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난히 내성적이었던 연예인 ㅋㅋㅋㅋ

    안녕하세요
    즐겨보는 웹툰에 뜬금없이 이해가 안되는 내용이 있어서 뭔가싶었는데 너무 웃겨서 공유해요

    네이버 웹툰의 이윤창작가님이 연재중인 좀비딸이라는 웹툰인데
    좀비가 된 딸의 어린시절을 보던 딸의 친구가 유난히 내성적이었다고 하는 장면이에요

    뭔소린지 몰랐는데 아래 사진보니 납득 ㅋㅋ



    유난히 내성적이었던 어린 이준기 ㅋㅋㅋ
    근데 표정 전혀 안내성적 ㅋㅋㅋ 줄타고잇음ㅋㅋ

    유난히 내성적이었던 고등학생 조승우
    ㅋㅋㅋ 포즈가 인싸인데

    유난히 내성적이었던 대학생 김태리
    ㅋㅋㅋㅋ 근데 동상위 차지 ㅋㅋㅋ


    너무 똑같이 그려놨어요 ㅋㅋ
    그나저나 사진과 자막의 괴리감..ㅋㅋ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