는 경우가 많아서 좋아하는편은 아닌데 진짜 ㅋㅋㅋ
     남친님 신의 한수였다.




    일단 케이크 겉에는 치즈에서 빛 좀 나라고
    뭐 젤라틴 같은거 발라둠 ㅋㅋㅋㅋ
    빠바에서 알바할때 제빵사분이 이거 바르는거
    많이 봤는데 정작 성분은 모름...ㅋㅋㅋ


    펭귀니 퀄리티는 다소 떨어지지만
    그래도 귀엽다 ㅋㅋㅋㅋ
    핑구같앙

    그리고 이게 별을 뒤집은 모습~
    겉에발라놓은 매끈매끈한 액체 때문에 잘 안떨어진다
    그래서 조금 먹다가 들어올림ㅋㅋㅋㅋ
    팜플렛 이미지처럼 반띵해서 촤르르 흘러나오게
    하고싶었는데 이미지는 이미지일뿐
    차갑게 먹어야하는 치즈케이크 특성상
    초콜렛이 딱딱해서 절대 안잘림ㅋㅋㅋㅋㅋ
    잘리는게 아니라 부순다는 말이 맞겠음


    근데 이 안에있는게 어찌나 맛있는지
    치즈케이크랑 저거 조금 떠서 묻혀먹으면
    진짜 맛났다
    치즈케이크만 먹으면 좀 느끼하면서
    목 막히는 기분이 드는데
    저거 딱 먹으면 그 막히는 기분이 뻥 뚫림
    근데 저부분은 시간이 지날수록 초콜릿과 동화가 되면서 색이 요상해지므로 빨리먹어야했음ㅋㅋ
    과일 있는것도 치즈랑 너무 잘어울려서 짱이었다
    초콜렛도 차가울때 막 입안에 버터처럼 남는
    싸구려 초콜릿이 아니라 내가 조아하는
    차가울때 먹어도 맛있는 초콜렛!

    어쨋든 나중에야 안거지만
    이거 가격 43000원 ㅎㄷㄷ
    크리스마스임에도 아무것도 준비하지 않은
    나는 참 못났다 하하
    새해에도 아무것도 준비 못했다 하하
    그래도 메드포갈릭을 선사했으니 쌤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