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 영통/망포] 부모님 기념일 케이크로 딱! 카네이션 앙금플라워떡케이크

    안녕하세요!!

    부모님 생신에 드리려고 앙금플라워떡케이크를 알아보던중

    수원에 있어서 알게 된 도담꽃떡입니다. 

     

    주소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영통로90번길 4-27 상가동 109호

    지번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망포동 488

    전화번호 010-9417-6172 

    분류 제조업 > 떡류제조


    생신은 아니고 어버이날에 케이크를 드리게 되었지만

    카네이션 플라워가 너무 예뻐서 부모님이 굉장히 기뻐하셨답니다 >_<

     

    원래는 그냥 장미꽃 같은 앙금 플라워 케이크일줄 알고 문의 드리니

    어버이날을 맞이하여 카네이션 앙금플라워를 주문제작 받고있었어요!!

    어버이날 드렸지만, 조금 늦은 후기입니다. ㅎㅎㅎ

    미리 주문해둔 카네이션 앙금플라워떡케이크를 받으러 갔습니다.

    위치는 벽산블루밍아파트(?)인데, 문자로 삼성라츠아파트를 찍고 오라고 하시더라구요

    여기가 정문인데 많은 분들이 후문으로 오시나봐요

    후문은 입주자만 들어올 수 있다고 합니다.

    저는 그래도 나가는 건 가능하겠지? 싶어서

    후문으로 나가려고 했다가 다시 정문으로 돌아왔어요 ㅋㅋㅋㅋㅋ...

    이마트 편의점이 보이는 상가 1층에 위치해 있습니다.

    이마트 편의점이 굉장히 잘보여요.

    깊이 들어가니 보이는 도담꽃떡집입니다.

    도담꽃떡집 내부는 떡집이라기보단 뭔가 공방 느낌이 강했어요

    내부사진은 못찍었네요 ㅎㅎㅎ

    케이크 보고 우왕 너무 예쁘다 정신팔려서 호다다닥...

    투명한 상자에 빨간 리본이 참 예쁩니다.!.

    투명한 상자가 뿌연이유는 떡이 따듯할때 들어갔는지 내부에 습기가 찼더라구용~~

    도담꽃떡 스티커가 모서리에 예쁘게 붙어있습니다.

    먼저 케이크 공개하기 전, 습기찬 내부를 보여드립니당

    저는 예약한 시간에 맞춰서 떡이 나오지 않을까 예상했었는데

    사실 5시에 예약하고 찾으러간게 6시 다되서.....

    아마 제시간에 맞춰 떡을 준비해 주셨을거에요!!

    떡이 약간 미지근한게 아직 온기가 남아있었거든요

    그리하여 받아본 카네이션앙금플라워케이크입니다!!!!

    케이크와 함께 용돈도 드리니 부모님 입꼬리가 하늘로 솟구치심ㅋㅋ

    용돈덕인가요 케이크덕인가요?ㅋㅋ

    어쨋든 케이크 너무 예쁘죠!!

    이게 도담꽃떡 인스타그램에서 본 카네이션 앙금플라워케이크인데요

    너무 새빨간 느낌이 나서 톤 다운시켜달라고 사진과 함께 요청을 드렸습니다.

    그랬더니 톤 다운된 예쁜 케이크를 만들어주셨어요.

    이파리 색상까지 톤다운이 된건지 좀더 진한 초록색이었으면 좋았겠지만

    뭐 어때요ㅋㅋㅋ 어쨋든 예쁜데요

    설기 종류는 단호박, 흑임자, 말차, 블루베리가 있는데

    떡케이크가 처음이라 무슨 맛인지를 몰라서

    그냥 단호박이면 무난하지 않을까 하여 단호박으로 주문하였습니다

    떡 아래는 온통 단호박 색

    살짝 위에는 흰색의 백설기가 있습니다.

     

    떡 안쪽으로 꽃만드는데 쓴 앙금용 콩?이 좀 들어있구요

    단호박 덩어리? 단호박 잼??이라고 해야할까요 ㅋㅋ

    단호박같은 무언가 노란색의 앙금이 들어있어요.

    떡 내부는 온통 떡만 있을 줄 알았는데

    의외로 부드럽게 먹을 수 있게 앙금이 조금 들어있었어서

    좀더 부드러웠어요.

    ​앙금맛은 너무 달지 않을까 걱정했는데, 적당히 달달했구요

    부모님은 완전 대만족!!

    빵케이크보다 떡케이크를 더 좋아라 하셨습니다.

    떡케이크 처음 사봤는데, 눈도 즐겁고 맛있게 먹어주셔서 너무 좋은하루였습니다.

    Measure
    Measure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