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곡반정동] 아리스시 :: 새로 오픈한 권선구 초밥맛집

    남치니랑 뭐 먹을까? 하다가 근처에 초밥집이 새로 생겼다고 가보자고 해서 갔다 왔다.

     

    식당 지도 및 주소

    주소 : 경기 수원시 권선구 곡선로 50번길 21-9 아리스시
    지번 주소 : 경기 수원시 권선구 곡반정동 568-10 아리스시
    영업시간 : 매일 11:00 - 23:00

     

     

     

    아리스시 후기

    새로 오픈해서 깔끔한 검정 바탕에 노란 글씨 광고판.

    네이버 검색 시 반려동물 동반이라고 쓰여있는데.... 궁금.. 진짜인가?ㅋㅋㅋㅋㅋ

    물어보려다가 일단 남치니랑 둘만 나왔다.

     

     

    메뉴판

    A Set는 10p에 13,000원, B Set는 12p에 17,000원.

    C Set는 25p에 우동포함해서 33,000원이다. 

    단일로 구성된 초밥도 있다. 광어, 연어, 차돌박이, 민물장어 10p씩! 

     

    단품도 있고, 스시메뉴 깔끔~

    우리는 C Set과 Side메뉴에 있는 새우튀김을 주문했다.

     

     

     

    매장 내부

    오픈한 지 얼마 되지 않아 우리가 갔던 낮시간은 아직 한산했다.

     

     

    원산지

    원산지도 표시

     

     

    기본 상차림

    샐러드와 장국을 내어주신다.

    락교와 생강도 테이블에 방치해두는 게 아니라 냉장고에서 꺼내 주셨다.

     

     

     

    C Set + 새우튀김 후기

    우동이 먼저 나와 국물을 먼저 떠먹었는데 우동국물 맛있다!!!

    면은 별로 안 좋아해서 남치니가 호로록 다 먹고 나는 국물만 호로록 ㅋㅋㅋ

    국물 맛있음!

     

     

    우동 국물 떠먹고 얼마 안 있어서 C Set가 나왔다.

    C Set에 있는 초밥은 광어3, 지느러미2, 생연어2, 연어양파2, 참치2, 메카도로2, 간장새우1, 생새우1, 명란초새우2, 계란1, 소고기2, 민물장어2, 타코와사비1, 날치알군함1, 유부1로 총 25p이다.

    사진을 보니 왼쪽 위부터 순서대로 나온 듯ㅋㅋㅋㅋ

     

     

    사실 초밥세트를 시키면 항상 초새우가 있어서 싫었는데 여기는 명란이 얹어져서 토치로 한번 구워져서 나오니 더 맛있었다!!!!

     

    생선 초밥류에는 칼집이 다 있어서 원하는 만큼 간장을 솔솔 뿌려 먹을 수 있어서 아주 굿굿

    우리가 방문했을 때는 와사비가 매운 편이라고 조금씩 간장에 풀어 드시라고 말씀해주셨다.

     

     

     

    한창 먹고 있으니 새우튀김도 나왔다.

    머리가 같이 나와서 싫었는데 생각이 좀 바뀌었다.

    다른 초밥집 새우튀김은 튀김옷이 두꺼워서 새우 머리랑 구분도 잘 안되는데 이건 튀김옷도 얇고 머리도 잘 보여서 남치니 따라서 이로 새우 머리를 분리해서 먹기가 아주 수월했다.

    그리고 새우 머리 분리했을 때 몸통에 남는 머릿살 부분이 핵 고소함...... 

     

     

    와사비와 밥양

    밥과 와사비는 이정도 들어있었다.

    나는 딱 좋음 ㅋㅋㅋ 

    밥양이나 와사비 양 조절이 가능해서 주문 전에 말하면 된다.

    나는 조절할 일 없을 듯 ㅋㅋㅋ

     

     

    마무리

    초새우에 명란 얹어져 나올 때 너무 맘에 들었던 집. 평일 점심 특선 메뉴도 생겼으면 좋겠다☺

     

     

    초밥 맛있어 새우튀김 맛있어 우동 맛있어!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