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팔소곱창, 곱켓팅 완료하고 맛있게 먹은 후기!(&팁과 구매링크)

    소팔소곱창 곱켓팅에 드디어 성공하고 먹어봤다.

    오후 2시쯤 배달왔는데 퇴근이 늦어서 8시쯤 받아봤다.
    녹았을까? 걱정했는데 일단 아이스팩과 드라이 아이스에 싸여 여전히 꽁꽁얼어있었다.

     

    냉동실에 넣기전 한개를 꺼내 바로 먹어보기로 했다.
    너무 얼어있어서 찬물에 해동을 좀 해줬다

     

     

    곱창 한개당 소스도 한개씩 제공되고 그 양도 꽤많아서 여태 두번 먹어봤는데 나는 소스를 둠뿍 찍어먹어거 항상 소스부족파인데 소스가 계속 남았다.
    맛도 갠춘. 개인적으로 청량고추 총총 썰어서 소스에 담궈궜다가 곱창위에 하나씩 올려먹으면 꿀맛

     

     

    해동된곱을 꺼내 에어프라이어에 넣어주었다.
    생각보다 기름이 많지 않았고 냄새도 돼지잡내같은건 없었다 ㅋㅋㅋ

     

     

    8분, 7분 앞뒤로 뒤집어주며 조리했어야했는데 너무 귀찮아서 그냥 15분 돌리고 씻고왔다.
    그랬더니 엄청 맛없는 비쥬얼이 탄생ㅋㅋㅋㅋㅋ
    이미 초벌된거라 대충 먹음직스러운 비쥬얼이되면 그냥먹으면 된다.

     

     

    남친님이 먹기좋은 크기로 잘라주셨다.

     

     

    곱이 가득든 곱창.

     

     

    맛있었지만 다시는 에어프라이어에 조리해먹진 않을 예정ㅋㅋㅋㅋ 에어프라이어 특유의 튀김의 딱딱한 질감이 곱창을 질기게 만들어버렸다.

    그리고 이상하게 곱이 자꾸 입에 남아 이에끼고 여기저기 맴돌았다. 이런거 잘 모르는 남친도 자꾸 입에 곱이 남는다고.
    나는 이게 가짜곱인가 싶다가도 그럴리 없다생각하고 다음날 후라이팬에 조리해봄

     

    역시나.. 후라이팬에 조리하니 입에서 살살 녹녹 곱창 완성ㅋㅋㅋㅋㅋㅋ
    남친도 자기가 먹어본 곱창중 제일루 맛있다고.

     

    한팩에 400g, 개당 18800원으로 시중보다 훠어얼씬 저렴하게 곱창을 즐길 수 있다.
    이번주도 곱켓팅 도전 예정!!

     

    구매링크

     

    소팔소곱창 : SOFFAL

    [SOFFAL] 소곱창 가공 전문회사입니다.

    smartstore.naver.com

     

    꿀팁
    1. 구입은 매주 수요일, 금요일 오후 4시부터
    2. 2초전부터 새로고침하기
    3. 카드결재하다 놓친다! 네이버페이 충전해두기
    4. 구매는 4개까지만 가능!! 더 욕심내다 수량변경하느라 늦지말자!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