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니니 엑스트라버진올리브오일 (에어프라이어용은 아닌걸로)

    남친님이 에어프라이어 음식에 오일 바를때, 김 구울때 참기름 바르는 솔로 바르는 걸 보고 편하게 하라며 오일 스프레이를 사주었다.
    Monini classico Extra virgin olive oil

    얼마 안한다며 주문후 뿌듯해하던 남친


    요렇게 한손에 들어오게 생겼다.
    엑스트라버진 올리브 오일이다.
    그냥 올리브오일보다는 더 좋은 오일.



    분사구는 이렇게 생겼는데 내가 생각한 분사형식이 아니다.


    돈가스 한번 튀겨먹으려다가 환공포증 걸리겠다.


    이런식으로 나온다 ㅋㅋㅋ 엄청난 타이밍에 잘찍었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남친에게 한소리 한후 그냥 김에 참기름 바르는 솔로 오일을 발라주었다.

    이건 그냥 손에 오일 묻히기 싫을때 사용하는 용도로....쓰는걸로.....
    에어프라이어용이 아닌갑다.
    오일 스프레이라고 하니까 샀나보지.

    어쨋든 공병을 다시 재활용할수있는 모양도 아니고 완전 밀폐라서 오일을 신선하게 보관할 수 있는 장점은 있고 애초에 에어프라이어용도 아니고 에어프라이어용이라고 뻥치고 회사에서 제품판매한 것도 아닐테니 그냥 잘못산걸로...ㅋㅋㅋ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