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소닉 PILLAR CM-5050 PRO 제품 사용 설명서

    CM-5050PRO 제품 사양

    Frequency Response : 40Hz ~ 16,000Hz

    Output Impedance : 200옴

    Sensitivity : -40dB2dB

    Power : DC 5V (USB Power)


    CM-5050PRO 제품 특징

    | 스피치 전용 고감도 콘덴서 마이크로폰

    | USB 아답터(별도 구매) 나 컴퓨터 USB 포트로 전원 공급

    | 회의, 강의, 스피치, 설교용, 안내용, 연설용, 방송용 등으로 적합

    | PC에도 사용이 가능하며, PC게임, 채팅, 녹음, 인터넷 방송 등에 적합

    | 구즈넥 타입으로 각도 조절 및 고정 가능 (46cm의 구즈넥 마이크)

    | 안정적인 주파수 대역으로 잡음없이 명료한 소리 전달

    | 조립식으로 이동이 편리하며 견고한 외관으로 안정적으로 사용 가능

    | 마이크 본체와 해드에 POWER LED가 있어 POWER ON시 빨간색 점등 - 동작 상태 표시


    CM-5050PRO 주의사항

    | 마이크가 스피커에 가까이 있거나 앰프의 볼륨이 너무 높은 경우, 스피커에 이상음(하울링)이 생길 수 있으니 일정거리를 유지하여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 아답터 일체형 케이블을 연결 하실 경우 DC 5V 전원 및 플러그 극성을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고장이라 생각하기 전에

    1. 마이크 작동이 안되거나 상태 표시 LED가 켜지지 않는 문제점

    - 전원 버튼 [4]가 켜져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 3.5파이 스트레오 케이블이 올바르게 연결되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 3.5파이 스트레오 케이블이 마이크 본체에 올바르게 연결되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 컴퓨터나 앰프에 연결된 3.5파이 스트레오 케이블을 다시 연결하십시오.


    2. 상태 표시 LED는 켜져 있으나 마이크가 작동하지 않는 문제점

    - 구즈넥 마이크와 마이크 본체가 제대로 결합되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 컴퓨터나 앰프에 연결된 3.5파이 스트레오 케이블을 다시 연결하십시오.



    CM-5050PRO 사용법

    1. 구즈넥 마이크와 본체를 연결합니다.

    - 마이크 본체의 구즈넥 마이크 연결 콘넥터 [1] 을 확인 후, | 구즈넥 마이크를 홈에 맞게 연결합니다.

    2. 마이크 본체 후면 [2], [3] 번 단자와 각 연결단자에 케이블을 연결합니다.

    3. USB 전원 케이블은 컴퓨터의 USB 포트나 아답터에 연결 합니다.

    4. 마이크 케이블은 컴퓨터 마이크 단자에 연결 합니다.

    ※ 앰프 사용 시에는 공급 된 6.3mm 변환 아답터를 장착하여야 합니다.

    5. 컴퓨터 또는 앰프의 전원 스위치를 켠 후, 볼륨을 원하는 크기의 레벨로 조절합니다.

    6. 마이크의 전원 스위치 [4]를 누른 후, 사용합니다.


    CM-5050PRO 제품구성물

    | 마이크 본체

    | 구즈넥 마이크

    | 윈도우 스크린

    | USB 전원 케이블 (3m)

    | 3.5파이 스트레오 케이블 (3m)

    | 사용 설명서


    고감도 콘덴서 마이크

    구즈넥 타입으로 자유롭게 각도 조절 가능

    전원 표시 LED (빨간색)

    [1] 구즈넥 마이크 연결 콘넥터

    [4] 전원 버튼

    < 후면 >

    [2] 마이크 케이블 단자 (후면)

    [3] USB 전원 케이블 연결 콘넥터 (후면)


    ▶ 고객센터 상담안내

    전화상담 : 02-716-8773

    전화상담 시간 : 평일 오전 10시 ~ 오후 4시 (주말 / 공휴일 휴무)

    * 상담이 길어져 통화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연결이 안 될 경우 이메일이나 문자로 연락처와 모델명, 구입일, 간단한 내용을 남겨주시면 바로 연락드리겠습니다.

    - A/S 이메일 : comsonic.as@gmail.com

    - A/S 문자 : 02-3439-1735


    ▶ 고객센터 이용방법

    1) 소비자 직접 방법

    주소 : 서울시 영등포구 경인로 775 에이스하이테크 시티 3동 지하2층 B2-11호(주차기둥번호 C111앞)

    자세한 약도는 www.comsonic.co.kr 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방문 시간: 평일 오전 10시 ~ 오후 5시 (주말/공휴일 휴무)

    * 방문 전 고객센터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2) 택배 이용

    택배 주소 : 서울시 영등포구 경인로 775 에이스하이테크 시티 3동 지하2층 B2-11호

    * 자사 계약 택배사 (CJ 대한통운) 이용 시 왕복택배비 5,000원을 박스에 동봉 후, 착불로 보내주시면 선불 처리하여 보내 드립니다. (편의점 택배 이용 불가)

    * 타사 택배 이용시 선불로 발송해 주십시오. 수리 후 착불로 발송 됩니다.

    * 택배 발송 시 고객 연락처, 주소, 구입일, 증상을 작성하여 동봉해 주십시오. (택배 송장 훼손시 연락불가)

    * 택배 이용시 제품이 파손 되지 않게 포장 하여 주십시오.


    ▶ A/S 처리 기간

    - 구매 후 7일 이내 초기 불량 발생 시 구입처에서 1:1 맞교체

    - 입고 일로부터 최장 15일 이내 처리 (유상수리 시 수리여부 확인 후 처리)

    - 15일 이내 처리 안될 시 동일 모델 새 상품으로 교체 출고 (택배비용 본사 부담)


    ▶ A/S 품질 보증 기간

    - 구입일로 부터 1년 A/S 무상 보증

    - 1년 후 A/S 유상 수리 (수리 비용은 제품에 따라 차등 적용 됩니다.)

    - 보증 기간 이내라도 소비자의 과실이나 천재지변으로 인한 고장은 유상 수리 됩니다.




    품질보증서

    본 제품의 고장 발생 시 아래의 내용에 따라 A/S 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1. 본 제품의 사용설명서 내용 및 시스템 연결도 등에 따라 정상적으로 사용한 상태에서, 제품에 고장이 발생한 경우 구입한 날로 부터 1년간 무상 A/S를 받을 수 있습니다. (본 제품을 영업용으로 사용할 경우 무상A/S기간이

    반으로 단축됩니다.)

    2. 보증기간 이내라도 소비자의 과실 (낙하, 임의분해, 취급부주의)이나 사고 (화재, 수해, 천재지변)로 인한 경우에는 유상으로 수리됩니다.

    3. 수리가 필요한 경우에는 보증서와 구입한 영수증을 지참하시고 구입점이나 당사 A/S센터에 수리를 의뢰하여 주시길 바랍니다.


    A/S처리는 가급적 서비스센터로 방문수리를 원칙으로 하고 있습니다.

    방문이 어려우신 고객님들께서는 택배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택배 이용에 경우, 왕복 택배비가 소요됩니다.)

    자세한 A/S 관련 세부 사항 및 위치는 www.comsonic.co.kr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컴소닉 코퍼레이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