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대 맛집/샤로수길 맛집] 동양함바그

     

    2018.02.11

    서울에 갔다가 샤로수길이 유명해서 들렀다.

    남친한테 서울갈일 있다고 하니까 샤로수길 가보자면서 맛집찾아주심

    ㅎㅎㅎㅎㅎ

    굉장히 많은 맛집이 있었지만 뭔가 여기 꽂힘!!!

     

     

    하고 찾아갔는데 재료소진 ㄳ....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Breaktime은 눈에 안뵈고 그냥 재료소진 글자밖에 안보여서

    이제 장사 안하나 ㅠㅠ? 하고 샤로수길 한바퀴 도는데

    대부분의 가게가 Breaktime이라서 설마 동양함바그도 그냥 쉬는 시간이었던 걸까? 하고

    다시 샤로수길 끝에서 여기로 돌아옴.

     

    돌아오니 한팀이 줄서고 있길래 우리도 줄섬 ㅋㅋㅋㅋㅋ

    Breaktime은 15시부터 17시까지였던듯 싶다

    우린 애매하게 16시에 와가지고 한시간 그냥 배회한거 ㅠㅠㅠ

    10분정도 기다리니 입장!

     

    깔끔한 매장 내부.

    자리가 몇개 없다

    2인석이 4개, 4인석이 2개 였던듯.

    막 입장했을때 사람이 한번에 다 차면 그 다음에 기다리는 사람은

    첫번째 들어간 사람이 먹기 시작했을 때부터 기다려야하니

    한참을 기다려야 한다.

     

     

    메뉴판 엄청 간결!

    별표가 잘나가는 메뉴인것 같다.

    2인세트를 시킬까 하다가 원하는 메뉴를 고르기 위해 단품으로 주문!

    나는 치즈퐁듀함바그, 남친은 카레함바그였는데 뭐였는지 가물가물ㅋㅋㅋㅋㅋㅋ

    매운 카레라이스와 함바그였던것 같다.

    그리고 두개다 계란 한개씩 추가 ㅋ.ㅋ

    계란이 기본적으로 올라가지 않는다.

     

     

    주문하자마자 조리 시작해서 조금 오래걸린다고 한다.

    오래 걸려도 바로바로 만들어쥬는게 죠앙 ㅋㅋㅋ

     

     

    인스타나 페북에 육즙터지는 동영상 올리면

    음료, 에이드, 토마토사라다중 하나의 가격을 빼줌 ㅋㅋㅋ

    우린 이거할라고 자몽에이드도 하나 주문!

     

     

     

    자몽에이드가 먼저 나옴ㅋㅋ

     

     

    이건 내가 시킨 치즈퐁듀함바그

    저 찍어먹는 소스도 은근히 너무 맛있다.

    밥 한공기도 따로 준다.

    밥은 계속 더 달라 하면 더 주신다고 했다.

     

     

    남자친구가 시킨

    매운 카레라이스와 함바그(아마도)

    여긴 카레라이스란 이름답게 밥이 카레와 함께 있다.

     

     

    함께찍으면 요렇게

     

     

    인스타에 올렸던 동양함바그 육즙 영상! ㅎㅎ

     

     

    그리고 남친님이 마무리까지 싹싹 긁어먹으셨다고 한다

     

     

    정말, 너무너무너무너무 맛있는 함바그집이다!

    샤로수길에 자주갈일이 있었다면...... 자주 들렀을텐데!!ㅠㅠ

    포크로 찔렀을때 나오던 육즙이 자꾸 떠올라

    지금도 너무 먹고싶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