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리 네이트판 성지순례글 좌표&광희 선구안 마약탐지 썰

    2012년 11월4일에 네이트 판누군가 글을 썼다.
    승리 관상에 관해 쓴글인데 이 글이 지금 성지가 되어 성지순례행렬이 이어지고 있는데 ㅋㅋㅋㅋ

    아래는 그 내용


    "내가 관상을 좀 볼줄 아는데 승리 개는 20대 초에 부를 가지지만 30대 이후로 모든것을 잃는 관상임"
    "일찍 피었다가 일찍 지는 화무십일홍관상..."
    너무 놀랍도록 예리한거 아닌가
    그나저나 네이트판 옛날글 수정 불가한가???
    수정가능하면 수정일이 글쓴날로 변하는건가??

    아래는 해당 글 링크
    https://m.pann.nate.com/talk/317096792?&currMenu=&vPage=1ℴ=N&stndDt=&q=&gb=&rankingType=total&page=1

    그와중에 광희는 마약탐지견 썰 ㅋㅋㅋ
    선구안보소 ㅋㅋㅋ

    승리


    정준영

    잘피해다녀 ㅋㅋ

    장현승이 비스트 탈퇴할때(현재 하이라이트)
    빅뱅이 승리를 택한건 신의 한수라고 했는데.
    개뿔ㅋㅋㅋㅋㅋ 더한놈이었어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