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설명서] 필립스 소닉케어

    중대한 

    본 제품을 사용하기 전에 이 사용 설명서를 주의 깊게 읽고 나중에 참조할 수 있도록 잘 보관하십시오.

     

     

    주의

    - 충전기를 물기가 있는 곳에 두지 마십시오. 욕조, 세면대, 싱크대 등, 물이 가까이 있는 곳에서 사용하거나 보관하지 마십시오. 또한 물이나 기타 액체에 담그지 마십시오. 세척한 경우 충전기를 완전히 건조시킨 다음에 다시 전원에 연결하십시오. 

     

     

    경고 

    - 전원 코드는 교체할 수 없습니다. 전원 코드가 손상되면 충전기를 폐기해야 합니다. 

    - 위험할 수 있으므로 충전기는 반드시 정품으로 교체하여 사용하십시오. 

    - 충전기를 실외 또는 발열되는 표면 근처에서 사용하지 마십시오. 

    - 제품에 손상된 부분(브러시 헤드, 칫솔 손잡이 또는 충전기)이 나타나면 사용을 중단하십시오. 본 제품에는 서비스 가능한 부품이 없습니다. 제품이 손상될 경우 해당 지역의 고객 상담실에 문의하십시오('보증 및 지원' 장 참조). 

    - 본 장비는 어린이 및 신체적인 감각 및 정신적인 능력이 떨어지거나, 경험과 지식이 풍부하지 않은 사람이 사용하려면 제품 사용과 관련하여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지시사항을 충분히 숙지한 사람의 도움을 받아야 합니다. 보호 하에 있지 않은 어린이가 제품 청소 및 관리를 하도록 두어서는 안됩니다. 

    - 어린이가 제품을 가지고 놀지 않도록 하십시오. 

     

     

    주의

    - 칫솔모, 손잡이 또는 충전기를 식기세척기로 세척하지 마십시오. 

    - 최근 2개월 이내에 구강 또는 잇몸 수술을 받은 경우에는 칫솔을 사용하기 전에 치과 전문의와 상의하십시오. 

    - 본 제품을 사용한 후 출혈이 심하거나 1주일이 지나도 증상이 호전되지 않는다면 치과 전문의와 상의하십시오. 필립스 소닉케어를 사용하면서 불편함을 느끼거나 통증이 있을 경우 치과 전문의와 상의하십시오.

    - 필립스 소닉케어 칫솔은 국내 안전 기준에 따라 전자파 장해 검정을 받은 제품입니다. 심장 박동 보조기 등 보조 기구를 이식 받은 경우에는 주치의나 해당 이식 기기의 제조업체에 문의하여 충분히 이해한 후 사용하십시오. 

    - 의료적 문제가 있을 경우 필립스 소닉케어를 사용하기 전에 치과 전문의와 상의하십시오. 

    - 본 제품으로는 치아와 잇몸 그리고 혀만 세정할 수 있으므로 다른 용도로는 사용하지 마십시오. 사용 중 불편함이나 통증이 느껴지면 제품 사용을 중단하고 의사와 상의하십시오. 

    - 필립스 소닉케어 칫솔은 개인 용품이므로 치과나 기타 의료 시설에서 공용으로 이용하지 마십시오. 

    - 칫솔모의 솔이 눕거나 휘면 사용을 중단하십시오. 3개월마다 또는 마모의 흔적이 보이면 그 전이라도 칫솔모를 교체하십시오. 제조업체에서 권장한 제품 이외의 칫솔모를 사용하지 마십시오 

    - 사용하는 치약 성분에 과산화수소, 탄산수소나트륨, 중탄산염(미백 치약 추정분)이 포함된 경우, 칫솔질을 하고 난 후 칫솔모를 비누로 닦고 물로 깨끗이 씻어 내십시오. 이렇게 해야 플라스틱 부분의 손상을 방지할 수 있습니다.

     

     EMF(전자기장) 

    이 제품은 EMF(전자기장)와 관련된 모든 기준 및 규정을 준수합니다. 

     

    무선 장비 지침 

    - 이 제품의 무선 장비는 13.56MHz에서 작동합니다. 

    - 무선 장비에서 전송되는 최대 RF 출력은 30.16dBm입니다.

     

     

    소개

    필립스 제품을 구입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필립스가 드리는 지원 혜택을 최대한 누리시려면 www.philips.com/welcome에서 제품을 등록하십시오.

     

     

    용도

    ProtectiveClean 시리즈 음파 칫솔은 충치를 줄이고 구강 건강을 향상 및 유지할 수 있도록 치아에 붙어 있는 치적 및 음식물 찌꺼기를 제거합니다. ProtectiveClean 시리즈 음파 칫솔은 가정에서 사용하는 고객을 위한 제품입니다. 어린이가 사용할 경우 반드시 성인이 관리해야 합니다.

     

     

     

    필립스 소닉케어(그림 1) 

    1 위생 칫솔모 캡 

    2 스마트 브러쉬 헤드* 

    3 손잡이 

    4 전원 버튼 

    5 모드/강도 버튼 

    6 모드 표시등 

    7 브러쉬 헤드 교체 알림 표시등 

    8 배터리 표시등 

    9 충전대

    10 여행용 케이스(특정 모델만 해당) *

    *참고: 제품 구성품은 구입한 모델에 따라 다릅니다.

     

     

    브러시 헤드

    필립스 소닉케어는 구강 상태에 따라 탁월한 효과를 제공하도록 설계된 하나 이상의 브러시 헤드와 함께 제공됩니다. 

     

    필립스 소닉케어 브러시싱크 기술

    스마트 브러시 헤드는 마이크로칩으로 손잡이와 동기화하여 브러시 헤드 교체 알림을 활성화합니다. 브러시 헤드 교체 알림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기능'을 참조하십시오. 

    이 기호는 브러시 헤드에 브러시싱크 기술 (그림 2)이 적용되었음을 나타냅니다.

     

     

    세정 모드

    모드를 전환하려면 전원 버튼 아래에 있는 모드 버튼을 누르십시오. 

    음파 칫솔에는 모델에 따라 2가지 또는 3가지 칫솔질 모드가 장착되어 있습니다. 사용할 수 있는 모드는 다음과 같습니다. 

     

     

    세정 모드

    세정은 2분 지속되는 모드입니다. 세정 모드를 사용하면 전체적으로 깔끔하게 세정되며, 이 모드는 C2 최적의 프라그 관리 브러시 헤드를 사용하는 것이 권장됩니다. 

     

     

    미백 모드 

    미백은 2분 30초 모드이며, W2 최적의 미백 브러쉬 헤드를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잇몸 케어 모드

    잇몸 케어는 3분 모드이며, G2 최적의 잇몸 케어 브러쉬 헤드를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필립스 소닉케어 사용

    칫솔질 방법

    1 브러시 헤드를 칫솔모가 손잡이 (그림 3) 앞부분을 향하도록 손잡이에 대고 누릅니다. 

    2 칫솔모를 금속 몸체에 꼭 눌러 고정시킵니다.

    참고: 브러시 헤드와 손잡이 사이에 약간의 틈이 생기는 것은 정상입니다. 

    3 칫솔모 (그림 4)를 물로 적십니다.

    4 칫솔모 (그림 5)에 소량의 치약을 바르십시오. 5 칫솔모를 잇몸 (그림 6)에 45도 정도로 살짝 비스듬하게 올려 놓고 잇몸 경계 부분이나 그 약간 아래에 칫솔모가 닿도록 누릅니다. 

    칫솔질을 하는 동안 너무 압력이 높으면 진동이 변경됨으로써 이를 알려줍니다(사운드도 약간 변경). 

    참고: 항상 칫솔모 중앙이 치아에 닿아야 합니다.

    6 전원 버튼을 눌러 필립스 소닉케어 (그림 7)를 켜십시오. 

    7 치아와 잇몸에 칫솔모를 가볍게 올려 놓습니다. 칫솔모가 치간 (그림 1. 8)을 닦을 수 있도록 앞뒤로 작게 움직이면서 치아를 닦습니다.

    참고: 칫솔모가 살짝 퍼지도록 해야 합니다. 문지르지 마십시오. 

     

    8. 앞니의 안쪽 표면을 닦으려면 칫솔 핸들을 수직 상태에서 살짝 기울이고 각 치아 (그림 9)에 수직으로 여러 번 반복하여 칫솔질을 해주십시오. 

    9 입 안을 골고루 양치할 수 있도록 Quadpacero(쿼드페이서) 기능 (그림 이 10)을 사용하여 입안을 4구간으로 나누십시오. 쿼드페이서 기능은 30초 후 신호음이 울립니다. 

    10 쿼드페이셔 (그림 11) 후 2분 동안 끝까지 칫솔질을 하십시오. 칫솔은 2분 후에 자동으로 꺼집니다.

    미백 모드에서 2분 후 손잡이가 30초 동안 계속 칫솔질을 하여 앞니를 환하고 윤택 있게 만들어 줍니다.

    잇몸 케어 모드에서 2분 후 손잡이가 1분 더 계속 칫솔질을 하여 잇몸을 부드럽게 자극 및 마사지합니다. 

    - 칫솔질이 모두 끝나면 치아의 씹는 면과 착색이 있는 (그림 12) 부분을 추가로 닦습니다.

     

    필립스 소닉케어 칫솔은 다음에 사용하기에 안전합니다. 

    - 치아 교정기(교정기에 사용하는 경우 칫솔모가 보다 빨리 마모될 수 있습니다.) 

    - 치아 보철물(신경치료, 크라운, 라미네이트) 

    참고: 필립스 소닉케어 칫솔을 임상 연구용으로 사용하는 경우 이지스타트를 끈 상태에서 높은 강도로 세정 모드(프라그 및 잇몸 건강 청구) 또는 미백 모드(미백 청구)로 사용해야 합니다.

     

     

    기능 

    - 이지스타트

     - 브러시 헤드 교체 알림 

    - 압력 센서 

    - 쿼드페이서

     

     

    이지스타트 

    이 필립스 소닉케어 모델에는 이지스타트 기능이 있습니다. 이지스타트 기능은 최초 14회 양치하는 동안 서서히 출력을 높여서 필립스 소닉케어를 이용한 양치질에 익숙해지도록 도와줍니다. 이지스타트 기능은 모든 모드에서 동작합니다. 

    이지스타트를 해제하려면 '기능 설정 또는 해제'를 참조하십시오. 

     

     

    브러시 헤드 교체 알림

    필립스 소닉케어에는 브러시 헤드 (그림 13) 마모를 추적하는 브러시싱크 기술이 적용되어 있습니다. 

    1. 새 스마트 브러시 헤드를 처음으로 부착할 때 브러시 헤드 교체 알림 표시등이 세 번 깜박입니다. 이것은 브러시싱크 기술이 적용된 필립스 칫솔임을 확인하는 것입니다. 

    2. 시간이 지나면 가해지는 압력과 사용한 시간에 따라 손잡이가 브러시 헤드 마모를 추적하여 브러시 헤드를 교체할 최적의 시점을 결정합니다. 이 기능을 통해 치아의 청결과 관리를 최적으로 유지할 수 있습니다.

     

     

     

    3. 브러시 헤드 교체 알림 표시등이 황색으로 켜지면 브러시, 헤드를 교체해야 합니다. 

    브러시 헤드 교체 알림을 해제하려면 '기능 설정 또는 해제'를 참조하십시오. 

     

     

    압력 센서

    필립스 소닉케어에는 칫솔질하는 동안 가해지는 압력을 측정하는 고급 센서가 장착되어 있습니다. 너무 센 압력을 가했을 경우 칫솔에서 압력을 줄여야 함을 알리는 피드백을 즉시 제공합니다. 이 피드백은 진동과 이에 따른 칫솔질 느낌이 변하는 것으로 전달됩니다. 

    압력 센서를 해제하려면 '기능 설정 또는 해제'를 참조하십시오. . 

     

     

    쿼드페이서

    쿼드페이서는 짧은 신호음과 일시 중지 동작으로 입안의 다른 구역을 양치할 수 있도록 알려 주는 간격 타이머입니다. 선택한 칫솔질 모드('칫솔질 모드' 참조)에 따라 쿼드페이서는 칫솔질 중 각각 다른 간격의 신호음을 울립니다.

     

     

    기능 설정 또는 해제

    칫솔의 다음 기능을 설정 또는 해제할 수 있습니다. 

    - 이지스타트 

    - 브러시 헤드 교체 알림 

    - 압력 센서 

    이러한 기능을 설정 또는 해제하려면 다음 지침을 따르십시오. 

     

     

    이지스타트 

    1 전원이 연결된 충전기에 칫솔 몸체를 꽂으십시오. 

    2 손잡이를 충전기에 꽂아둔 상태에서 전원 버튼을 길게 누르십시오. 

    3 짧은 신호음이 한 번 울릴 때까지(2초 후) 전원 버튼을 계속 누르십시오. 

    4 전원 버튼을 놓으십시오. 

    - 저-중-고 세 번 신호음이 울리면 이지스타트 기능이 설정되었다는

    의미입니다. 브러시 헤드 교체 알림 표시등과 배터리 표시등도 함께 3회 녹색으로 깜박여 설정되었음을 확인합니다.

    - 고-중-저 세 번 신호음이 울리면 이지스타트 기능이 해제되었다는 의미입니다. 브러시 헤드 교체 알림 표시등과 배터리 표시등도 함께 3회 황색으로 깜박여 해제되었음을 확인합니다.

    참고: 임상 효험을 달성하려면 이지스타트 기능을 비활성화해야 합니다. 

     

     

    브러시 헤드 교체 알림 

    1 전원이 연결된 충전기에 칫솔 몸체를 꽂으십시오. 

    2 손잡이를 충전기에 꽂아둔 상태에서 전원 버튼을 길게 누르십시오. 

    3 짧은 신호음이 두 번 연속 울릴 때까지(4~5초 후) 전원 버튼을 계속 누르십시오. 

    4 전원 버튼을 놓으십시오. 

    - 저-중-고 세 번 신호음이 울리면 브러시 헤드 교체 알림 기능이 설정되었다는 의미입니다. 브러시 헤드 교체 알림 표시등과 배터리 표시등도 함께 3회 녹색으로 깜박여 설정되었음을 확인합니다. 

    - 고-중-저 세 번 신호음이 울리면 브러시 헤드 교체 알림 기능이 해제되었다는 의미입니다. 브러시 헤드 교체 알림 표시등과 배터리 표시등도 함께 3회 황색으로 깜박여 해제되었음을 확인합니다. 

     

     

    압력 센서

    1 전원이 연결된 충전기에 칫솔 몸체를 꽂으십시오. 

    2 손잡이를 충전기에 꽂아둔 상태에서 전원 버튼을 길게 누르십시오. 

    3 짧은 신호음이 세 번 연속 울릴 때까지(6~7초 후) 전원 버튼을 계속 누르십시오. 

    4 전원 버튼을 놓으십시오. 

    - 저-중-고 세 번 신호음이 울리면 압력 센서 기능이 설정되었다는 의미입니다. 브러시 헤드 교체 알림 표시등과 배터리 표시등도 함께 3회 녹색으로 깜박여 설정되었음을 확인합니다.

     - 고-중-저 세 번 신호음이 울리면 압력 센서 기능이 해제되었다는 의미입니다. 브러시 헤드 교체 알림 표시등과 배터리 표시등도 함께 3회 황색으로 깜박여 해제되었음을 확인합니다.

     

    짧은 신호음에 세 번 울릴 때까지 전원 버튼을 계속 길게 누르면 설정/해제 순서가 반복됩니다.

     

     

    배터리 상태 및 충전 

    1 충전기 플러그를 전원 콘센트에 꽂으십시오. 

    2 충전기에 손잡이를 꽂으십시오.

    - 충전기는 짧은 신호음이 두 번 울려 손잡이가 올바로 놓였음을 확인합니다. 

    - 배터리 전력 표시등의 불빛이 깜박이면 칫솔이 충전되고 있다는 표시입니다. 

    - 손잡이를 충전기에서 완전히 충전되면 배터리 표시등이 30초 동안 녹색으로 계속 켜져 있다가 꺼집니다. 

    참고: 칫솔은 바로 사용할 수 있도록 미리 충전되어 있습니다. 처음 사용한 후 최소 24시간 동안 충전하십시오. 

     

     

    배터리 상태(칫솔 손잡이를 충전기에 꽂아 두지 않았을 때) 

    충전기에서 필립스 소닉케어를 분리하면 칫솔 하단의 배터리 표시등이 배터리 수명의 상태를 표시합니다. 

    - 녹색 LED: 배터리 만충전 

    - 녹색 LED 깜박임: 배터리 중간 충전 수준

    - 황색 LED 깜박임 및 세 번 신호음: 배터리 부족

    - 황색 LED 깜박임 및 두 차례 다섯 번 신호음: 칫솔질 불가(칫솔 충전)

     

     

    세척 

    참고: 브러쉬 헤드, 손잡이 또는 여행용 케이스를 식기세척기로 세척하지 마십시오.

     

     

    칫솔 손잡이 

    1 브러시 헤드를 제거하고 금속 몸체 부분을 따뜻한 물로 헹굽니다. 남아있는 치약 (그림 14)을 모두 제거해야 합니다. 

    참고: 손상될 수 있으므로 금속 몸체 주위의 고무 덮개를 날카로운 물체로 누르지 마십시오.

    2 젖은 천으로 손잡이의 표면을 전체적으로 닦으십시오.

    참고: 변색이 될 수 있으니 이소프로필 소독용 알코올, 식초나 표백제는 사용하지 마십시오. 

     

     

    칫솔모 

    1 사용 (그림 15) 후에는 항상 칫솔모를 물로 헹구십시오.

     

     

     

    2 칫솔 손잡이에서 칫솔모를 제거하고 매주 1회 칫솔모와 손잡이 사이의 연결 부분을 따뜻한 물로 닦아 냅니다. 

     

     

    충전기 

    1 청소하기 전에 항상 충전기의 전원 코드를 뽑으십시오. 

    2. 젖은 천으로 충전기의 표면을 닦으십시오. 

     

     

    보관 

    필립스 소닉케어를 장기간 사용하지 않으려면 벽면 콘센트에서 충전기 전원 코드를 뽑고 깨끗하게 닦은 다음 직사광선이 닿지 않는 시원하고 건조한 장소에 보관하십시오. 

     

     

    모델 번호 찾기 

    필립스 소닉케어 칫솔 손잡이 하단을 보면 모델 번호를 찾을 수 있습니다(HX682x/HX68 3/HX684x). 

     

     

    재활용 

    - 수명이 다 된 제품은 일반 가정용 쓰레기와 함께 버리지 말고 지정된 재활용품 수거 장소에 버리십시오. 이를 준수함으로써 환경 보호에 동참할 수 있습니다. 

    - 본 제품에는 가정용 쓰레기와 함께 폐기하면 안 되는 충전식 배터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제품을 지정된 재활용 수거 장소 또는 필립스 |서비스 센터에 가져가 충전식 배터리를 전문적으로 처리하는 것이 좋습니다. 

    - 전기 및 전자 제품과 충전식 배터리의 분리 수거에 대한 해당 국가의 규정을 준수하십시오. 제품을 올바르게 폐기하면 환경과 인체 건강에 미치는 부정적인 영향을 예방할 수 있습니다.

     

     

     충전식 배터리 분리 

    경고: 제품을 폐기할 때에만 충전식 배터리를 분리하십시오. 제거 시 배터리가 완전히 소모되었는지 확인하십시오. 

    충전용 배터리를 분리하려면 수건이나 헝겊 및 망치와 일자형(표준) 드라이버가 필요합니다. 아래의 절차를 수행할 경우 기본적인 안전 주의 사항을 준수하십시오. 눈, 손, 손가락 및 작업대 표면을 보호하십시오.

     

    1. 완전히 방전되지 않은 충전식 배터리를 방전시키려면 충전기에서 핸들을 분리하고 필립스 소닉케어가 작동하지 않을 때까지 전원을 켜 둡니다. 필립스 소닉케어의 전원이 켜지지 않을 때까지 이 과정을 반복하십시오. 

    2. 브러시 헤드를 분리하여 폐기합니다. 수건이나 헝겊 (그림 16)으로 손잡이 부분을 전체를 감쌉니다. 

    3. 한 손으로 손잡이의 윗부분을 잡고 손잡이 케이스 하단에서 0.5인치 윗부분을 강하게 칩니다. 네 면을 모두 강하게 쳐서 엔드 캡 (그림 17)을 꺼냅니다. 

    참고: 내부의 스냅형 연결부를 분리하려면 끝부분을 여러 차례 쳐야 할 수도 있습니다. 

     

    4. 칫솔 손잡이에서 엔드 캡을 분리합니다. 케이스에서 엔드 캡이 쉽게 분리되지 않으면 엔드 캡이 분리 (그림 18)될 때까지 3단계를 반복합니다.

    5. 손잡이를 거꾸로 잡고 단단한 표면에 내리칩니다. 내부 부품이 | 케이스에서 쉽게 분리되지 않으면 내부 부품이 분리 (그림 19)될 때까지 3단계를 반복합니다.

    6. 고무 배터리 덮개를 분리합니다. 

    7. 내부 부품 하단의 검은색 지지대와 배터리 사이에 드라이버를 끼웁니다. 그런 다음 드라이버를 들어올려서 배터리에서 검은색 지지대 (그림 20)를 분리합니다. 

    8. 배터리 하단과 검은색 지지대 사이에 드라이버를 끼워 넣어 배터리와 녹색 인쇄 회로 기판을 연결하는 금속 탭을 제거합니다. 그러면 배터리 바닥 부분이 지지대 (그림 21)에서 분리됩니다. 

    9. 두 번째 금속 배터리 탭 (그림 22)을 분리하려면 배터리를 잡아 당겨 내부 구성 요소에서 분리합니다.

    주의: 배터리 탭의 날카로운 모서리에 손가락이 다치지 않도록 주의하십시오

    10. 배터리 접촉면에 테이프를 붙여서 남아 있는 배터리 충전으로 인한 감전을 예방합니다. 충전식 배터리를 재활용 폐기물로 분리하고, 제품의 나머지 부분은 적절하게 (그림 23) 폐기하십시오.

     

     

    품질 보증 및 지원

    보다 자세한 정보나 지원이 필요한 경우에는 필립스 웹사이트(www.philips.com/support)를 방문하거나 국제 보증 리플릿을 참조하십시오.

     

     

    보증 제한 

    국제 보증 약관에서 제외되는 항목은 다음과 같습니다. 

    - 칫솔모 

    - 정품이 아닌 교체품의 사용으로 인한 손상 

    - 오용, 남용, 부주의, 개조 또는 무단 수리로 인한 손상

    - 쪼개짐, 긁힘, 마멸, 변색, 탈색 등, 일반적인 마모 또는 손상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