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권선구/곡반정동] 곱분이곱창 곡반정점 :: 하늘채더퍼스트 앞 돼지곱창 맛집

    집 앞에 있는 곱분이 곱창

    매번 배달만 해서 먹다가 매장에 가서 먹어봤다

     

     

    식당 지도 및 주소

    주소 : 경기 수원시 권선구 곡선로49번길 12 1층 103호
    지번 주소 : 경기 수원시 권선구 곡반정동 556-1 1층 103호
    전화번호 : 031-226-0101
    영업시간 : 매일 16:00 - 익일 01:00

     

     

    매장 모습

    매장 입구모습.

    먹으러 간 날은 사진을 까먹어서 ㅋㅋ 다음날 지나가다가 찍었다.

     

     

     

    메뉴판

    직화 모둠 2인분은 2만 7천 원, 직화 삼겹 2인분은 2만 8천 원.

    직화 곱창은 11,000원, 직화 막창은 13,000원 ㅋㅋㅋ

    야채 곱창 11,000원

    흠... 저렴한 건 아니고 그냥 다른 곱창집이랑 비슷한 가격대. 

     

     

    기본 상차림

    자리에 앉으면 오뎅탕을 먼저 끓여주시고 마요네즈 위에 와사비, 매콤소스, 쌈장, 잘게 썬 마늘과 고추, 깻잎을 주신다.

     

     

    직화 모둠 + 계란찜

    남친 원픽 계란찜 ㅋㅋ 무조건 시킴ㅋㅋㅋㅋㅋ

    아주 좋아하신다. 맛있댄다

     

     

     

    직화 모둠도 매번 배달로만 먹다가 매장에서 먹으니 색다르다 ㅋㅋㅋ

    매콤 달달

     

    마카로니와 부추도 같이 올려준다.

    마카로니를 같이 불에 먹는 건 의외였는데 좀 맵다 싶을 때 먹으면 굿굿

    부추는 살짝 아쉽.

     

     

     

    아무튼 돼지 비린내 안 나고 맛있는 곳이다!!

     

     

    마무리

     

    역시 배달보단 직접 매장에서 먹는 게 존맛 탱!

     

    다음엔 야채곱창이랑 알곱창 먹어보기로!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