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오펫 강아지 등록하고 개민증으로 병원비 30%무한 페이백해주는 가족멤버십혜택 받기

    강아지를 처음 분양받고 동물등록을 필수로 해야 된다고 하셔서 바로 등록을 진행했다. 등록을 하도록 법으로 정해졌다고.

     

    외장칩

    그러고 받은게 요 외장칩

     

    흰둥이라 제리랑 안 닮아서 아쉽 ㅠㅠ

     

     

    홈페이지 들어가니 요렇게 선택할 수 있는 이미지가 있는데 16번 밀키;...?가 제일 근접하게 제리랑 닮은 듯 하나 뭔가 지금 있는 게 더 유니크 한 거 같아서 만족 ㅋㅋㅋ

     

     

    개민증 수령

    외장칩을 받고 분양해 주시는 분이 요즘은 개들도 민증이 있고, 등본도 있는데 엄청 그럴싸하다며 재미있는 이야기처럼 말씀하셨다.

    그런 것도 있구나 ㅋㅋㅋ 하고 집에 오니 페오펫에서 쏟아지는 적립금 폭탄.

    여기저기 둘러보다가 개민증은 혜택이 좋아서 구입.

     

    택배 상자 안에 작은 상자, 작은 상자 안에 그려진 종이에 강아지 그림이 제리의 민증을 안고 있었다.

     

     

    완전 민증이랑 똑같이 생김ㅋㅋㅋㅋ

    너무 귀엽지만 귀엽기만 하면 예쁜 쓰레기일 뿐.

    요 민증 혜택은 바로 가족 멤버십!

     

     

    가족 멤버십 혜택

    • 병원비가 30% 무한 페이백
    • 반려 전용 편의시설 이용료 30% 무한 페이백
    • 매월 쇼핑 지원금 2만원 적립

    이거 안 하면  손해인 거 같아서 신청..

    심지어 현재는 멤버십이 공짜임..

     

     

    유료화되면  9900원인 건가.. 그건 좀 비싼 거 같은데 아마도 0원은 아니고 어느 정도 할인은 들어갈 것 같다.

     

     

    적립금 신청방법 및 주의사항.

    주의사항은 필히 주의해야겠다.

     

     

    적립금 혜택

    그리고 뭐 자꾸 적립금을 줘서 물건을 사게 만든다 ㅋㅋㅋ

    소멸되면 괜히 손해인 거 같고 막 ㅋㅋㅋㅋㅋ

     

    22년 4월 30일까지는 구매금액의 50%를 적립금으로 대체할 수 있었는데 22년 5월 1일부터 구매금액의 30%만 적립금으로 대체할 수 있다.

    살짝쿵 아쉽..ㅠ ㅠ 아마 점점 혜택은 줄어들지 않을까 하는 슬픔이..

     

     

    저 더텐 가수분해 트릿만 해도 1+1이 19000원(인터넷 가랑 큰 차이 안 남)이고 이발기도 25000원짜린데 다해서 6만 원이 넘는 걸 적립금 덕분에 3만 원대로 해결할 수 있었다 😚

    저 트릿도 엄청 잘먹는다 다음에 리뷰해보는걸로..

     

     

    마무리

    다들 반려동물 페오펫에 등록하고 가족 멤버십+적립금 쏠쏠하게 챙기세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