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 멘보샤 먹은 후기

    마트에 갔다가 멘보샤가 세일하길래 사왔다.


    빵사이에 새우를 갈아 넣고 통째로 튀긴 멘보샤.
    속에있는 새우를 익히기위해 오래튀기면 빵이 타버리고, 빵이 탈까봐 살짝만 튀기면 오히려 속에있는 새우가 익지 않아 적절한 기술이 필요한 음식인데, 집에서 간단히 먹을 수 있다니!


    이마트에서 파는 멘보샤이다. 딱히 메이커가 없다.
    이마트 멘보샤. 원산지는 베트남인걸로봐서 수입해 들어온다음 포장해서 파는 것 같다.


    8개 묶음으로 총 16개가 들어있다.


    빵사이로 보이는 새우!


    겉 표지에 써있는 조리방식대로 에어프라이에 넣고 200도에서 10분간 튀기려고 했으나.
    몇개를 몇 용량만큼 넣었을때 저정도일지 몰라 200도에서 13분 정도 조리해주었다.


    빵이 아주 적절하게 잘 익었다.ㅎㅎㅎㅎ
    사이에 새우가 노릇노릇 잘 익은 모습도 보인다.


    새우만 들어있는게 아니라 왠 게살같은 것도 들어있어서 뭔가봤더니 새우살 45퍼에 실꼬리돔도 8퍼정도 들어있다고 쓰여있다. 생선살이구나.

    엄청 맛있는 맛도 아니었지만 마요네즈에 찍어먹으니 밖에 나가서 사먹는 멘보샤못지 않았다.
    다음에는 소스도 제대로 만들어서 먹어봐야겠다.
    멘보샤가 간간히 땡길때 먹기 좋은듯 ㅎㅎ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