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버액션토끼 오르골 램프★ 전곡재생영상포함

    와!!!!!

    크리스마스가 다가오고, 크리스마스 선물을 받았습니다 > ▽ <


    계속 스타벅스 케이크 살것처럼 얘기해서 제발 사지말라고!!! 

    아무것도 사지말라고 했는데 헤헿.ㅎ.....

    이렇게 또 감동을 받았습니다.


    올해 크리스마스 선물은!!!!!

    베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케이크 + 시크릿 오버액션 인형 + 시크릿 오버액션 오르골 램프!!!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꺅


    전부다 너무 귀엽고 캐릭터 정말 잘 뽑은것 같아요!!!!

    오늘은 일단 시크릿 오버액션 오르골 램프 리뷰 ~



    뭔가 박스부터 버리기가 너무 아까운거 있죠 ㅠㅠㅠ



    박스를 열면, 충전기랑 사용 설명서가 동봉되어 있어요!

    충전기는 핸드폰 충전기 케이블만 있고 콘센트 꽂는건 없으니 참고하시구요!!!






    사용설명서 앞뒤로 다 찍어둡니다

     혹시라듀 잃어버리면 참고하려구요~

    사용가능시간이 5~6시간이래요! 

    생각보다 꽤 기네요!! ㅎㅎㅎㅎ



    토끼는 항상 옳다


    불끄고 보면 등도 은은하구, 수면등 하기에 딱!!입니다



    뚜껑열면 요렇게 토끼 피규어가 나와요~~

    전원버튼을 한번 누르면 불이 켜지고

    두번 누르면 불이켜진채로 오르골과 함께 토끼가 돌아갑니다!

    토끼가 돌아가는 소리때문에 생각보다 소음은 조금 있지만 ㅋㅋㅋ 

    그래도 5900원짜리 오르골에 뭐 얼마나 큰걸 바라겠습니까

    램프로는 귀여운 원룸 인테리어, 아이방 인테리어에 딱인것 같아요!!!


    오르골로 연주되는 곡은 총 3가지이구요

    첫번재는 루돌프 사슴코

    두번째는 몰라요 ㅠㅠㅠㅠ 제보좀 해주세요~~

    세번째는 징글벨입니다!!!


    작동영상은 동영상 참고하세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