밥도둑 임가네 연어장 ♪ JMT이에요~

    안녕하세요~~

    남치니가 예전부터 연어장 얘기를 했는데

    드디어 주문해서 먹게 되었습니다.

     

    연어장 판매를 여러군데에서 해서

    어디서 먹지 고민 했는데

    남자친구가 작년부터 봐온 곳이 있다며 링크를 보내주었어요

     

    그래서 덥썩 시켰습니다 ㅎㅎ

    임가네 연어장에서 주문했어요~

    가격은 500G에 18900원입니다.

    아무래도 신선식품이다보니 가격이 조금 나가는 편이에요 ㅠㅠ

     

     

    짠 이렇게 아이스박스에 둘둘 싸여 도착하였습니다.

    신선식품이니까 특히 연어!!!

    상하지 않아야겠지요~~

     

     

     

     

    그리고 연어장 통도 충격에 보호되어야 하니까

    뾱뾱이로 싸여있습니다 ㅋ_ㅋ

     

     

     

    주변에는 얼음팩 2개로 둘러싸여 있었어요

    얼음팩 집에 너무 남아 돕니다.

    이거 어떻게 처리하죠?ㅠㅠ

     

     

     

     

    생 와사지 3g짜리가 한개 들어있어요

    이걸 누구 코에 붙여....

     

     

     

    연어장은 아쉽게도 유통기한이 짧아요

    냉장 5일입니다.

    그리고 젓가락이 닿으면 수명은 더 짧아질거에요 아마...

    조금씩 덜어드시길 추천한다고 해요!!!

    간장소스에는 생강, 표고버섯, 레몬, 다시마, 설탕, 생수가 들어가나 봅니다.

    연어 함량이 32%에요~~ ㅋㅋㅋ

    45퍼가 간장과 물입니다~~

     

     

     

     

     

    연어장을 꺼낸 모습입니다.

    연어와 마늘, 고추가 보여요

    그리고 양파도 들어있습니다.

     

     

     

     

    연어는 보통 바닥에 가라앉아있더라구요

    그리고 간장이라서 그런건지 생연어라 그런건지

    젓가락으로 더럽게 안잡혀요 ㅋㅋ

     

     

     

     

    이렇게 호일로 밀봉되어 있습니다.

     

     

     

     

     

    오오...

    양파가 생각보다 많이 들어있는 것 같지만

    먹다보면 양파가 훅 사라져요..ㅋㅋㅋ

    아 양파 넘 맛있어

    그리고 마늘도 아리지 않고 딱 좋았습니다.

     

     

     

    이 연어는 처음 꺼낸 연어인데요

    안에 들어있는 연어들에 비해 작은 편입니다.

    연어가 도톰하게 딱 적당한 크기로 들어있어요~

     

     

     

     

    마음이 급해가지구

    밥도 안꺼내고 일단 연어와 양파먼저 먹어보니

    조금 비린? 느낌이 있었는데

    밥이랑 먹으니까 완전 밥도둑입니다.

     

    근데 유통기한이 짧은게 좀 아쉽네요~~~ ㅠㅠ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