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구하는 방법] 원데이 소프트렌즈 싸게 직구하자!!!

    안녕하세요
    저는 드림렌즈를 잘 끼고 있었는데요
    어느날 갑자기 드림렘즈가 사라졌습니다 ㅜ ㅜ
    렌즈통째로 증발해버렸어요
    도무지 어디있는지 못찾고 있는데, 벌써 2주가 흘렀습니다.
    그동안 드림렌즈를 깜빡한날 끼려고 사두었던 도수가 제 눈보다 조금 낮은 원데이 렌즈를 끼며 버티고있었는데요
    초반에는 그래도 괜찮았는데 점점 이 렌즈로도 시력교정이 안되더라구요 ㅜ ㅜ
    그래도 안낀것보다는 나아서 끼고있는데 이 렌즈도 이제 거의 다 써가네요....

    렌즈를 다시 구입해야하는데 드림렌즈는 분명 집 어딘가에 있을테니 조금만 살까 하다가 또 이렇게 계속 못찾으면 어쩌나 싶어 그냥 큰통 사서 쓰다가 드림렌즈 찾으면 그 렌즈 다 쓰고 드림렌즈를 써야겠다 마음먹었지요.

    그런데 또 다시 주기적으로 지불해야할 가격이 부담되어 알아보니 안경점마다 가격이 다 다르더라구요

    저는 바슈롬에서 나온 바이오트루 원데이 렌즈를 사용중인데요. 90개짜리 정가가 10만원이 넘어가는데 저는 여태 9만원대에 구입해서 제가 싸게 잘사고있는줄 알았습니다...ㅜ.ㅜ 인터넷을 뒤져보니 5만원대에 사는 갓소비자분도 계시더라구요
    9만원대에 산 나는 호구였어....
    게다가 바슈롬은 포인트 분할 사용도 안돼서 30000점있는건 그냥 날려야 되더라구요 ㅜ.ㅜ 아 진짜 호구였어!!!!!!!

    그래서 저렴한 안경점을 찾아 일일이 전화해볼수도 없는 노릇이고, 알아보니 렌즈를 직구하는게 저렴하더라구요!!!!

    혹시나 제가 사용하는 Qoo10이라는 직구어플에서 렌즈도 팔까?? 했는데!!! 팝니다 여러분, 팔아요!!


    준비물 : Qoo10아이디(회원가입하세요)
                 개인고유통관번호(만드세요!!)
                 통관번호 발급페이지
                 렌즈 도수(안경점가서 검사받으세요)
                 돈



    먼저, Qoo10어플을 받아줍니다

    바로 요 어플입니다
    귀엽게 생겼죠 ㅎㅎ 왠 완두콩 같은게 쇼핑백 들고있어 커엽...ㅜ.ㅜ


    회원가입하시구 로그인 하면 위와같은 메인화면이 띄워져있을 거에요


    상단 검색창에 본인이 구입하고자 하는 렌즈를 검색해주세요! 저는 바슈롬 바이오트루 렌즈를 검색했습니다

    여러개의 제품이 나오는데요!
    가격 비교해보시구 괜찮은 제품 선택하세요!!

    저는 이 제품이 가격적으로 제일 괜찮은 것 같아서 요걸루 구입합니다 ㅎㅎㅎ
    120개에 78달라!! 이제 쿠폰 먹여서 더 싸게살거에요.
    혹시 어떤건지 못찾는분 계실까봐 링크달아드릴게요
    https://qoo.tn/AAaUYQ/Q138577306


    이제 좀더 싸게 사야지요!!!
    아래로 조금 내리면 쿠폰을 받을 수 있습니다.
    중간에 있는 Qoo10 App Cart Coupon를 눌러 쿠폰을 받아주세요

    도착국가와 배송비 확인하세요!!
    간혹 일부제품은 배송비가 붙으니 배송비 붙은 가격과 한국에서의 구입가격을 비교해보는 것도 좋아요!!
    그리고 본인의 렌즈도수를 선택하고 제품을 장바구니에 담아줍니다.
    좌우 시력을 고를 수 있게 2팩씩 도수 선택이 가능하네요!!
    전 도수 하나만 구입해서 둘다 도수를 동일하게 선택했어욥!


    장바구니에 담긴 화면입니다!
    여기서 잠깐!! 하단 왼쪽에 장바구니쿠폰을 눌러 쿠폰을 먹여줍시다!!

    얼마이상 사용시 얼마 할인인지 잘 보시고 제일 괜찮은 쿠폰을 선택해서 적용해줍니다
    저는 70달러 이상 구입시 9달러 할인을 받았어요


    짠! 최종 구입가격이 78달러에서 69달러로 변경되었습니다!
    이제 주문하기를 눌러 주문해봐요


    주소와 이름, 통관번호를 입력해줍니다

    이때 주의하실 점!
    1. 주소 잘못입력하시면 국제택배라 돌이킬수없습니다 ㅜ.ㅜ 완전 고생해요
    2. 통관번호와 수취인이 같아야합니다!!!
       
    수취인과 통관번호가 다르면 배송이 될 수 없어요.ㅜ.ㅜ

    요렇게 입력하시구 카드번호 입력하고 결제진행하시면 됩니다
    국제배송이라 시간이 조금 더 걸릴 수 있으니 렌즈 다 쓰기전에 여유있게 주문하세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