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시청역 맛집/인계동 맛집] 쭈꾸미브라더스

    18.03.23

    오늘도 쭈꾸미 먹으러..ㅋㅋㅋㅋㅋ

     

    인계동에 있는 쭈꾸미 브라더스 방문했어요.

    쭈꾸미 브라더스는 사실 처음이 아니고 부산에 놀러갔을 때 한번 먹었더랬죠

    쭈꾸미 시스터즈가 예전에 영통에 있었는데, 이름이 비슷해서 헷갈렸었던 ㅋㅋㅋㅋ

    구성은 브라더스나 시스터즈나 비슷비슷한듯.

     

    나혜석거리보다 살짝 옆도로에 위치해있어요.

     

     

     

    반월리큰고개쪽에 있는 이비가짬뽕과 같은 인계동 이비가짬뽕집 옆에 쭈꾸미 브라더스

    두개를 같이 운영하는지 매장안이 뚫려있고 자리도 유동적으로 조절하는 듯 했어요.

     

     

     

    쭈삼먹을땐 메뉴 고민할 필요가 없는데, 이렇게 밥에 비벼먹는 쭈꾸미를 먹을땐

    항상 구성을 고민하게 되는...ㅋㅋ

    단품으로할지 세트로 할지 엄청 고민하다가 가성비가 나쁘지 않은것 같아서 세트로 초이스.

    매운정도는 보통맛!

     

     

     

     

    샐러드와 묵사발이 먼저 나와요

    맛은 둘다 무난한 수준

     

     

     

    그다음에 나온 고르곤졸라

    테두리에 치즈가 적어 비주얼은 떨어짐..

     

     

    곧이어 나온 쭈꾸미와 밥!

    처음 봤을때 밥이 에게...이게 1인분? 했는데 저는 먹고 남겼습니다.ㅋㅋㅋㅋ...

     

     

    무와 콩나물이 기본제공되니 쭈꾸미, 밥과함게 쓱싹쓱싹 비벼서 맵기를 조절하세요

     

     

    슥삭슥삭

     

     

    먼저 나왔던 고르곤졸라를 두조각씩 해치우고 남친님은 화장실에 가셨음

    그사이 혼자 슥삭슥삭 ㅋㅋ

     

     

    가끔 철판에 익혀먹는 쭈꾸미말고 요렇게 불맛나는 쭈꾸미가 땡길때가 있어요

    쌈과 날치알, 마요네즈 없이 비벼먹는 쭈꾸미지만 그또한 매력이 있다는ㅋㅋㅋ

    맛있었습니다! 보통맛에 비해서 살짝 매운편인거 같아요 헥헥거리면서 먹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음엔 순한만 먹어야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