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프킬라] 모기잡자. 매트 슬림 훈증기 사용 리뷰
- 옛날 리뷰들
- 2020. 6. 17.
에프킬라 매트 슬림 훈증기
모기장과 에프킬라중 고민하다 구입한 에프킬라 매트 슬림 훈증기.
에프킬라 매트 슬림훈증기 하나를 구입하면 교체용 매트 30매가 추가로 붙어 있어 저렴한 듯 싶어 구입했다.
기술이 발전해서 훈증기 자체가 기존 제품들에 비해 엄청 슬림해졌다 ㅋㅋㅋ
매직큐브와 매트 사용에 대한 가격 비교
내가 산 제품은 요거!!
교채용 30매가 무료로 증정되고 훈증기까지해서 6500원이다.
교체용만 필요하면 요기가 120개에 7930원으로 굉장히 저렴하다.
원래 매직큐브를 살까 했는데, 모기가 죽지는 않고 비실거리기만 한다는 얘기를 들어서... 그래도 어릴때부터 썼던 훈증기를 다시 구입했다.
매직큐브가 현재 2개에다가 150일 사용 할 수 있는게 17,950원이다.
매직큐브 한개에 90일 리필있는게 15,500원이다.
그럼 감이 잘 안올 수도 있는데 리필가격만 따져보면
요게 하루 8시간 쓴다고 가정했을 때 120일 쓸 수 있는 건데 8680원이다.
근데 이건 어디까지나 8시간만 쓸때 얘기고 하루 자기전, 자고 난 후 틀어놓는다고 생각해서 넉넉히 10시간 정도 쓴다고 하면 96일을 쓸 수 있는 거다.
그럼 매트형은 리필형 하나에 66원인 셈이고, 매직큐브형은 90원인 셈이다.
게다가, 과연 120일을 약효가 저하되지 않고 사용 가능할까??? 일단 한개당 30일 사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사용해본 사람 후기를 들어보니 30일을 마음놓고 쓸 수 있는 것 같진 않았다.
실제 사용하신 분은 사용이 끝나가기 5~10일 전에는 약효가 떨어지는 느낌이 강했다고 하더라
그럼 사용 가능일 얼추 25일 정도로 잡으면 하루 사용 금액은 90원보다 올라가니.. 그냥 마음놓고 12시간 켜놔도 더 쓰지도, 덜 쓰지도 않는 매트형을 구입하기로 한 것이다.
매트 훈증기 사용 방법
1. 매트를 그림과 같이 훈증기에 넣는다.
2. 플러그를 콘센트에 꽂는다. 빨간 램프가 켜진다.
3. 새로운 매트로 교환할 경우 훈증기가 식은 후 새로운 매트를 그림과 같이 밀고 열판 중앙에 위치 시킨다. 사용한 매트를 훈증기에서 빼낸다.
요건 위에 매트 넣을때 움짤 참고하면 된다.
주의사항은 아래와 같다.
※ 사용하지 않을 경우 플러그를 콘센트로부터 빼준다.
※ 에프킬라 매트를 사용하시면 최적의 효과를 볼 수 있다. (는 아닌거 같거든~?)
아무래도 열을 이용해서 훈증시키는거라 사용하지 않는데 콘센트를 꽂아두면 전기세도 좀 나올테고 안전상의 위험도 없진 않을 듯 하다. 에프킬라 매트를 사용하면 최적의 효과를 볼 수 있다는데 딲히.. 본인들 제품 팔라고 하는거지 ㅋㅋㅋㅋㅋㅋㅋㅋ 가격과 효과만 맞으면 더 싼거 사용해도 상관 없어보인다.(물론 호환이 되야 겠지만)
사용상의 주의사항 등
● 매트가 열판에 가깝게 밀착되어, 일정한 매트 휘발 효과를 보실 수 있습니다.
● 사용이 편리하고 작동시 빨간 램프가 켜집니다.
● 매트 훈증기는 1.5 m코드로 더 편리하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 아담하고 안심 디자인 - 손이 열판에 직접 닿지 않습니다.
● 발열판을 깨끗하게 유지해줍니다.
사용상의 주의사항 :
1. 용법용량에 따라 바르게 사용하십시오.
2. 피레트로이드계 성분 흡입 시 중독증상으로 재채기, 비염, 천식, 혼수, 두통, 이명, 구역 등이 나타날 수 있으므로 사람이 있는 밀폐된 공간에서의 사용을 금지하십시오.
3. 만약 중독증상이 나타나는 경우 즉시 의사의 진료를 받으십시오.
4. 본 제품은 인체에 유해하므로 먹지 마시고, 내용물을 삼켰을 경우 즉시 의사와 상담하고 제품의 용기를 의사에게 보여 주십시오.
5. 본 제품의 유효 성분은 어류와 수생동물에 대해 강력한 독성을 나타내기 때문에 본 제품과 빈 용기가 하천이나 저수지 등에 유입되지 않도록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6. 밀폐된 실내에서 사용한 후에는 반드시 환기를 실시하십시오.
7. 취급 후 즉시 손을 씻으십시오.
8. 사용 후 제품이 환경으로 직접 배출되지 않도록 하십시오.
9. 영·유아(만 6세 미만)에게 노출될 수 있는 장소에서 사용하지 마십시오.
10. 어린이의 손에 닿지 않는 장소에 보관 하십시오.
11. 사용 중 이불, 모포 등에 덮이는 일이 없도록 주의하십시오.
12. 전기가 통하고 있는 전기훈증 살충기의 열판에 직접 손을 대거나 금속으로 접착시키지 마십 시오.
13. 훈증기를 거꾸로 또는 옆으로 둔 채 사용하지 마십시오.
14. 사용 중에는 어린이의 손이 닿지 않는 곳에서 사용하고 다 사용한 매트는 어린이들이 가지고 놀지 않도록 주의하여 버리십시오.
15. 사용 후에는 반드시 기구의 코드를 콘센트로부터 떼어 두십시오.
취급상의 주의사항 :
1. 기기에는 반드시 권장 훈증 매체만을 사용 하십시오.
2.다른물질을 이용하게 되면 유해 가스를 방출 하거나 화재의 위험이 있을 수 있습니다.
3.기기는 활성 물질을 증발시킬 때 표면의 온도가 높기 때문에 기기 사용중에 기기의 표면을 건드리면 안 됩니다.
4.전기훈증기는 가구 뒤나 커튼 아 래 또는 기타의 가연성 물질의 근처 또는 아래에서 사용해서는 안됩니다. 전선(코드)에 손상이 있을 경우 교체 또는 수선하여 사용 할 수 없으므로 폐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아무래도 발열되는 제품이니까 주의사항을 잘 숙지하고 사용해야 할 듯 합니다.
리퀴드형이나 매직큐브도 성분이 동일하기 때문에 절대!! 밀폐된 공간에서 사용하면 안되겠다
에프킬라 훈증기 매트형 리필 포장
기존 은박지로 포장되어 있던 것과는 다르게, 30개씩 비닐 포장이 되어 있다.
낱개로 포장되어 있는데다가 매트형 자체가 엄청 슬림해서 여행용으로도 굉장히 적합할 듯.
다만, 비닐을 찢기 편하게 되어 있기는 한데 전혀 안편한게 단점.
일부 사람들은 은박지에 포장되어있는 제품보다 비닐에 포장된 제품 효과가 좀 떨어지는 것 같은 느낌을 받는다고 하더라고.
마치며
그냥 저냥 써보고 있는 중인데 일단 모기가 괴롭힌다면 실낱같은 희망이라도 가지고 구입을 하게 되더라....... 모기장은 귀찮고 전기 모기채도 귀찮고..
성인이 이 약을 흡입했을 때 인체에 미치는 영향도 그다지 크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다.
왜.. 우리 어렸을 땐 불붙이는 모기향을 썼었지만 어른들 다 멀쩡하시잖아요...
그거 재가지고 노는 것도 재미있었는데........... 어릴땐 참 멋모르고 쓰던 안좋은 물질들이 많았던 것 같다.
일단 모기 두마리가 날아다니는걸 그저께 봤는데 아직까지 물리지 않고 있는걸로 봐선 어디 처박혀 죽었거나 매트형 피워놓은 방에 접근을 못하거나 둘 중 하나인 것 같다.
쭉... 나의 단잠을 지켜줘...
'옛날 리뷰들' 카테고리의 다른 글
[블로그 꾸미기] 제목 디자인 #3 테두리가 둥근 정사각형 제목 (0) | 2020.07.09 |
---|---|
섬유향수 추천 "포켓섬유향수" (0) | 2020.06.25 |
[티스토리 블로그 꾸미기] 글자에 링크거는 방법 (0) | 2020.06.14 |
알레르기까지 유발하는 먼지다듬이에 대한 정보부터 퇴치까지 해보자! (0) | 2020.06.04 |
수납에만 집중하는 사람들이 하는 실수 6가지 (0) | 2020.06.0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