암흑요리왕 경험치눈알 얻는 방법

    암흑요리왕을 열심히하다보면 경험치 눈알이 매우 부족하게 되더라구요.
    이 눈알이 식당 레벨업하는데 쓰이기도하지만 매니저 까미들 레벨업하는데도 사용이 되고 있거든요.... 하....
    일단 15레벨 찍고 잊혀진 지하도시까진 열자!!해서 현재 잊혀진 지하도시까진 열어둔 상태입니다.

    위에는 게임에서 제공하는 경험치 눈알 얻는 발 방법입니다. 사이트를 돌아다니다보면 경험치 눈깔 얻는방법이 요리하는거나 탐험하는것인데 탐험하는건 너무 적어서 요리하는걸 추천하더라구요.
    그런데 개인적으로 저는 "냄비업그레이드"를 추천합니다. 매번 냄비업그레이드시 냄비 하나씩만 업그레이드를 하고 나머지 냄비들은 음식을 요리할 수 있게 해두었었는데 어제 뭔생각이었는지 "자기전에 요리해도 몇시간 안하는데 냄비나 업그레이드해서 식당에 찾아오는 선호음식 가진애들 음식이나 빨리 빼줄까?"하는 생각에 냄비를 죄다 업그레이드를 했더니 다음날 아침에 문어주방장옆에 눈알이 쌓여있더라구요. 눌러보니 경험치 눈알 4000개를 넘개받았어요.


    "경험치 눈깔이 필요하면 요리냄비를 업그레이드하세요!!"

    ㅋㅋㅋㅋㅋㅋㅋ
    이제 전 목표했던 15레벨 찍었으니 매니저애들 업그레이드하는데 조금 사용할 생각입니다.

    그리고 다른팁을 드리자면
    시간날때 틈틈히 재요리 해주세요.

    수동탐험 300번은 좀 힘들거같고...ㅋㅋㅋ
    후 재요리 하는것 때문에 진급을 못하고있습니다.

    그럼 이만 뿅★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