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시청역(인계동) 무한리필이 가능한 곱창집 "김덕후의 곱창조"

    2018.02.04

    한달전에 방문했던 곱창집 후기

    무한리필 된다고 해서 방문했던 곱창집

    날씨가 몹시 추운날이었다.

     

     

    입구

    주차장 없어보임..

     

     

    메뉴판!

    무한리필 메뉴도 있고, 단품메뉴 주문도 가능하다.

     

     

     

    기본 반찬 셋팅.

    더 달라고 하면 많이많이 주신다.

     

     

    무한리필 메뉴에 포함되어 있던 순두부 찌개

    곱창고랑 비슷한 맛이 난다.

     

     

     

    메뉴 먹는 순서.

    곱창은 되게 오래 익히는줄 알았는데

    염통이랑 비슷한 시간으로 익히는걸 보고 신기했다.

     

     

     

    매장 내부

    역시.. 곱창을 오후 4시쯤 와서 먹는 사람은 별로 없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첫번째로 나온 무한리필 메뉴

    무한리필메뉴의 단점은 모든 메뉴를 다 잘먹는 사람이라면 상관없겠지만

    먹고싶은 부위만 골라서 먹는게 불가능하다

    즉.. 난 대창을 별로 좋아하지 않는데 리필을 시키려면 대창을 먹어 없애야 했다 ㅠㅠㅠ

     

     

     

    리필할때마다 고기양은 비슷비슷하다

    무한리필집이라 참 좋았지만

    메뉴를 골라 먹을 수 없다는 점에서 다시 가볼일은 없을 것 같다.

    물론! 고기맛은 참 좋았다

    단품 메뉴로 먹으러 가기에 좋지만,,, 역시 곱창은 비싸 ㅠㅠㅠㅠ

     

    그리고 화장실 문에 따라 매장 내부 온도가 아쥬...

    엄청 추웠다.. 잠바 입고 먹었을 정도!!!!!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