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설명서] 에브리데이 하우스 2.0 조립방법

    에브리데이 하우스 2.0 조립방법

    V 조립시 주의사항

    - 구성품을 모두 꺼내어 폴대는 사이즈별로 연결부위는 각도에 따라 분리해주세요. (갯수확인필요)

    - 폴대가 조인트에 잘 안들어 갈 경우 조인트를 드라이기로 따뜻하게한 후 조립하시면 더 수월하게 들어갑니다.

    - 프레임과 조인트 조립 시에는 연결 부위에 프레임을 끝까지 넣어 조립해야 예쁜핏의 하우스가 됩니다.

     

     

     

    ① 가장 긴 폴대 2개와 두번째로 긴 폴대 2개와 90°조인트 4개로 바닥을 만들어주세요.

    ② 세번째로 긴 폴대 4개로 이미지와 같이 기둥을 세워주세요.

    ③ 가장 긴 폴대 1개와 90°조인트 2개로 윗부분 뼈대를 만든 다음 가장 짧은 폴대 4개, 가장 긴 폴대 2개, 120° 조인트 4개로 지붕을 만들어주세요.

    ④ 지붕과 바닥을 연결해주세요. 그리고 파우치를 벽면 프레임에 걸어주세요.

    ⑤ 이미지와 같이 프레임 모서리 끝까지 커버를 타이트하게 씌워주세요.

    ⑥ 하우스 바닥 밑 3면을 지퍼를 채워주세요.

    ⑦ 마지막으로 방석을 하우스 안에다 넣어주세요.

     

     

    사랑하는 고객님 구매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에브리데이 하우스 2.0은 아이들의 분리불안 해소와 건강하고 편안하게 쉴 수 있는 공간을 만들어주고자 개발된 에브리데이 하우스 1.0의 업그레이드 버전입니다.

    커버와 내장재는 향균 처리 되어 폐렴균과 대장균 등 치명적인 세균들을 박멸하며 6가지 특별한 기능을 가진 맞춤형으로 개발된 특수필터는 미세먼지 차단은 물론 사계절 외부 온도의 영향 없이 아이 체온에 맞게 쾌적함을 유지시켜줍니다.
    또한 탈취 기능의 강화로 하우스 내부 뿐 아니라 외부의 냄새까지 공기 정화되며 기존의 사각형 모양의 디자인은 업그레이드되어 아치형의 고급스러운 디자인으로 출시되었습니다.

     

     



    에브리데이 하우스의 프레임은 소프트하면서 단단한 고탄성 플라스틱 파이프로 깨지지 않아 혹여 아이들이 다칠 수 있는 상황을 방지하였습니다.
    프레임과 조인트 조립 시에는 연결 부위에 프레임을 끝까지 넣어 조립해야 하며 조인트 부분을 드라이기로 따듯하게 해준 후 프레임을 끼우시면 좀 더 수월하게 조립이 가능하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커버를 씌우시는 게 불편하시겠지만 배송 업을 하시는 분들의 고충을 생각하여 부득이 분리하여 보내드리오니 이것 또한 너그럽게 이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하우스 조립 방법은 후면을 참고해 주세요.

    고객님! 초코펫하우스의 임직원 모두와 협력업체 분들은 모두 대한민국 국민이며 반려동물을 사랑하고 함께하고 있습니다.
    구매해 주셔서 다시 한번 감사드리며 더욱더 노력하는 "초코펫하우스"가 되겠습니다.
    사랑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