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시 실망시키지 않는 CJ고메라인, 고메 야끼소바 리뷰

    안녕하세요!

    마트에 들러서 고메 함박 스테이크 사려고 하는데

    처음보는 제품이 있어 하나 집어왔어요 ㅎㅎㅎ

    가격은 7000원수준이었어요


    바로바로 

    고메 야끼소바입니다!!




    먼저 고메 야끼소바 만드는 영상입니다 :d

    보니까 또 먹고싶네요 ㅋㅋㅋ



    1인분씩 낱개 포장 되어있고 총 2인분 제고됩니다

    오마이갓 ㅋㅋㅋ 칼로리 실화인가요

    1090칼로리에요 ㅋㅋㅋㅋㅋㅋㅋ



    고메 야끼소바의 3가지 비밀!!

    면의 식감과, 고메 특제 소스, 마지막으로 마요소스와 가쓰오부시라고 합니다.



    조리방법이구요

    저는 여기 들어있지 않은

    양파, 양배추, 새우, 파를 썰어 넣었어요 ㅎㅎ

    그냥 먹어도 괜찮을 것 같지만 이렇게 부수적인 재료를 넣으면 더 맛있어요



    CJ에서 나온 고메 라인은 참 맘에 들어요 ㅋㅋㅋ

    광고 아니에요~



    짠 봉지를 열면 이렇게 플라스틱 바스켓(?)에

    2인분의 야끼소바 재료가 담겨있습니다.



    면 두개~~


    고메 야끼소바 소스 두개~


    고메 야끼소바 마요소스 두개~~



    가쓰오부시 2개까지 ^^~~~









    마요소스만 유통기한이 7월까지고 나머지는 9월, 가쓰오부시는 20년까지에요

    혹시 마요네즈 유통기한이 지나더라도 마요네즈만 따로 써도 될 것 같아요

    소스 유통기한이 지날때까지 안먹지는 않겠죠?ㅋㅋㅋ


    양파 송송 썰어주고



    양배추도 송송 썰어줍니당 ㅎㅎ



    양파에 식용유 둘러주고

    볶아줍니다.


    볶아주다가 새우 조금 넣고 또 볶아줍니다.



    양배추 넣고 조금 볶아주다가 면을 끓이기 위해 준비했어요



    설명서에는 면 넣고 물 붓고 끓이라그래서

    이렇게 면 따로 끓이라는줄 알았는데 ㅋㅋㅋ

    그냥 저기 야채 볶던 후라이팬에 면이랑 물 넣고 익히면 되는 거였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쩐지 너무 빨리 익더라니 ...ㅋㅋ

    면 굵기를 위핸 손가락이에요

    면 굵기가 얇아서 좋아요.

    근데 또 쫄깃해요



    면을 후라이팬에 넣어주고



    자취생의 냉동실에 얼려있던 파를 넣어줍니다.



    야끼소바 소스 두개를 탈탈 털어 넣어주고



    양념이 잘 섞이도록 손이 안보일지경이 되도록

    쉐킷 쉐킷~



    골고루 잘 섞였다 싶으면



    가쓰오부시가루를 솔솔솔 뿌려줍니다.

    동영상 보면 왠 새우들이 쪼그라드는 모습처럼 보여요

    살짝 징글ㅋㅋㅋ

    그리고 이렇게만 보면 별맛 없어보이는데요



    신기하게 마요네즈를 예쁘게 뿌리니까

    엄청 먹음직스러워 지더라구요 ㅋㅋㅋ


    밥상으로 가지고 가서 한번더 양념을 골고루 섞어줍니다



    그리고 맛있게 먹으면 0칼로리 ㅎㅎㅎ...

    처음에는 별맛 없는 것처럼 밍밍하게 느껴졌는데

    먹다보니까 맛있었어요


    7000원에 천상의 맛을 기대하는건 좀 무리구요

    7000원의 값어치는 하는 맛이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