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그작] 밀크본 덴탈껌 S사이즈 내돈 내산/4개월 강아지 첫급여 후기

    아기강아지때 간식을 주면 사료를 거부할 수 있으니 훈련때도 사료로 훈련하라고 해서 간식을 주지 않았으나 이갈이 시기는 피할수가 없다... 보이는 족족 물어뜯기 시작해서 식탁발 받침도 아작이 났고 더이상 미룰수 없다.. 간식주기!!

    아기 강아지들은 고기맛이 나는 개껌보다는 우유(밀크)개껌이 더 좋다고 해서(고기맛 들면 우유개껌 입에도 안댄다길래...) 우유로 만든 개껌 검색.

    유튜브에서 가죽으로 만든 개껌에 대해 얼마나 비위생적인지 보여줬던게 생각나서 가죽으로 만든 개껌은 가능하면 급여하지 않을 생각이다.

    와그작 밀크본 덴탈껌

    이것저것 후기를 읽어보고 제일 괜찮은 것 같은 제품으로 주문했다.

     

    와그작 밀크본 덴탈껌 S 14p

    COUPANG

    www.coupang.com

    쿠팡 로켓와우 회원이라 여기가 젤 쌌음. (반품비도 무료 ㅋ_ㅋ) 물론 기호성이 좋다는 댓글이 많아서 반품걱정은 안했다.
    이미지는 대표이미지고 링크 들어가면 4가지 맛이 있으니 골라서 주문하면 된다.

    밀크본S 치킨

    귀여운 멍뭉이가 웃고있는 밀크본 치킨맛.
    S사이즈로 구입했다. 소, 닭, 돼지는.. 강아지도 국룰인것 같다ㅋㅋ
    와그작 밀크본은 타피오카, 글리세린, 밀크향, 전지분유, 착색료, 산미제가 들어가있고, 이걸 반죽해 먹기좋은 형태로 말아 건조시킨 제품이다.
    즉, 위에서 내가 언급한 가죽개껌과는 달리 먹어도 되는 것들을 이용해서 만든 건강한 간식이라는 것.

    지퍼백으로 처리되어있어 봉지째로 보관이 용이하다.

    왜그작은 우리 아이들의 행복한 소리입니다.


    강아지들한테는 씹는 즐거움도 크다고 하니 제리는 과연 어떤 반응일까 두근두근.

     

    S사이즈는 총 14개의 밀크본이 들어있는데 7개씩 소분해서 따로 포장되어 있어서 좋았다.
    3Kg이하의 반려견은 하루에 반개를 주라고 해서 14개를 반으로 쪼개면 28개, 즉 한달동안 급여가능한 양인데 너무 오래먹는거 같아 걱정했으나 소분되어 있으니 굿

    밀크본S 권장 급여량

    급여량른 요걸 참고 ㅎㅎㅎ
    2번의 봉지째 따듯한불에 담그는 건 한번 해보고 싶으나 일단은 양이 넘 많고 처음이니 그냥 급여해보고 안먹으면 시도해보는 걸로 ㅋㅋㅋ


    S사이즈는 성인여자 손바닥에서 요정도 크기. 뼈다귀 모양으로 생겨서 씹기 좋아보인다.
    아직 1Kg안되는 제리한테는 절반도 좀 클거같긴 하다.
    냄새가 고소한 우유냄새가 나서... 나도 한번 맛보고 싶은...ㅋㅋㅋㅋㅋㅋ

    가위로 자르니 싹뚝 잘 잘리는 편.
    내부는 비어있다 ㅋㅋ 아 이런거 나도 수제로 만들어보고 싶다..

     

     

    급여 후기

    바로 관심보이며 달라고 보채는 제리
    그래도 기다리라고 하니 기다렸다가 잘 받아 먹었다.


    처음 맛본 개껌맛에 심취해서 피부병때매 간지러운 것도 잊고 무아지경으로 씹는중.
    치킨부분이 얇게 둘러있어서 그런지, 기호성이 더 좋아서 그런지는 모르겠으나 어느순간 보니 치킨은 쏘옥 다 사라짐ㅋㅋㅋ

     



    덩어리가 커서 자꾸 놓치길래 손으로 받쳐줬더니 잘 먹는다. 리뷰에서 누가 먹고나서 끈적이지 않아서 좋다고 했는데 실제로 제리 침때문에 축축하긴 했으나 침이 좀 마르니 끈적이는 건 없어졌다.


    주방 왔다갔다 하는데 물고 쫓아다니면서 내 다리밑에서 먹는다.
    귀여워 ㅠ ㅠ❤


    제리 마이 머겄더용!!
    근데 아직 애기라서 이가 다 자라지 않아서 계속 놓치는 등,,, 먹기 힘들어 했다.

     

     

    그래서 반을 한번 더 잘라주니 아주 맛나게 잘 먹고 뽀시래기 떨어져있길래 주워서 사진찍고 주니까


    너무 잘먹는거 아니냐고 ㅋㅋㅋㅋㅋ
    씹는 욕구 해소중(* ̄3 ̄)╭

    보관방법은 직사광선은 피하고 습기가 없는 서늘한 곳에 보관, 개봉 후에는 가급적 빠른 시일 내에 급여하고 잔량은 건조한 곳에 보관하라고 되어 있다.

    이건 서비스로 주신 1인치 제품.
    1인치 닭고기랑 야채가 들어있는 육포로 고기 맛이나 고기 향이 나는게 아닌 진짜 고기라고 한다.
    강아지 칭찬용 간식으로 딱이라고 하는데 아직 애기 강아지라서 그런가 이건 좀 딱딱한 느낌이 들어서 놔뒀다가 나중에 좀 크면 급여할 예정 :)

     

     

    마무리

    아직 아기니까 당분간 개껌은 우유로 만든 와그작 밀크본만 급여할 예정

    맛있어!!!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