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에 텐핑광고 적용하고 수익내기

    안녕하세요!

    오늘 티스토리 플러그인에 보고있던중

    텐핑이라는 모바일 광고를 보았고, 적용하였는데요!!

    어렵진 않지만 헤메는 분들이 계실것 같아서 적용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티스토리 플러그인에 들어가보시면 아래와 같이 글씨가 아기자기한 텐핑(모바일)항목이 있습니다.

    클릭해주세요~^^

     

    그럼 아래와 같은 창이 뜰꺼에요~ ㅎㅎ

     

    설명방법 1번에 있느 텐핑 바로가기를 눌러 텐핑사이트에 접속해주세요~

    저는 티스토리에서 사이트 연동을 잘못해놓은건지 페이지를 찾을 수 없다고 하더라구요

    텐핑 웹사이트 주소는 아래와 같습니다 클릭클릭~

    https://tenping.kr/

    어플로도 동일한 방식으로 진행 가능해요~~

     

    좌측에 있는 회원가입을 눌러 회원가입을 먼저 해줘야해요~

     

     

    독특하게 핸드폰번호와 인증번호만 입력하면 가입 절차가 완료 되더라구요.

    아이디가 핸드폰 번호에요~

    인증하기를 누르면 비밀번호 입력화면이 나오고 비밀번호 설정해주면 회원가입 끝!

     

     

    로그인하고 좌측 하단을 내려보면

    소문박스가 있어요~

    소문박스를 클릭하고 가운데 뜨는 코드를 복사하시면 돼요!

    여기서 소문박스 형태가 화면에는 리스트 형태로 보여지지만

    [큰형태, 작은형태, 리스트형태]가 있으니 원하는 형태의 광고를 선택해서 소스를 복사하시면 됩니다^^

    아래 복사하기 버튼이 있으니 간편하게 복사~

     

    복사한 코드를 플러그인창에 입력하고 적용하면 완료!

    엄청 쉬워요~~

     

    모바일 광고이기 때문에 PC에서는 보이지 않는답니다 ㅎㅎ

    아래는 모바일로 제 블로그를 확인한 모습이에요!

    가운데 by 10ping으로 잘 적용된것 보이시나요^^??ㅎㅎㅎ

     

     

    텐핑으로 광고수익은 어떻게 얻나요?

    제가 말로 설명드리는 것 보단, 텐핑 사이트에서 동영상으로 잘 만들어 놨더라구요

    https://tenping.kr/Guide

     

    또한 선후배 맺기를 이용해서

    선배와 후배 각각 수익에 +인센티브를 얻을수 있답니다!

    저도 이제 막 시작한거라 누군가를 선배로 지정해야겠지만~~ ㅎㅎㅎ

    단, 선배가 되기 위해선 누적 포인트 10만 이상 중수등급과

    최근 30일 이내 1만원 이상 인출가능 포인트가 필요하다고 해요~

    선배는 아무나 될수 없을테니까요 ㅎㅎㅎㅎ

     

    다들 텐핑 광고 달고 수익 추가로 얻어봐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