핑크 음식물 쓰레기통 3L

    안녕하세요~

    오늘은 새로 구입한 음식물 쓰레기통 리뷰입니다 :D

    원래 사용하던 제품은 락앤락 음식물 쓰레기통인데요

    완전 좋은 제품이지만..

    냉동실에 쓰레기통을 넣고 사용하는 저는

    한 2년정도? 사용하니까 여닫는 부분 클립이라고 해야하나요?

    그부분이 떨어져 나가서

    결국에는 4방면 모두 클립이 하나도 남아있지 않게 되었습니다 ㅠㅠ

     

    어짜피 냉동실에 넣고 쓸거라서 밀폐까진 상관 없을 것 같구

    그냥 여닫는 정도만 되겠다 해서 뚜껑이 있는 음식물 쓰레기통으로 구입했습니다.

     

     

    가격 저렴해서 좋았어요

     

     

     

     

    짠 오늘 리뷰할 음식물 쓰레기통 3L짜리 입니다.

     

     

     

     

    핑크색과 연두색이 있었는데, 단연 핑쿠를 구입했습니다

    연두는 뭔가...? 이상쓰 ㅋㅋㅋ

     

     

     

    뚜껑은 이렇게 열려요

    이제 클립 부러질 걱정은 없겠어요 ㅋㅋㅋㅋ

    대신 쓰레기통을 씽크대에서 떨어뜨려 버린다던가 할때

    후루룩.. 흘러내릴 순 있겠네욬ㅋㅋㅋ

     

     

     

     

    비닐을 안쓸경우를 대비해

    아래 망이 있는건지?는 잘 모르겠지만

    저는 비닐을 끼우고 쓸거기 때문에 무쓸모해요~

     

     

     

    요렇게 분리하면 비닐을 끼울 수 있어요

    여기다가 비닐을 끼워주면 됩니다.

     

     

     

     

    짠 3L짤 음식물 쓰레기 봉투를 끼워봤어요

    언듯 보면 엄청 딱!! 맞게 끼워진것 같지만...

     

     

     

     

    1~2시방향 보이시나요?

    비닐이 늘어나서 힘들게 끼워져 있어요 ㅋㅋㅋ

     

     

     

     

    요렇게 꺼내서 음식물 쓰레기 봉투가 다 차면

    분리해서 쏘옥 버리면 될 것 같아요

     

     

     

     

    여기가 늘어난 부분입니다 ㅠ

    제품 설명 보면 3L짜리 음식물 쓰레기 봉투가 딱 들어갈 것 처럼 되어있던데

    저희 지역 쓰레기 봉투가 좀 작은 편인걸까요?

     

     

    지금은 사용한지 1주정도 되었구

    잘 사용하고 있어요~~

    이제 냉동실에서 넣었다 뺐다 해도 클립 부러질 걱정 없어서 굿굿~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