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스널컬러 진단 결과

    와... 벼르고 벼르던 퍼스널컬러 진단을 했다.
    나야 뭐 웜톤이지 굳이 퍼스널컬러 할 필요 있나? 라고 자기 합리화를 했지만 사실 금액대가 너무 부담돼서 미루고 미루었던 건데, 큰맘먹고 방문!
    엄마랑 갈까 뚱구랑 갈까 고민하다가 일단 뚱구 퍼스널컬러도 궁금해서 함께 2:1로 진단받기로 했다.

    우리가 방문한 곳은 망포에 있는 블루아 컬러연구소.
    편안한 분위기에서 진행했고, 웃음 포인트들도 있어서 긴장됐던 게 많이 풀어졌다.

    이건 그냥 우리의 퍼스널컬러에 대한 기록이라 자세한 후기는 작성하지 않겠음..

     

     

    슈 퍼스널컬러 진단 결과

    역시나 예상했던 대로 웜톤이었다.
    특히 봄웜톤인지 가을웜톤인지 궁금했는데 봄, 가을 둘다 잘 어울리지만 하나를 꼽으라면 봄쪽이라고 하셨다.
    계절에 따른 톤에 체크 표시가 안되어 있는 건 딱 하나만 꼽을 수 없어서 왼쪽 이미지에 v표시를 해주셨다.
    나는 봄 라이트, 봄 브라이트, 가을 딥이 잘 어울린다고 하셨다.
    겨울 브라이트는 최악중의 최악이라고 ㅋㅋㅋㅋㅋㅋㅋㅋ
    나는 회사에 화장을 잘 안하고 다니니 이걸 기반으로 옷 구입할 일이 많을 것 같다.
    화장을 하면 퍼스널컬러는 의미가 없어진다고 하셨다. (악세사리는 골드위주로)

     

     

    봄은 라이트, 브라이트 둘다 잘 어울려서 봄으로 주신 듯 하다.
    이거 색 참고하면 될 듯.
    생각보다 초록색은 최악이었고 보라색이 잘 어울렸던 게 신기

     

     

    뚱구 퍼스널컬러 진단 결과

    남자인 뚱구의 결과. 뚱구는 직업까지 친절히 쓰심ㅋㅋㅋ 그리고 내가 오자고 했다고 방문경로는 주변소개 체크 ㅋㅋㅋㅋㅋㅋㅋ
    아무튼 결과는!!?? 대반전의 쿨톤....
    그대는.. 그냥 얼굴이 타서 까만것이었군요.. 그것은 웜톤이 아니었군요...ㅋㅋㅋㅋ 10년동안 웜톤색상 추천해서 미안해...
    특히 쿨톤 중 여름 라이트쪽!!

    정말 신기했던 게, 내가 정말 극혐하는 색상(나한테 안어울리는..) 상아색이나 노란색류 등 약간 파스텔톤이 나는 내 살을 더 까맣게 보이게 해서 엄청 싫어하는데, 이 색들을 뚱구한테 갖다대니 묘하게 얼굴색이 살아났다. 완전 신기..
    앞으론 그런 색상류로 추천해줄게...

    뚱구 색상표는 어디갔는지 안보인다. 나중에 찾으면 업로드하기로.

     

     

    이건 결과표 뒤에 첨부되어 있던 부록.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