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 달보드레에서 상견례 한 후기

    날씨 좋았던 4월 어느 토요일, 상견례를 하고 왔다.

    상견례 하고 온 후기

     

     

    양가 선물

    안드릴 생각이었는데 예신들 카페보면 간단한 도라지청 같은 선물을 준비했다고 해서 빈손으로 가긴 좀 그런가? 싶어 급하게 화과자 구입.

     

     

    넉넉하게 수요일에 주문했는데 하루만에 배송 와서 목요일에 도착하는 바람에 목요일 저녁부터 토요일 아침까지 냉동실에 보관했다가 들고 갔다.

    날이 더워서 차에 뒀더니 금방 먹을 수 있을 정도로 녹았다.

     

     

    포장도 너무 예쁘게 되어 있고, 노리개도 예쁨. 대신 포장비가 +되었다.

     

     

     

    식사 다 끝나고 일어나기 직전에 선물을 드렸다.

    후식으로 화과자 드시고 일어나심 ㅎㅎㅎ 모양도 다 다르고, 예쁘고 맛도 너무 달지 않아서 괜찮았다.

     

     

     

    강남 쿠킹디렉터의 고급수제 화과자 15구 상견례 선물세트 비단보자기포장 오염방지배송

    COUPANG

    www.coupang.com

    여기가 제품 구입처.10구도 있고, 20구도 있고, 일부는 양갱으로 변경하는 선택지도 있는데, 10개는 너무 적은 것 같고, 20개는 너무 많은 것 같아서 적당하게 15개로 구입했다.

     

     

    수원 월드컵 경기장 달보드레 식당 주소 및 지도

    지번 주소 : 경기 수원시 팔달구 우만동 산9-2 달보드레
    전화번호 : 031-245-7900
    영업시간 : 10:00 - 22:00 (B.T : 15:00 - 17:00)
    오전식사 11:30부터 / 오후식사 17:30부터 가능
    월요일 휴무
    주차 : 3시간까지 무료. 이후 10분당 돈이 붙는데 쌌음(주차 안내해 주는 아저씨가 나라에서 하는 거라 싸다고 한 거만 생각하고 정확한 금액이 기억안남..ㅋㅋ)

     

    "수원 상견례 장소"라고 검색하면 꼭 들어가 있는 달보드레...ㅋㅋㅋㅋㅋ

    글쓰는 날 기준 구글 평점 3.8

    아주 훌륭하지도, 그렇다고 별로인것도 아닌 쏘쏘한 곳이었다.

    예약하기 힘들다 그래서 일단 전화한 다음에 제일 빠른 주말 점심으로 잡아달라고 했다. 당장 전화한 주에 취소한 자리가 있다고 했으나 그건 너무 갑작스러워서 다음 일정을 물어봤더니 약 한 달 뒤였고, OK함.

     

    달보드레 말고 다양한 후보군이 있었지만 갈빗집 빼고, 코스요리 아닌거 빼고, 중국집 빼고 하다보니 달보드레 남음 ㅋㅋㅋㅋ 아무래도 자리가 어색하겠지 싶어서 음식 딱 먹고 일어날 수 있는 코스요리를 선호한 건데 예상 빗나감 ㅋㅋ

    양쪽 어른들 모두 양식을 즐겨드시지 않으셔서 중식이나 갈비를 내심 원하셨던 듯 ...ㅠㅠ...

     

    아무튼!

    달보드레에 들어가서 예약자 이름을 말하고 입장하니 자리는 깔끔하게 세팅되어 있었고, 다들 테이블에 앉기 전에 화장실에 한번씩 다녀오셨다 ㅋㅋ

     

    우리가 주문한건 C코스! 전화해서 또는 전화가 와서 미리 이야기해둔다.

    아빠가 뭐 시켰냐고 물어봐서 노코멘트라고 했더니 55,000원짜리 시켰냐길래 가격을 어떻게 아냐고 그랬더니 인터넷 찾아보고 오셨다고 ㅋㅋㅋㅋㅋ

    68,000원짜리 시켰다고 했더니 올ㅋ 하는 표정 지으심 ㅋㅋㅋㅋㅋ

     

    참고로 C세트 5인이상 예약시 커피잔 증정해주는데 나름 괜찮다.

    커피잔은 좀더 아래에..

     

     

     

     

    메뉴평

    • 오늘의 스프 : 따끈따끈하고 고소해서 맛있었음.
    • Season 샐러드 : 야채랑 과일 나오는데 무난함.

    위 두개 메뉴 처음에 같이 나오고 동치미(?)같은 빨간 김치 국물 나와서 다음에 나오는 느끼한 음식들 잡아줌 ㅋㅋㅋ

    스프랑 샐러드는 진작에 다 먹었는데 다음 음식 안나와서 한참 기다리다가 우리가 요청해야 다음 음식 주는거냐고 물어봄 ㅋㅋㅋ 그건 아니었음. 

     

    • 활어회와 초밥 : 무난
    • 광어 스테이크 : 퍽퍽함

    위 두개 메뉴 같이 나오는데 활어회와 초밥은 무난했으나 광어 스테이크는 좀 아쉽.. 그냥 회를...

     

     

     

    • 전복조림과 대하 버터구이 : 나는 맛있는데 엄마가 새우는 밋밋하다 함 ㅋㅋㅋ
    • 안슴 스테이크와 랍스터 : 그 전주에 고가 스테이크를 먹고와서 그런가 퍽퍽함 ㅠㅠㅠ 개인적으로 랍스터가 더 맛있었음!!

     

    상견례 자리에서 사진찍기 뭐해서 이거만 찍음..ㅋㅋ

    • 디저트 : 매실차.

    다 먹는데 1시간 반 정도 걸린 것 같다. 위에서 말했듯이 화과자 선물 드리고 일어남.

     

     

    분위기

    옆방에 애들이 있었는지 벽을 엄청 쿵쿵치고 소란스러워서 좀 짜증 났다. 근데 이내 나갔는지 초반 몇십 분 그러고는 조용해짐...
    날이 더워지던 시기라서 산뜻하라고 실내 에어컨이 켜져 있었는데 덥진 않았지만 음식이 너무 빨리 식어버림... ㅠ.... 난 따끈따끈한 음식이 좋은데 ㅠㅠ 그거 빼곤 위치, 주차 등.. 다 무난 무난했음

     

     

    카페로...

    도로명 주소 : 경기 수원시 팔달구 효원로 289 1층 블루에블랑
    지번 주소 : 경기 수원시 팔달구 인계동 1124-5 1층 블루에블랑
    전화번호 :
    031-221-3435
    영업시간 : 매일09:00 - 19:00

    끝일 줄 알았는데 카페 가서 커피 한 잔씩 하자고 하심 ㅋㅋㅋㅋ
    달보드레 바로 옆에 있는 블루에블랑에 가서 커피 한 잔씩 쎄리고 또 얘기하면서 30분 넘게 있다가 일어남 ㅋㅋㅋㅋㅋ
    그러고도 날이 좋으니 같이 산책하자 하심ㅋㅋㅋㅋㅋㅋㅋㅋ

     

     

     

    산책 (봉녕사)

    엄마랑 아빠는 근처 사셔서 일찍 와서 근처를 30분 정도 거닐었다고 한다.
    봉녕사 괜찮았다고 날씨도 좋으니 다 함께 가자고 하심 ㅋㅋㅋ

    도로명 주소 : 경기 수원시 팔달구 창룡대로 236-54 봉녕사
    지번 주소 : 경기 수원시 팔달구 우만동 248 봉녕사
    전화번호 :
    031-256-4127

     

     

    봉녕사 가서 사진도 찍으시고 화기애애하게 얘기도 하고 집으로 가셨다.

    양측 부모님 모두 상견례는 처음이라 서로 인터넷 검색해 보고 오신 듯 ㅋㅋㅋ
    무슨 이야기를 해야 하는지, 결혼 관련해서 무슨 이야기를 해야 하는지 등등
    아무튼 걱정했던 것보다 화기애애했고 즐거운 시간이었다 -

     

     

    C코스 5인이상 예약시 커피잔 증정

    색감이 예쁜 파란색 커피잔이었다.

     

     

     

    나쁘지 않음.

     

     

    커피잔에 있는건 스티커라 뗄 수 있고, 커피잔 안쪽을 보면 마치 파란눈의 홍채같은...ㅎㅎㅎ

     

     

    카페장에 예쁘게 전시 해놨다.

     

     

    마무리

    대만족!! 은 아니었지만 나름대로 만족스러웠던 위치였다. 특히 카페와 산책까지 한방에 해결하고, 주차비도 저렴해서 좋았다. 양식 선택은 조금 미스테이크였나봐 ..ㅠ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