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계동/수원시청역 맛집] 매드포갈릭 및 생일쿠폰 사용 후기 (데이트하기에 딱!)

    안녕하세요

    지난 생일, 현대백화점 생일 쿠폰도 받고 메드포갈릭 생일쿠폰도 받았어요!!!

    이번엔 메드포갈릭 생일쿠폰 쓰면서 카톡 프로모션도 받은 후기입니다.





    스테이크 초대권이랑 파스타&피자 초대권, 

    스타터&에이드 초대권, 디저트&아메리카노 초대권이

    기본적으로 제공 됩니다!!

    카카오톡 쿠폰과 동일하더군요

    이 쿠폰들은 중복 사용은 가능하지만, 꼭 메인메뉴 하나는 쿠폰을 쓰지않고 먹어야해요~



    스테이크는 할인율이 좋은거 같으니

    스테이크를 먹을 거면 다른 메인메뉴를 시키고 스테이크는 쿠폰을 쓰는게 좋은 것 같습니다.


    메인메뉴의 종류는 스테이크, 파스타, 피자, 리조또 종류입니다.



    그리고 생일로 받은 생일 쿠폰입니다!

    바나나 크레페 파우치와 아메리카노 2잔을 공짜로 제공해 준답니다~~

    아메리카노에 금액 추가해서 에이드로 변경하고 싶었지만,

    메뉴 변경 및 사용 기간 연장이 불가하다고 해요




    더블랙 프리미엄 메뉴가 새로 나왔나봐요

    다른 메뉴들은 홈페이지에서도 제공되니 

    https://www.madforgarlic.com/menu

    이벤트 하는 항목만 찍었어요!

    랍스터 온 더 블랙 파스타가 먹어보고 싶었지만 ㅋㅋㅋ

    이걸 먹으러 온게 아니라서 패쓰!!



    새로나온 메뉴들이에요

    메뉴판에는 잘 안보이더라구요



    이렇게 2인 커플 세트도 있는 등 다양한 세트메뉴도 있어요

    근데 저흰 저거 다 먹으려면 배터져서 못먹어요...ㅋㅋ...


    지하 한층이 전부 매드포갈릭이라서

    매장이 널찍널찍하고 자리가 많아요~~

    아직 한산한 시간대라서 사람이 없네요!




    한쪽에 예쁘게 진열된 와인병들 ㅋㅋ



    저희 자리 오른쪽도 와인병들이 놓여있어요

    다 채워져 있지 않아서 사람들이 와인을 많이 안마시나 했는데

    사선 방향으로 무늬를 놨더라구요~



    먼저 주문했던 오렌지 에이드가 나왔습니다.

    자몽과 레몬 에이드는 기존에 먹어봤었는데

    오렌지 에이드는 달달하니 맛이 좋았어요

    자몽이나 레몬에이드보다 오렌지 에이드가 제 취향이었어요 ㅋㅋ



    매드포갈릭에 오면 한번쯤은 꼭! 먹어봐야하는 피자

    갈릭 스노잉 피자입니다!!!!

    새우도 올려져 있고 직원분이 피자를 가져다 주신 뒤에

    치즈를 갈아서 뿌려주십니다.


    진짜 매드포갈릭 대표메뉴니까 꼭 먹어봐야해요!!

    핵존맛탱입니다!!!



    다음으로 나온 베샤멜 라구 파스타입니다.

    왠 라면면발 같은게 보여서 면발 되게 신기하다~~ 했는데

    마팔디네면이라고 해요



    출처 - https://ko.wikipedia.org/wiki/%EB%A7%88%ED%8C%94%EB%94%94%EB%84%A4

    되게 되게 독특하게 생겼죠

    약간 리본모양! ㅋㅋ


    그리고 라구 파스타니까

    소스도 라구소스랍니다

    라구소스란 고기를 잘개 썰어서 으깬뒤에 야채와 함께 

    단시간에 튀겨서 소스로 만드는 것이라고 합니다!

    그냥 미트소스의 일종이라고 생각하시면 되요


    마지막으로 이름안에 있는 베샤멜!

    베샤멜 소스는 베샤멜이라는 사람이 개발한 소스인데

    흰 소스는 거의다 베샤멜 소스라고 부른다고 해요

    그냥 크림소스의 일종이라고 생각하면 되나봐요

    근데 여기서 베샤멜 소스는 그냥 별맛 안나요



    나란히 투샷~

    피자는 정말 너무너무너무 맛있었고

    파스타는 기대만큼은 아니지만 맛있었습니다.

    많이 먹어본 파스타가 아니라서 익숙하지 않아서 그런가

    엄~~~청 맛있다고는 안느껴졌어요 ㅋㅋㅋ

    그러고 너무 배불러서 좀 앉아서 쉬다가 에피타이저를 요청했습니다.

    바로바로 생일쿠폰!!




    지난번에 방문했을때 먹어보고 싶었는데!!

    생일 쿠폰으로 먹을 수 있게 되었어요

    안에는 뭐가 들어있을까요~~


    일단 위에는 대추가 얹어져 있어요

    뜬금 대추 ㅋㅋㅋㅋ 그리고 바나나 크레페 파우치라고 해서

    안에 바나나가 잔뜩 들었을까~~ 했는데

    바나나는 저거 4조각이 다에요 ㅋㅋㅋㅋㅋㅋ

    4조각 얹어놓고 바나나라는 이름 붙여서 어이 없음ㅋㅋ



    짠!! 안에는 바닐라 아이스크림이 들어있어요 ㅎㅎㅎ

    크레페는 약간 계란 노른자의 비린맛(?)이 좀 섞여 있어서 아쉽..

    그래도 아이스크림은 정말 맛있었어요 

    막 엄청 녹아버리면 어떡하지 했는데

    게임하면서 느긋이 먹어도 잘 안녹더라구용~~~ㅋㅋㅋㅋ


    생일 쿠폰 덕에 매드포갈릭에 가게되어 잘 먹었답니다.

    다음번엔 피자 꼭 시키고 다른 파스타 먹을라구용ㅋㅋ

    역시 새로운 도전은 무리무리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