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인계동/수원시청역] 도프셰프 :: 진짜 여긴 찐찐맛집임. 메뉴가 다 맛있음

    22.05.22

    남친니랑 인계동에 갔다.
    왜 갔더라...

    아아!!! 신혼여행 여행사 계약하러 다녀왔다 ㅋㅋㅋㅋ 상담하러 갔다가 계약까지 척척 완료
    아무튼 도프셰프는 인계동에 있는 찐찐 맛집임.... 몇번 갔지만 실패한 메뉴가 한개도 없었음!!!!


    식당 지도 및 주소

    주소 : 경기 수원시 팔달구 인계로166번길 48-17 BLS플라자 302호
    지번 주소 : 경기 수원시 팔달구 인계동 1119-11 BLS플라자 302호
    전화번호 : 031-233-0701
    영업시간 : 11:00 - 21:40 (B.T 14:30 - 17:00, L.O 20:40) 
                     런치: 14:30 전 입장시 15:30까지 식사 가능

     

     

    도프셰프 메뉴판

     

    찐으로 왠만한 메뉴는 다 맛있음 ㅠㅠㅠ

    특히 나는 단호박 들어간 메뉴를 좋아한다.

     

     

    매장 내부 및 기본 상차림

    매장 내부가 넓어 주말 왠만큼 붐비는 시간이 아니면 회전률이 좋아 웨이팅을 안해봤다.

     

     

     

    단호박 라자냐 그라탕+토마토 퐁듀 파스타+레몬에이드

    우리가 시킨 메뉴는 단호박 라자냐 그라탕과 토마토 퐁듀 파스타 ㅋㅋ

    메뉴가 많아서 올때마다 새로운 걸 시켜본다.

     

     

    먼저 나온 레몬에이드! 상큼상큼 

     

     

    토마토 퐁듀 파스타는 파스타 따로 퐁듀치즈 따로 나온다.

    퐁듀라서 찍어먹는 걸 생각했는데 사진처럼 뿌려 먹었다.

     

     

    솔솔솔솔솔솔

    비주얼도 비주얼인데 진짜 존맛탱구리 ㅠㅠㅠㅠ

     

     

     

    다음으로 나온 단호박 라자냐 그라탕!!!!

    라자냐 하면 돈스타브 몬스터라자냐 생각나는 ㅋㅋㅋㅋㅋㅋ

    아무튼 믿고 먹는 단호박, 거기에 라자냐, 거기에 그라탕!!!!!!!!

    쓰리 콤보로 맛이 없을 수가 없음!

     

     

    노릇노릇 구워진 치즈 ㅠㅠ

    살짝 매콤한 편이라서 질리지 않고 잘 먹었다.

     

     

    둘이 가서 메뉴 두개 시키면 양이 꽤 많다만....

    맛있게 싹싹 다 긁어 먹고 나왔다.

     

     

     

    마무리

    인계동에 맛집 많지만 연인이 가기 딱 좋은 도프셰프는 진짜 찐찐 맛집 강추

     

     

    다 맛있어. 진짜 맛있어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