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스킨라빈스X오버액션토끼. 아이들 크리스마스케이크로 딱! 시크릿 회전목마 아이스크림 케이크

    이제 곧 크리스마스니까

    크리스마스 케이크~~~~~

    베스킨라빈스와 오버액션토끼가 콜라보 많은 상품들이 출시되었어요!!

     

    이번에 구입한건 시크릿 회전목마 아이스크림 케이크!!

    그중에서도 최고최고 비싼 ㅠㅠ

    아래 이미지의 케이크!

    베스킨라빈스 홈페이지에서 가져왔습니다 ^.^

     

     

     

     

    짜자잔~

    정말 회전목마 비쥬얼입니다 ㅋㅋㅋㅋㅋ

    아름답기에 가격이 나가는 것인가 ㅋㅋㅋㅋ

     

     

    회전목마 꼭대기에는 눈꽃모양의 설탕과자와

    소량의 아이스크림이 있습니다 ㅋㅋㅋ

    저는 이걸 바닐라 아이스크림이라고 느꼈는데 포함된 아이스크림 목록에는 없드라구요

    뭐지?ㅋㅋㅋ 기본 아이스크림일까요 ㅎㅎㅎ

     

     

     

     

     

    회전목마를 돌릴때 잡는 손잡이 피규어

    오버액션꼬마곰(?) 인것 같아요!!!!

    엉덩이가 뚫려있어서 샤프나 연필뒤에 꽂을수 있으려나?

    어쨋든 어디 책장에 앉혀놓을수 있어요 > < 깨알 장식이 됩니다.

     

     

    아이스크림케이크 위에는

    회전목마를탄 캐릭터들이 있어요!

    너무 귀여워요 ㅠㅠㅠ

    설탕과자 주제에 입체감까지 있습니다

     

     

     

    간간히 초코볼도 올라가 있구요

    안에는 과자일까?했는데 그냥 ALL 초코렛이에요!!

    싸구려 초코렛 아닙니닷

     

     

     

     

    설탕과자로 미처 만들지 못한 회전목마들은

    이렇게 아쉽게나마 테두리에 장식되어 있습니다

    요 테두리 너무 귀여워서 버리지 못하겠어요 ㅠㅠㅠ

    테두리 구경 갑니다!!!

     

     

     

     

    파노라마로 찍었는데 잘 보일까요??

     

     

    이제 꼬마곰을 잡고 빙빙 돌리면 초코볼이 쏟아집니다!!!

     

     

     

     

    동영상으로 만들어봤어요 ^^

     

     

     

     

    그런데!!!

    요건 베스킨라빈스에서 퍼온 사진인데

    절대 이렇게 아름답게 떨어지지 않습니다 ㅋㅋㅋㅋ

     

     

     

    이렇게 한군데에 초코볼이 몰려있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

    그냥 돌리는 재미를 느끼기 위함인가~~ㅋㅋㅋㅋ

     

     

     

     

     

    회전목마 뚜껑을 열어보면 가운데가 뻥~~ 뚫려있고 ㅋㅋㅋㅋ

    총 6개의 맛으로 나뉘어져 있습니다!!

     

    케이크 맛은

    초콜릿 무스 , 체리쥬빌레 , 슈팅스타 ,

    베리베리 스트로베리 , 아몬드 봉봉 , 31요거트 ,

    쿠키 앤 크림 , 엄마는 외계인 , 블루베리 치즈케이크

    요렇게 총 10가지로 구성되어있어요!!!

    그런데 바닥에 깔린건 6가지 맛인데, 랜덤인가요??ㅎㅎㅎ

     

     

     

     

    이번에 득템한건 꼬마곰 피규어네요 ㅋㅋㅋㅋㅋㅋ

    일년에 한번 먹을까 말까한 아이스크림 케이크!!!

    크리스마스 케이크로 아이들이 정말 좋아할 것 같아요

    회전 목마를 돌리면 초코볼이 떨어지는 아이디어

    정말 아이들을 겨냥했습니다 ㅋㅋㅋㅋㅋ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