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만 프리미엄티 ★ 블랙티 에스프레소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할 제품은 아만의 블랙티 에스프레소라는 밀크티입니다.

     

    저는 커피를 안먹어서 늘 녹차라떼, 밀크티, 에이드, 과일음료를 마시는데요

    그 덕에 다양한 커피집의 녹차라떼나 밀크티를 맛보았습니다.

     

    제가 맛보았던 밀크티중 제일 맛있었던 건 약 10년전에 카페에서 알바할때

    직원언니가 끓여줬던 밀크티에요.

    그 당시에 밀크티가 뭔지도 모르고 그냥 우유 끓인거라고 생각하곤

    저걸 왜 사먹지~~ 했는데

    진짜 제가 맛본 카페음료중에 단연 최고였었습니다.

    (그당시에는요!!)

     

    그 맛을 잊지 못해서 여기저기서 밀크티를 사먹어봤는데

    그 맛이 안느껴지더라구요 ㅋㅋㅋㅋㅋ

    아직도 그맛을 찾아헤메고 있습니다.

    그러다 알게된 아만 프리미엄티 블랙티 에스프레소를 소개합니다.

     

     

    이름만 들으면 밀크티야? 에스프레소 아니야? 하겠는데

    카페용 밀크티 프리미엄 파우더라고 합니다.

    밀크티 찾아 이래저래 검색하다가

    11990원에 득했습니다.

    아마 제가 제일 싸게 샀을거에요 ㅋ_ㅋ

    아만으로 검색해도, 블랙티 에스프레소로 검색해도 안나와요

     

    일반설탕도 없고 합성착향료도 없이 100% 사탕수수원당이 함유되었다고 합니다.

    500g짜린데 보통 밀크티 한잔에 20g이 들어가서 25회 먹을 수 있는 양이에요!

     

     

    뒷면에는 해당 제품에 대한 소개와

    활용하는 레시피들이 소개되어 있어요 ㅎㅎㅎ

     

     

    저렴하게 득템할 수 있었던 이유,

    2019년 12월 30일 까지인 유통기한 때문이었습니다.

    보통 가루제품들 유통기한이 꽤 긴편인데 비해

    12월까지면 반년정도 남은거잖아요.

    확실히 짧긴 짧죠.

    하지만 6개월동안 밀크티 25잔을 못마시겠어요?ㅎㅎㅎ

     

     

    그럼 밀크티 레시피를 소개해 봅니다.

    웃긴건 ICE나 HOT이나 리~얼 블랙티 에스프레소 레시피는 똑같아요 ㅋㅋㅋ

    아니 ICE에 왜 뜨거운 물을 넣어 먹어요 ㅋㅋ 수정하셔야할듯...

     

    저는 에스프레소말고 밀크티 먹고싶으니까 우유에 타서 먹는 HOT의 두번재 레시피를

    조금 변형해서 먹는답니다 ㅎ_ㅎ

     

    와우

    블랙블랙한 가루 보이시나요?

    시판 밀크티 중에서 대만의 3PM 밀크티를 제일 좋아하는데요

    고거랑 비교하면 가루가 엄청엄청 까맣습니다 ㅋㅋㅋ

    역시 블~~랙티 에스프레소 ㅋㅋㅋ

     

     

    원래 그냥 하얀컵에 타마시지만

    보여드리기 위해 유리잔에 담아봤어요 ㅋㅋ

    다이소에서 파는 소맥잔이랍니다 ㅋㅋ 넘나 귀엽죵

     

    찬물에는 잘 안녹아요

    차게 드시려면 뜨거운 물에 가루를 좀 녹이고

    그후에 얼음이나 찬물을 더 부어서 드셔야 할 것 같아요

    뜨거운 물에는 너~~~무나 잘 녹습니다.

     

    맛은 정말 단맛 쏘옥 빠진 밀크티에요

    평소 달달한 밀크티만 먹어오다가

    이렇게 단맛 없는 밀크티는 처음이라 적응이 안되었는데

    먹다보니 또 맛있더라구요

    너무 단맛에 익숙해져서 그렇지 또 이맛에 익숙해지니

    요즘 맛있게 잘 먹고있답니다 :)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