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앨리 밀크티 현대백화점 판교점 다녀왔어요



    안녕하세요

    주말에 판교 현대백화점에 다녀왔어요

    판교 갈일은 없었는데, 아래와 같이 페이코에서

    현대백화점 쿠폰을 막뿌리더라구요 ㅋㅋㅋ

    그래서 궁금해서 다녀왔지요






    제가 사용한 쿠폰이에요.

    유의사항에 보면 본 쿠폰은 기간 내 선착순 500명까지 사용 가능하며, 

    쿠폰을 소지하고 있어도 조기 소진 시 사용이 불가 할 수 있습니다.

    라고 되어있어서 헉... 소진되면 어떡하지 했거든요

    사람도 어마무시하게 많고, 엄청 줄서서 먹드라고요


    앞에 사람들 주문할때 

    "그건 재료가 아침에 다 떨어졌어요"

    "그건 지금 주문이 불가해요"

    이런말들이 들려서 설마 우리가 먹으려는게

    다떨어진거면 어쩌지 엄청 걱정했거든요

    근데 다행히도 ㅋㅋㅋㅋ 이거 사용 가능한가요~ 물어보니

    사용 가능하다고 하심 헤헤헤




    여긴 사람이 없어보이지만

    오른쪽에 줄이 매장밖으로 이어져 있었답니다.

    저희도 매장 밖부터 줄서있었는데, 

    주문하고 보니 줄이 더 길어졌더라구요 후하..





    일단 줄이 엄청 길어서 줄서서 기다리면서 메뉴 찍어봤어요

    일단 더 앨리에서 가장 잘팔리는 Best Top 5메뉴입니다.


    브라운 슈가 디어리오카 밀크

    오로라 시리즈

    아쌈 밀크티

    가든 멜로우 티 라떼

    패션 프룻 그린티


    그리고 새로나온, 브라운슈가 디어리오카 크림브륄레!


    저희가 주문한것도 여기 TOP 5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ㅋ_ㅋ

    바로 브라운 슈가 디어리오카 밀크입니다!





    뭐 이것저것 홍보하고 있는 것 같은데


    제가 원하는건 페이코 1+1 음료이니까 노관심...





    더 앨리 텀블러도 판매하고 있어요

    리유저블 텀블러! 스트로우 2종 포함.

    가격은 7000원, 리 유저블 스트로우는 1000원이네요





    최근에 밀크티 구입하면서 검색해봤는데

    저는 밀크티 종류가 얼그레이만 있는줄 알았거든요




    그런데 아쌈이랑 우롱도 유명하더라구요

    특히 아쌈 밀크티

    어떤게 다른지 한번 마셔보고 싶네요 ㅋㅋㅋ

    기회가 있다면!






    다음으로 브라운 슈가 디어리오카 3총사입니다.

    브라운슈가 디어리오카 밀크

    브라운슈가 디어리오카 그린티

    브라운슈가 디어리오카 초코

    요렇게 3종류 입니다.

    남치니는 이거 못봤다봐요 ㅋㅋㅋㅋㅋ

    아마 이거 봤으면 디어리오카초코 먹고싶다고 했을텐데..

    전 녹차가 먹고싶네요 ㅎㅎ





    이것도 TOP5에 있던 음료죠?

    오로라 시리즈입니다.

    와.. 진짜 예뻐요.

    프리미엄 과일티와 과일초로 만들어 부드러운

    디톡스를 도와주는 음료라고 해요!!

    다이어트 음료였군요! ㅋㅋ






    주문하는데 줄이길어 엄청 오래 기다렸는데

    음료는 생각보다 금방 나왔어요





    펄을 금방 끓인건지

    컵 아래부분이 엄청 뜨끈뜨끈 ㅎㅎㅎㅎ

    그래도 얼음이 많이 들어있어서

    생각보다 빨리 식더라구요

    뭔가 뜨끈할때 먹는게 더 맛있는 기분ㅋㅋㅋ

    그리고 컵 아래가 둥글둥글 해서 

    뭔가 엄청 예쁜 느낌이 들더라구요

    곡선의 아름다움을... 느꼈습니다 ㅋㅋㅋ


    펄이 굉장히 쫀득해서 좋은데

    엄청 많이 들어있더라구요 ㅋㅋㅋ

    펄이 너무 많아요.





    남치니한테 빨때 꽂아줘~~ 했더니

    남자답게 팍!! 꽂더이다 ㅋㅋㅋ

    오른쪽 밀크티는 우유 뿜...


    응... 너마셔...ㅋㅋ





    디오리카 먹는 팁이 있던데요

    섞지 말고 그대로 진한 달콤함을 즐기면서 펄을 먼저 먹으라고 하더라구요

    펄을 어느정도 먹고 9번 저어서 먹으면 

    더 부드럽고 달콤한 밀크티를 느낄 수 있다고 하는데

    음.....안저으면 안되죠

    나중에 흰 우유만 먹게 될 수 있어요 ㅋㅋㅋ

    그리고 펄이 너무 많이 들어 있어서

    펄 소진을(먹는걸) 빨리 하는게 좋을 것 같아요 

    나중에는 두컵 다 펄만 남아서 결국 펄을 버렸거든요...



    대만에서 엄청 유명한 밀크티라고 하니까

    여러분들도 페이코 이벤트 할때 얼렁 한잔씩 해보시길 추천합니다

    맛있어요 >▽<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