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설명서] 지니고 카트 조립 설명서

    ♥ 사랑함니다 고객님 ♥ 

    저희 제품을 구입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장바구니 카트는 항공 알루미늄으로 제작되었으며 항공 알루미늄은 재질이 뛰어나 그특성을 살려 도색을 하지 않습니다. 저희는 고객님의 사랑에 언제나 고품질의 상품과 빠른 배송으로 보답하기 위하여 언제나 열심히 노력하고 있습니다. 고객님께 항상 행복한 일들만 가득하시길 바랍니다.

     

    인도받으신 상품에 문제가 있거나 사용중 궁금한 사항이 생기시면 어려워마시고, 판매자를 확인하여 연락주시면 최대한 신속하게 답해드리겠습니다.

    언제나 고객님의 사랑에 감사드리며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고객님의 구매확정 클릭과 멋진 댓글은 저희에게 큰 힘이 됩니다. ^^

     

    교환/반품 안내

    구매하신 상품의 해당 스토어나 쇼핑몰에 연락없이 임의로 반품을 보내시면 사전 안내없이 반송처리 됩니다.

    교환/반품/환불을 원하시는 경우, 받아보신 그대로 재포장 하신 후 고객센터에 문의 후 교환/반품 해주시기 바랍니다. 임의로 상품을 보내신 경우 반송 처리 될 수 있습니다. 

    ▶ 교환/반품/환불은 제품 수령 후 7일 이내에 가능하며, 단순변심인 경우 왕복택배비를 구매자가 부담하셔야 합니다.

    ▶ 조립제품은 조립후 상품가치가 하락하게 됨으로 조립후 교환 및 반품이 불가합니다.

    ▶ 조립 미숙으로 인한 교환 및 반품은 단순변심으로 처리됩니다. 조립이 안되실경우 고객센터로 연락주세요.

    ▶ 제품 및 박스 훼손 또는 제품 개봉 후 사용 흔적이 있을 경우 또는 상품 가치가 감소된 경우 교환 및 반품이 불가 하오니 양해 부탁드립니다. 

    ▶ 임의로 타 택배업체를 이용한 교환/반품의 경우 추가운임은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 착불 발송시 반송될 수 있습니다.

    ▶ 분실 우려로 인해 택배비 동봉은 불가하며, 분실시 자사에서 책임지지 않습니다.(택배비 입금은 고객센터로 연락부탁드립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