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트레이더스] 투움바파스타 6개입

    후후.. 며칠 전 이마트 트레이더스 어플을 깔았는데
    스파게티 소스 찾아보다가 발견한 제품입니다.
    가격도 저렴해요 6인분인데 9980원!!

    투움바 파스타. 아시나요?
    저는 투움바라는 단어를 골목식당에서 처음 들었는데 코너스테이크에서 투움함박을 팔았었죠.
    직접 가서도 먹어봤어요.
    그 느끼함과 매콤함의 절묘한 조화가 너무나 임팩트 있었던지라 ㅋㅋㅋㅋ

    net.daum.android.tistoryapp_20190406110752_0_rotate.jpeg
    다운로드

    그래서 바로 가서 사 왔습니다 ㅋㅋㅋㅋ

    net.daum.android.tistoryapp_20190406110753_1_rotate.jpeg
    다운로드

    원재료 멫 함량은 딱히 들여다보진 않지만
    항상 찍어놓습니다

    net.daum.android.tistoryapp_20190406110754_2_rotate.jpeg
    다운로드

    여긴 조리방법과 칼로리가 나와있어요.
    1인분에 487칼로리래요
    오? 의외로 생각보다 저렴했어요

    이렇게 6 봉지가 들어있습니다.
    꼭 라면봉지처럼 들어있어서 생각한 거랑 좀 다르더라고요 ㅋㅋㅋ

    하나를 꺼내보니 크읍.. 맛있어 보여요
    2분이면 조리가 끝난 대요
    유통기한은 지금 4월인 거에 비해 9월까지니까
    그리 긴 편은 아닌 것 같지만 면이 거의 생면입니다. 그러니 짧은 것도 아닌 것 같아요.

    물만 있으면 손쉽게 먹을 수 있습니다.
    물 대신 우유를 넣으면 더 고소한 맛을 느낄 수 있다고 해서 저는 우유를 넣고 조리해봤어요.

    구성품은 몬가 초 간단쓰...
    면과 분말수프, 치즈 파우더 3개가 끝입니다.

    우유와 분말수프를 넣고 끓여줍니다
    면도 같이 넣으라고 설명서에 쓰여있는데
    분말수프를 왠지 녹여줘야 할 것만 같아서..

    하나만 먹으려고 했는데
    소스 맛보고 너무 맛있어서 두 개를 뜯어버렸습니다.

    면이 이미 익혀져 있어서 오래 끓일 필요 없어요.
    사실 오래 끓여야 되는 줄 알고
    양파 새우 버섯 베이컨 등... 좀 넣으려고 했는데
    너무 빨리 끝나서 ㅋㅋㅋ

    짠 완성된 투움바 파스타입니다.
    중간에 우유가 다 사라져 버려서 우유를 좀 더 부어줬고 너무 걸쭉해서 프라이팬에 소스가 말라 붙더라고요
    다음엔 물 반 우유반... 이렇게 해주는 게 좋을 것 같아요

    다른 재료들 넣고 잘 만들어지면 한번 더 리뷰할게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