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프렌즈 2019 리틀프렌즈 인스프링 다이어리 리뷰

    안녕하세요!

    이제 곧 2019년이에요~~~

    새해를 맞이하는 마음으로 다이어리 장만 ^^*

     

     

    다이어리들이 예쁜것들이 너무너무 많아서 고민 많이하다가

    카카오 어린시절의 어피치 캐릭터가 귀여워서

    카카오 다이어리로 골랐어요

     

    그중에서도 6공짜리와 오늘 소개할 다이어리중 고민하다가

    선택하게 되었답니다!

     

     

     

     

    너무 귀여운 어린시절의 어피치!

    저기저 이빨 하나 나온게 너무 귀여워요

    눈도 점이고, 볼도 발그레레하고 ㅎㅎㅎㅎㅎ

     

     

     

    다이어리는 이렇게 똑딱이 방식으로 여닫을 수 있어요

    여러번 똑딱 똑딱해도 내구성은 튼튼할 것 같아요!

     

     

     

    첫번째 페이지 입니다!!

    어린시절의 카카오 친구들이 반겨주고 있어요!!

    어피치가 가운데에 있네요 ㅎㅎㅎㅎ

     

     

    이 다이어리는 수첩처럼 되어있어서

    사이즈가 맞는 수첩이 있다면 바꿔 낄 수도 있을 것 같아요

     

     

    요렇게 맨 뒷장만 다이어리 표지에 고정되어 있답니다

    슥슥 빼서 다른 수첩으로도 교환이 가능하지요!!

    단지 6공짜리와는 다르게 노트처럼 되어있어서 새 속지를 끼운다거나

    속지를 바꾼다거나 할 수 없어요 ㅠㅠ 그게 좀 아쉽지만 그래도 속지는 넉넉해서 좋습니다.

     

     

    한해 달력을 이렇게 한눈에 볼 수 있어요

     

     

    달별로 일자로 쭉~~ 쓸수 있구요..

     

     

     

    1년동안 뭐할건지 체크리스트도 만들 수 있어요~

     

     

     

     

    이제 본격적인 다이어리가 시작되는데요

    저처럼 18년도에 구입한 사람들을 위해 18년 12월 다이어리도 일단 포함되어 있답니다

    몬가 이득인 부분 ㅋㅋㅋ

     

    날짜별로 큼직큼직하게 적을 수 있도록 준비되어 있구요

     

     

     

    정말 신기한게

    다이어리는 보통 캐릭터 그림을 반복해서 넣기 마련인데

    카카오 다이어리 캐릭터들은

    페이지마다 다 달라요

    하나도 똑같은 캐릭터가 없어요!!!!

    캐릭터 보는 재미도 있답니다

    게다가 다 어린시절의 카카오프렌즈들이라서 귀여움은 한틍 더 업업!

     

     

     

     

     

    이건 왠지 사진 붙이고 옆에 설명쓰는 부분인것 같아요

    저는 여기에 필기하려구요 ㅎㅎㅎ

    혹시 커플다이어리로 꾸미게 된다면, 더 활용도가 좋은 부분인 것 같아요!

     

     

     

     

    격자무의 페이지도 있습니다.

    그림을 그린다거나 뭐 바둑을 둔다던가.....ㅋㅋㅋ엌ㅋㅋㅋㅋ

     

     

    잃어버렸을 때를 대비해서 개인정보 몇가지를 적어둘 수 있어요

    소중한 다이어리, 잃어버렸을때 적힌 핸드폰 번호나 이메일 주소로 누군가 찾아준다면

    감사하겠지요

     

     

     

    이건 다이어리 총 페이지와 사이즈 등등을 나타내 주는 곳입니다.

    총 192p로 구성되어 있네요!! 우와! 많당 ㅋㅋㅋㅋㅋㅋ

    크기는 140x`198mm이니까 구매하실 분들은 참고하세요!

    예전에는 작은 다이어리가 유행했는데, 요즘은 이렇게 큼직큼직한게 좋더라구요 ~~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