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은행 가지않고 모바일로 이체한도 늘리기

    안녕하세요 :)
    내가 이렇게 큰 돈을 쓸일이 있을까~했는데 나이를 하나둘 먹다보니 큰돈을 이체해야하는 일이 있더라구요.

    이때 신한은행에 직접 가지 않아도 모바일로도 이체한도 증액이 가능해요!

    먼저 신한 쏠(SOL) 어플을 다운받아야해요.

    아이고 이미지 엄청 크다. 작게 못하나 ㅋㅋㅋ
    암튼 이렇게 생겼어요


    아래 링크를 누르면 자동으로 이체 한도 조회/변경 페이지로 들어가집니다.

    http://sol.shinhan.com/sms.jsp?scrid=PR01020102002

     

    이때, 기존에 로그인이 되었다면 바로 들어가지지만 로그인이 안되어있다면 로그인을 한뒤에 바로 이동이 되요 :) 보통 저렇게 링크타고 들어가서 로그인하면 메인페이지가 나오는데 아쥬 잘 만들었네요

     

    혹시 잘 알지도 못하는 링크를 누르기 불안하시면 아래대로 따라하시고, 링크누르신 분들은 3번부터 진행하시면 됩니다!


    1. 신한 쏠(SOL)을 켜고 로그인한다.
    2. 오른쪽 상단에 전체메뉴를 누르고 조회/관리 >계좌관리 > 전체계좌관리 > 이체한도 조회/변경을 선택
    3. 변경 >변경할 1일 이체한도와 1회 이체한도를 각각 입력 > 비대면 실명인증 안내 페이지 확인
    4. 신분증 확인 > 신분증 촬영 > 인증 확인
    5. 본인확인 > 당행계좌 인증 또는 다른방식 인증 선택 중 1원입금인증이나 영상통화인증으로 인증가능
    - 당행계좌 인증 : 당행 입출금계좌번호 선택 및 비밀번호 입력
    - 1원 입금 인증 : 1원을 입금받을 타행선택 및 계좌번호 입력 > 입금받은 계좌의 거래내역에서 [신한0000] 중 숫자 4자리 입력
    - 영상통화 인증 : 상담사와 영상통화
    6. 정상인증 확인후 완료

     

    요러케 진행하면 됩니다.
    영상통화 인증은 좀ㅋㅋㅋㅋ 너무 최후의 수단 아닌가 ㅋㅋㅋ 개인적으로 당행계좌하시고 당행계좌가 없으신 분들은 1원입금인증으로 진행하세요!ㅎㅎ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