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플레이스 영수증 콜렉터 선정!!^^(메일 늦게봐서 잘리는줄 ㅜ.ㅜ)

    안녕하세요
    가계부를 열심히 쓰고있어서 영수증을 열심히 모으던 와중에
    네이버 플레이스에서 영수증 콜렉터를 모집한다고해서
    이거슨 나를 위한 이벤트다!!!하면서 바로신청했습니다!!!
    그리고 18일! 당첨메일이 왔었지요..
    네.. 근데 그걸 24일에 봄ㅋㅋㅋㅋㅋㅋㅋ
    뭐 동의하라는데 시간 지나서 동의 못하고 다음메일을 보니 동의한사람들중에 누락된사람이있다고 추가 동의를 받더라구요
    동의했던 사람만 해당되는건가??싶었는데 혹시나해서 동의를 해봤습니다.
    그런데 25일 낮까지.... 여전히 감감 무소식이더라구요
    그래서 아.. 늦게확인해서 떨어졌나보다..했는데
    오늘아침!!!!! 메일 확인해보니 뙇!

    으헤헤헿ㅎㅎㅎㅎㅎ.아싸~~~~
    바로 영수증 다섯개 올려봤어요.
    당첨되신 분들은

    요기 참여하기 버튼 누르고 들어가셔서

    방문인증하기로 영수증 올려주시면 됩니다,!!
    벌써 600원 벌었어요 ㅋㅋㅋ
    첫적립은 500원이고 영수증 개당 50원!
    3개는 장소인식이 안돼서 따로 등록했더니
    확인중이라고 뜨면서 아직 적립은 안됐어요^^
    따로 등록하는 영수증은 100원을 줘요 ㅋㅋ
    개인정보 유출될까? 싶긴한데
    어짜피 이거 리뷰써도 저만보는 거더라구요
    일단 빅데이터 머시기 그럴 의도로 하는것 같은데 자세한 의도는 모르겠고 ㅋㅋㅋㅋ
    그냥 쓰레기통에 처박힐 영수증을 장당 50원에 사주시는 셈이니 믿고 해봅니다 ㅎㅎ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