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계동/수원시청역 맛집] 탄탄면공방★육고명 JMT

     

    남친님께서 머시기 라면보다 더 맛있다고 하던

    (머시기 라면인진 말 못하겠지만 ㅋㅋㅋ)

    탄탄면공방에 방문했습니다.

    수원쪽은 인계동밖에 없대요

    남친이 맛있다고 주장하던 모습과 달리 가게는 참 소박해보였습니다.

    남친은 막 줄서있으면 어떡하지???걱정하던데

    라면에 무슨 줄;;; 이라고 했더니 남친이 먹었던 곳은 자리가 좁아 줄서서 먹는다고 하더라구요

     

     

    메뉴는 간단해요

    탄탄면, 카라이탄탄면, 탄탄라이스, 교자

    그리고 맥주나 음료수 등..

     

     

    일단 가게에 들어가 주문을 했습니다.

    주문은 기계가 대신 받아줘요

     

     

    자리는 이런모양입니다.

    마치 스시집에서 셰프와 마주보는 모냥새

    혼밥족에게 최적화

    갔을때 마침 두자리가 비어있었는데

    제일 안쪽 손님 두분이 다 드시고 나와서 제일 안쪽에 앉았습니다.

     

     

    눈대중으로 보기에 주방은 깔끔해 보이네요

    요즘 골목식당을 재미있게 봐서 그런지 매의 눈으로 주방 스캔하는 버릇ㅋㅋㅋㅋㅋㅋㅋ

     

     

    남자친구 핸드폰 핵좋아요

    카메라 갖다대면 뭔가 종이같은 정보 느낌이 드는 것들은 전부

    스캔기능이 자동으로 떠서 스캔으로 사진찍을 수 있어요

    탄탄면은 매운맛이 조절 가능하고 여긴 독특하게 마늘 소스가 있어요

    반정도 먹은 후 마늘소스를 넣으면 두가지 탄탄면맛을 느낄수 있다고 합니다

    볶음 김치도 달달해서 좋았고 말아먹으라고 밥도 공짜로 줘요

     

     

    귀찮은 글과 태그 없이 팔로우만 해도 음료 무료로 준다니까

    음료 먹고싶으면 그냥 팔로우만 고고고

     

     

    자리 앞에는 요렇게 부찬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이게 아까 말한 마늘소스에요

    엄청 달달할줄 알았거든요

    마늘 족발위에 올라가는 마늘소스처럼...................

    근데 그냥 마늘 다진거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먼가 넣었으면 넣었을 것도 같은데 먼가 넣은 맛 같진 않았어요

     

     

    어마낫...

    김치가 전부 떨어졌습니다.

    그리고 변경된 티스토리 에디터 굉장히 몹시 불편해 죽겠습니다.

    뭔 렉이 이렇게 심해 -_-

    김치 채워진 사진이 삭제되었습니다.

     

     

    저희가 주문한 음식은 탄탄세트로

    탄탄면 2개(종류 선택 가능, 교자, 음료가 나오는 세트메뉴입니다.

     

     

    참... 가게가 참 협소합니다.

    앉을 자리가 없으면 여기 뒤에 앉아서 기다려야 할 것 같아요

     

     

    탄탄면 공방의 상징인 마크죠

    이마크를 하남 스타필드에서 처음 봤었는데

    제가 면을 별로 안좋아하는지라.................... 밥이 함께있는 스시따위를 먹었습니다.

    이걸 먹어봤어야 했는데 흑흑 ㅠㅠ

     

     

    제가 시킨 탄탄면이 나왔습니다.

    파슬리가 있구요, 감동란이 있습니다.

    그리고 여긴 차슈가 얹어진게 아니라 독특하게 다진고기라고 할까요

    육고명이라고 합니다. 다져진 고기가 들어가요 ㅋㅋㅋㅋㅋㅋㅋ

    국물에서 고기맛나서 좋아요

     

     

    남친이 시킨 카라이탄탄면입니다.

    탄탄면과 어떤차이가 있는지 혹시 한눈에 보이시나요 ㅋㅋㅋ

    전혀 몰랐는데 탄탄면에는 파슬리가 올라가고

    카라이탄탄면에는 숙주가 올라갑니다용ㅋㅋㅋ 난 숙주가 더 조흔뎅`...

     

    투샷 보시면 카라이 라면이 몬가 미묘하게 국물이 좀더 빨간거같고

    고추가 허벌나게 많이 들어가 있습니다.

    그리고 육고명이 없어요~~~

     

     

    탄탄면공방의 특이한점은 그릇모양이죠

    뭔가...... 아... 이런말 하면 세대차이 느껴질지 모르겠지만

    홀맨같아요.......................

     

     

    으헤헹 속이 꽉찬 교자입니다.

    그냥 한번 먹어봤구요 다음부턴 딱히 먹진 않을 것 같습니다.

    걍 고기 듬뿍든 만두같거든요

     

     

    그리고 여긴 밥 말아먹으라고 밥을 공짜로 줍니다

    대신에 양이 적어요 어짜피 라면먹어서 배부르니까 공기밥 한그릇까진 필요없잖아요 ㅋㅋㅋ

    공기밥 한그릇 주는줄 알고 남친한테 밥 한개만 시키자고 했는데 남친이 무시하고 두개시켜서

    왜 두개나 시켜!! 나 배부른데!! 라고 했다가 밥나온거보고 응 잘했어^^ 했습니다

     

     

    다음 주문량을 만드느라 바쁜 주방의 모습이었습니다.

    다만 교차오염이 걱정되긴 해요 ㅋㅋㅋㅋㅋ 엌ㅋ... 백종원 빙의글

     

     

    맛은 있어서 맛있게 국물까지 슥삭해버리고 왔습니다.

    아 물론 제가 아니고 남친이가요 ㅎㅎㅎ

    맛있게 잘먹었습니다.

    탄탄면공방만의 라면맛이 있어서 좋았어요

    라멘은 일본꺼고 탄탄면은 중국꺼래요

     

    근데 티스토리 새 에디터 진짜 맘에 너무 안드네요

    이 글쓰는데 렉 어쩔꺼야............... 내컴이 똥컴도 아니고...........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