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앤쿡 멀티 인덕션 그릴팬 구입후기★ (삼삼데이에는 삼겹살 파뤼~)

    안녕하세요!!

    집에서 삼겹살 구워먹기 참 힘들어요

    후라이팬에 굽다보면 기름엄청 튀고

    얼굴에 기름튈까 인상 팍쓰고

    가스렌지에 튄 기름들 한번씩 다 ~~ 닦아줘야하고...

    흐으...

     

    게다가 저희집 후라이팬은 뚜껑도 없어서 ㅠㅠㅠ

    기름에 무방비 노출........................

    삼겹살에서 나온 기름들때문에 나중에는 삼겹살이 구워지는건지

    기름에 튀겨지는건지 구분이 안될정도 잖아요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장만했습니다.

    뚜껑도 있고 홈도있어서 기름에 튀겨질 염려는 없을것 같은 제품!~!!

     

     

    "리앤쿡 멀티 인덕션 그릴팬" 구입후기입니다!!!

    제돈주고 샀구요, 요즘 영수증 모으느라고 구입내역 뽑는게 일인데

    인터넷으로 구입한건 영수증 어케 뽑는질 몰르겟..ㅠㅠ...

     

     

    택배로 받았어요

    뾱뾱이에 싸여서 아주 잘 도착했습니다.

    사실 저기 그림에 있는 손잡이가 연두색이라서

    "으~~ 색깔 핵 구려~~ ㅠㅠㅠ 하지만 어쩔수없지" 라고 생각하며 구입했는데

    다행히 다른색이었습니다 ㅋㅋㅋ

    크기는 32cm이구요 가스렌지는 물론 인덕션에도 사용 가능하답니다!!!

     

     

    이걸 왜 이제 봤을까요

    처음 사용할때 식용유를 한번 바르고 사용하면 오랫동안 사용할 수 있대요

    식용유 한번 발라줘야 겠네..............

    그리고 내용물이 없는 용기를 계속 가열하면 얼룩생기고 수명도 단축된대요.........

    염분이 많은 음식물 오랫동안 보관하지 마시구요

    사용후 바로 세척해서 건조한 상태로 보관하래요

    의외로 전자레인지나 오븐 사용 불가였어요;;

    외형만 보면 쓸수 있게 생겼는데 ㅋㅋ

    후라이펜처럼 수세미로 빢빢 긁는것 역시 안좋겠죠!!

     

    사용전에 이렇게 주의사항 한번 읽어주면 제품을 좀더 오래 사용 할 수 있게 되는 것 같아요.

     

     

    뭐..... 영어네요?

    그냥 코팅 여러겹 했다 자랑하는듯 합니다....ㅎㅎㅎㅎㅎ

    영어는.......................................................... 이제품을 2004년부터 만들었대요..........

     

     

     

    개봉하니 조촐하고 단순한 구성이군요

    뚜껑은 뒤집어져 있고 뚜껑 손잡이는 조립을 해줘야 해요

     

     

     

     

     

    사실 어케 하는건질 모르겠어서

    저기 나사 가운데 있는 동그란 철을 아래로 가게 하고

    뚜껑을 끼웠습니다.

    그러니까 손잡이-뚜껑-동그란철-나사 순으로 조립했어요.

    설명서가 없어........;;;

    근데 맞는 것 같아요 ㅋㅋㅋ

     

     

    으따 새거라서 역시 때깔 곱쥬?

     

     

     

    바닥도 새거니까 깨끗깨끗

    인덕션 사용하면 바닥이 금방 더러워지는 것 같은데

    가스레인지는 양호한편 같아요

    국물만 안흘러 넘치면;;;

    여기에 전골도 끓여먹을 수 있을 것 같지 않나요??

     

     

    뚜껑있어서 맘에 듦...ㅠㅠㅠㅠㅠㅠ

     

     

    이게 바로 동봉된 손잡이입니다 ㅋㅋㅋ

    연두색 아니라서 다행... 휴

     

     

     

    조리할때 껴놓는거 보단

    조리 직후 이동할때나 잡은상태로 내용물을 뒤적거릴때 사용하면 될 것 같아요

     

     

    그럼 이제 삼삼데이니까~~

    바로 삼겹살을 꺼내줘야죠 ㅎㅎㅎㅎ

    돈토리에서 지난달 주문한 삼겹살입니다

    냉동실에 잘 보관되어 있다가 해동하니 피가 줄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8도 이하에서 냉동보관하라는데 저희집 -5도인데..괜찮나요???

     

     

     

    흐 삼겹살 한번 먹고나면 항상 가스레인지 기름들 닦아줘야 했는데

    뚜껑 닫아주니 아주 속이 편안하네요

    고기 익는것도 훨씬 더 잘 익는 것 같아요!!

     

     

    요 그릴팬 광고할때 저렇게 그릴 자국이 남는다고 ㅋㅋㅋㅋㅋㅋ

    후우... 불 가운데 놓고 요리했더니

    양옆은 잘 안익더라구요 ㅠㅠ 불이 다 중앙으로 쏠려서 그런가봐

    그래서 가운데만 그릴팬자국이 뙇 남았지요!!

     

     

    그래서 요로코롬 놓아주었습니다 ㅋㅋ

    가스레인지 두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고기 엄청 잘익어요!!!

     

     

    아까 익혔던 고기는 첫번째 고기고~~

    이건 두번재 고기랍니다 ㅋㅋ

    그릴팬자국 엄청 선명하죠 ㅋㅋㅋㅋㅋ

    노릇노릇하게 잘 구워짐!!!!

     

     

    후라이팬에 계란후라이 하고

    에어프라이어에 함박스테이크 구워서

    삼겹살까지 크~~~~

    후라이팬에 하면 뭔가 음식들을 한군데 놓기 좀 그랬는데

    요기다가는 뭔가 한꺼번에 놔도 거부감 안들고 좋네요~♥

     

    이제 후라이팬 쓸일 거의 없을거같아요 ㅋㅋㅋ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