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계동/수원시청역 맛집까진 아니지만] 애머이★ 쌀국수가 당길땐 무난하게 !!

    안녕하세요!!

    갑자기 당기는 쌀국수!!!!

    그래서 어벤저스 엔드게임 보러가기 전에 점심으로 쌀국수를 먹었답니다.

    인계동에 위치한 쌀국수집입니다!



    CGV건물 뒷편에 있어요~



    입구는 왼쪽으로 돌아서 들어가야해요

    매장이 꽤 넓네요~




    애머이는 베트남어로

    "제가 초대합니다"

    라는 뜻이라고 해요 ㅋㅋㅋ

    맛있게 즐기는 방법이 첫 페이지에 나와있어요



    반쎄오나 분짜등... 먹어보고 싶은 메뉴들도 몇 있었지만

    전 쌀국수가 넘나 땡겼기 때문에

    양지 쌀국수와 넴~을 시켰답니다


    넴~은 라이스페이퍼에 고기와 채소를 넣고 말아서 튀겨낸 베트남식 만두에요~




    일단 셋팅부터

    단무지와 고추가 나왔어요


    단무지 모양이 독특해서

    남치니가 이건 뭐냐고 ㅋㅋㅋ

    마치 감자같아요 ㅋㅋ



    곧이어 쌀국수와 넴~도 나왔답니다.

    쌀국수에는 면을 추가했어요

    이렇게 먹어도 몹시 배부릅니다 ㅋㅋㅋㅋ

    면추가는 1회 한정이에요~~



    너무 먹음직스러워 보이는 넴이에요

    갓 튀겨서 바삭바삭 해요~~



    속이 완전 꽉꽉 차있죠

    약간 만두라기보단 순대 비슷한 느낌!!



    넴에는 함께 나오는 소스가 있는데

    약간 새콤한 맛에 당근이 송송송 썰려 들어가있는 독특한 소스에요



    이렇게 넴을 콕 찍어 먹습니다

    갓 나와서 좀 뜨거운데 소스에 푸욱 담가서 먹으면

    뜨거운것도 식고 전 새콤한 맛이 너무 좋더라구요 ㅋㅋ

    엄청 푸우우욱!!! 찍어 먹습니다



    양지 쌀국수에요

    애머이 쌀국수는... 뭐랄까요

    국물이 좀 덜 진해요

    그래서 좀 아쉬워요



    먹으려고 보니 제가 제일 좋아하는 해선장 소스가 없어서

    해선장 소스를 요청했더니

    이렇게 엄~~청 많이 주셨어요 ㅋㅋ

    그래도 해선장 소스는 싹싹 긁어 먹었답니다.

    이렇게 보니 약간 캐챱과 돈가스 소스같네요 ㅋㅋㅋㅋ



    그리고 진정한 쌀국수는 고수와 함께

    향이 약간 발냄새? 대걸레 느낌이 나지만.. 몬가 묘하게 중독성 있는 맛이에요

    태국인들은 이렇게 향이 강한 고수를 매우 좋아해서

    모기들이 싫어하는 향이 몸에 베어 모기에 잘 안물린다고해요



    에머이의 쌀국수 면이에요

    여느 쌀국수 면과 다를바가 별로 없죵



    요렇게 쌀국수 면을 올리고

    국물을 좀 떠서

    고수와 제가 좋아하는 해선장 소스를 올리고

    입에 쏘옥~~ 넣으면 크~~ 맛있어요!!



    쌀국수 국물이 조금 밋밋하긴 했지만

    국물 한방울 남기지 않고 싹싹 먹었답니다~~

    쌀국수가 오랜만에 땡겨서 더 맛있었던 것 같아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