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백(0100) 곰팡이제거젤 - 효과 제대로임; 깜놀

     

     

     

    내돈주고 내가 샀다...

    8460원....ㅋㅋ

    사실 이게 싼줄 모르고 샀습니다.

    아 곰팡이가 너무 안지워져서 락스도 뿌려보고

    곰팡이 제거 스프레이?도 뿌려봤는데

    없어지는 곳은 잘 없어지는데 실리콘이 좀 두꺼운 부위는 정말 힘들더라구요.

    그냥 포기하고 살아가던때에 티몬에서 뭔가 깔끔한 디자인에 곰팡이 제거젤을 팔길래

    별다른 생각없이 구입했습니다.

    뭐 후기 읽은것도 없구요 그냥 휴지랑 물티슈 특가 주워담다가 얻어걸렸습니다 ㅋㅋㅋ

     

    네이버 검색했더니

    최저가 ㅎㄷㄷ..

    저 정말 싸게 샀군요?

    지금 이시점 티몬에서는 8900원에 판매하고 있습니다

    네 ㅋㅋㅋ 제가 산 가격이랑 같은가격에요!!! (할인은 왜 된건진 잘..)

     

     

    배송 엄청 빠르게 왔습니다.

    휴지가 얼른 오길 기다리고 있었는데

    집앞에 상자가 막 쌓여있더라구요.

    이것저것 살때 한번에 시켜버려서 ㅋㅋㅋ

    휴지랑 물티슈랑 이거랑

    트래펑(?) 화장실 배수구 뚫어주는거랑

    아주 대량 구입했습니다.

    디자인 엄청 깔끔하죠?

    공백0100이라는 이름답게 여백의 미가 좀 느껴지는듯....

    우리 조상님들은 예로부터 여백의 미를 중시하여..

    .

    .

    .

    라고 학교에서 배웠던 기억이^^??

     

    주둥이가 뾰족해서 어디든 바르기 편한 디자인입니다.

    맘에들어 주둥이!

     

     

    너는 내게 효과가 확실하다 광고했지만~~

    난 널 신뢰하지 않아

    왜냐면 넌 싼제품이라고 생각했으니까.................

     

    그래도 일단 발라봐야지

    너무 많이 발랐다...

    여기는 구조적인 특성때문에 뭔가..

    강력한 무언가로 문지르기 좀 애매한 부분이었어요

    원래 이런부위 닦을때 칫솔을 이용하는데

    칫솔이 좀 약해서 그런지 깔끔하게 없어지질 않더라구요 ㅠㅠㅠ

    포기하던 곳 중 하나였습니다.

    속는셈치고 발라놓고 한시간정도 딴짓했습니다.

    그런데!!!!

    .

    .

    .

    .

    .

    .

    .

    .

    뭐죠

    ???????????????????????????

    새거인줄;;;

    조금 진했던 부분 제외하고 그냥 아주 깨끗해지심

    비포&에프터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젤 발린거로 그냥 옆에도 좀 슥슥 칫솔로 문질렀는데...

    그래 너는 곰팡이가 진하지 않았잖아!! 라고 아직 인정하지 못하며 다른곳을 물색합니다.

    띠용?

    네 저거 곰팡이 맞습니다...

    그..그래 거울은 내가 닦아본적이 없던거같아.

    그냥도 잘 닦였을거야 라고 인정하지 못하며..

     

     

     

    또한번 띠용....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공백 0100이 닿는 순간 실리콘을 새걸로 만들어 놓고 있습니다.

     

    바른곳과 안바른곳의 차이....

    그래 지금까진 애들 장난이었다!!

    곰팡이가 그리 심하지 않았던거같아!!!!!!!

    모서리!! 모서리에 바르자!!!

    모서리는 칫솔도 세게 문지를 수 없고

    솔이 들어가긴 비좁고

    뭔가 빡빡 문지르려면 손을 이용해야 하는데

    싫헝

    띠~~~~~~~~~요오옹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러분

    믿읍시다

    이 제품을 전적으로 믿으셔야 합니다

    스카이캐슬-김주영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번외로 전동칫솔에도 곰팡이가 피어서 발라봤더니

    좀 변색되었습니다 ㅋㅋㅋ

    독하긴 독한가봐요

    근데 곰팡이 제거 스프레이랑 락스는 냄새가 엄청 독해서

    뿌려놓고 화장실문 닫고 그..팬? 환풍기? 틀어놔도 방안으로 냄새가 침투해서

    아주 지독했는데

    이제품은 냄새가 거의 없습니다

    진짜신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