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매탄권선역/신동 맛집] 신동 라루치아★ 파스타와 스테이크 맛있게 먹었어요

    안녕하세요

    오늘은 신동에 있는 파스타집

    라루치아에 다녀왔습니다 :ㅇ

    배고파서 허겁지겁 먹었드랬죠

     


    ▣ 식당 지도 및 주소


    전화번호 : 031-205-6095

    도로명 주소 : 경기 화성시 권선로 882번길 107-20

    지번 주소 : 반정동 609-5

    영업시간

    매일 10:30 - 21:00(last order pm8:00)

    일요일 10:30 - 16:00(last order pm3:00)

    월요일 휴무 

    Break Time  평일 3~5시 (Last Order 2시)

                    토요일 4~5시 (Last Order 3시)



    ▣ 식당 외관


    식당 외관은 깔끔해요

    벽돌로 이루어진 분위기 있는 모습입니다.


    통유리라서 내부가 훤히 다 보여요 ㅎㅎㅎ



    로고도 뭔가 라루치아가 아니라

    라 뒤에 띄어쓰기 쓰고 라 루치아 라서 뭔가

    분위기가 더 있는 것 같아요 ㅋㅋㅋ



    문앞에 메뉴가 간단하게 붙어있어요

    파스타 세트메뉴!!!



    원래는 영업시간이 11시부터였는데

    30분씩 더 일찍 오픈해요 ㅋㅋㅋ

    화~토요일은 30분 일찍 닫게 변경되었어요!!




    ▣ 식당 내부


    테이블이 많지는 않아요.

    그래도 붐비지 않아서 좋아요.

    의자도 깔끔하고 테이블도 잘 정돈되어 있었어요

    저희가 갔을때는 대부분이 예약석이라서;;;; 그냥 빈자리에 앉았더니

    구석탱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짠 

    의자 예쁘죠

    금테두리의 파란색의자가 고급스러운 느낌을 풍겨요

    이런 조합도 고급스럽군요



    내부에는 그림도 걸려있어요.



    이건 구석탱이에 있던 조명 ㅋㅋㅋㅋㅋㅋ

    이 조명도 예쁘네요



    벽에 꽃도 걸려있구요~



    자리가 많지는 않죠?

    4인석 5개 정도? 2인석 1개



    여기는 화장실 가는 길입니다!!

    화장실키가 귀여워서 찍어봤어요 ㅎㅎ




    ▣ 메뉴판



    메뉴판이에요

    세트로는 파스타 세트, 스테이크 세트가 있어요

    세트에 일부금액을 추가하면 라루치아 프로모션, 라루치아 시그니쳐를 먹을 수 있어요.

    단품메뉴로 샐러드랑 파스타, 리조또, 스테이크가 있어요!


    전부다 맛있어 보여서 뭘먹을까 고민하다가

    파스타세트에 3천원 추가해서 라루치아 프로모션을 먹기로 했어요

    라루치아 프로모션에는 살치살 스테이크가 얹어져 있더라구용ㅋㅋㅋ

    그리고 음료는 커피 2잔으로 되어있는데 저희는 탄산음료로 바꿔먹었어요!





    ▣ 테이블 셋팅 및 반찬


    음식을 기다리는 즐거운 시간 ㅋ.ㅋ

    앞접시와 수저, 포크

    물과 컵이 기본 셋팅입니다!




    ▣ 메뉴 나왔어요!!


    먼저 세트에 포함되어 있던 샐러드가 나왔어요!!



    사진을 찍고있으니 콜라도 나왔어요!!ㅋㅋ



    뭐가 들어있나~~ 봤더니 버섯이 들어있어요


    올리브랑 버섯, 방울토마토, 야채, 그리고 치즈와 빵!!

    은근히 구성이 튼튼했어요!!



    발사믹 베이스라서 너무 맛있었어요.

    이렇게 맛있게 먹다보니

    주문한 메뉴가 나왔습니다!



    다음으로 나온 해산물 크림리조또입니다.

    다양한 해산물과 치즈가 솔솔 뿌려져 나왔어요.



    자잘한 새우 말고도 

    큼지막한 새우가 3마리 들어있었어요

    새우를 보니 뭔가 없어보이죠?

    다리가 없어요!!!!

    몸통껍질이 먹기 편하게 제거되어 있었거든요!!!!

    살도 엄청 오동통하고 전 이 새우가 이 리조또에서 젤루 맛났어요 ㅋㅋ




    그리고 부드러운 갑오징어도

    이렇게 큼지막하게 들어있습니다!!



    함께 나온 메뉴!

    스테이크 크림터치 파스타입니다 ㅎㅎㅎ

    살치살 스테이크가 살짜쿵 올라가 있어요 ㅋㅋㅋㅋ

    와 파스타와 스테이크를 먹는 일석이조!!!


    약간 미디움 레어? 미디움?으로 익혀나왔는데 맛있게 먹었어요

    밑에 있는 버섯도 불맛이 나서 너무 맛있었어요 ㅋㅋㅋ

    파스타는 먹다보니..뭐랄까..

    오일이라서 느끼함은 어쩔수가 없었어요

    뭔가 2%부족한 느낌?

    그래도 피클과 함께 먹으니 부족함이 채워졌어요!



    나란히 항공샷 ㅎㅎㅎ

    빵은 남치니가 하나씩 먹자고 접시에 놔줬는데

    빵따위로 배를 채울수 없다고 했더니

    빵따위로 배가 찰리 없다고 하면서 남치니가 먹었어요 ㅋㅋㅋ



    피클도 나왔어요

    오이 피클 두개와 무 피클 3개!

    저는 오이피클이 너무 맛있었어요 ㅋㅋ



    그릇 아주 싹싹싹~~~ 비우고

    집으로 돌아왔답니다 ㅋㅋㅋ


    간간히 파스타가 땡길때 가보기 좋은 곳이네요! > <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