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커스톡 태블릿 드디어 오다!

     해커스톡 태블릿.
    프리패스 구매하면서 주문물량 과다로
    12월 말 이후에나 순차적으로 보내준다던게
    드디어 왔다!!!

    참고로 친구는 나보다 좀 늦게 해커스톡 시작했는데 그당시에는 재고없음으로 태블릿 패키지는 없었다고 ㅜ.ㅜ


     

    예쁜 상자에 뾱뾱이가 정성스럽게 싸여 온
    해커스톡태블릿! 
    더글라스쌤이 반겨준다.

     



    의외로 두께감있는 상자임.

     

     



     

    근데 자세히 보면
    더글라스쌤이 스티커로 붙어있음ㅋㅋㅋㅋ
    이런거 붙어있으면 떼어보고 싶은게 사람심리 아니겠음?ㅋㅋㅋㅋㅋ
    옷가격표에도 바뀐가격 있으면
    이전 가격 알아보고 싶고 ㅋㅋㅋㅋㅋㅋ
    뭐가있었을까 뜯어보니 혁수찡있음ㅋㅋㅋ
    모델 계약 만료됐나봄

    근데 요즘 영어에 광고료를 왜케 쓰는지
    해커스톡은 권혁수고
    누나두야나두 나두야나두 우리모두야나두는
    양세찬이랑 조정석
    시원스쿨은 강호동 유재석 류현진
    이승기도 있고 지코도 있고
    아쥬 이윤창출 기업 아니랄까바...
    어쨌든.. 난 수강료만 환불받으면 개이득ㅋ.ㅋ
    아참 책값 빼고 환불 되는건 아시져???

    사설이 너무 길었지만
    해커스톡탭 개봉!

     



     

    구성은 해커스탭, 가죽케이스, 설명서
    충전기, 연결잭 긴거, 짧은거
    그리고 여기저기 해커스 문양은 덤

     

     



     

    해커스탭 뒤에도 해커스 문양있음ㅋㅋㅋㅋ

     

     



     

    가죽케이스는 깔끔!
    태블릿 5만원에 가죽케이스까지 증정이면
    이것도 개이득인 부분!!!
    근데 오른쪽 하단에 해커스마크...

     

     




     

    케이스 망가지지 말라고 안에 스티로폼?있고
    해커스마크 있음ㅋㅋㅋㅋ

     

     



     

    이건 태블릿 뒷면 재질보시라고
    메탈 재질이 아니라 페인트? 벽지같은 느낌
    색연필로 칠하면 색연필이 갈릴것 같은 느낌??
    차가운 느낌이 아니고 종이같이 따듯한 느낌임ㅋㅋ

     

     


     

    케이스를 이용해서 이렇게 세워 볼수도 있음

     




     

    그리고 충전잭은 상단에 달렸는데
    삼성핸드폰은 하단에 달린거에 비해..
    상단은 좀 불편한 느낌
    그래도 뭐 세워놓고 쓸일보단
    사진처럼 가로방향으로 쓸일이 더 많을테니 괜춘!

     


     



     

    태블릿 켜면 배경화면도 해커스 로고 ㅋㅋㅋ
    참고로 탭 하단에도 태블릿 로고있음ㅋㅋㅋㅋ
    왼쪽 위에 손가락에 목록버튼 누르면

     

     




     

    이렇게 바로 인강으로 들어갈수있게 되어있음
    로그인은 처음에 태블릿 켜고 설정할때 해줄수있음! 나중에 해도 노상관 ㅋㅋ

     

     



     

    만약에 해커스톡이 아니라
    해커스인강이나 해커스공무원으로 공부하게 됐다면 그건 또 위에 이미지에서 눌러주고  로그인 해주고 쓰면 되서 해커스 인강 듣기에는 아쥬 굿!

     

     



     

    이건 인강 튼 모습!!
    중간에 찍으면 저작권 문제될것같아
    오프닝만ㅋㅋㅋㅋ
    더글라스쌤 보조개 ㅋㅋㅋㅋ
    항상 처음 오프닝때 반갑게 인사해줘서 기분좋음

     

     



    글라스쌤 죄송해여....
    이건 마치 강의 들으러 가서 몰래 폰질하는 느낌
    ㅋㅋㅋㅋㅋㅋㅋㅋ
    제가 조아하는 레알팜을 하면서
    인강을 들을수 있습니다 하하하

    다만 터치반응이 좀 느려서
    엄청 빠른 터치가 필요한 게임은 못할것 같슴당
    그리고 얘 손난로임ㅋㅋ
    조금만 켜놔도 엄청 뜨끈뜨끈함.....

    그리고!!
    e-book 보는 사람은 이걸로도 볼 수 있음ㅋㅋㅋㅋㅋ
    다만 크레마보다 좀 많이 무거운 단점은 있으니..
    솔직히 얘가 갤럭시 노트 10.1보다 무거운거같음
    지금은 노트10.1을 가지고 있지 않아서 비교는 안되지만
    체감상 얘.. 너무 무거움!

    그래도 장점은 뭐다?
    해커스톡탭인만큼 해커스 인강듣기에 최적화되어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