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 신동 맛집/매탄권선역/망포역 백년갈비

    안녕하세요

    지난 주말, 매탄권선역 근처 신동에 새로 생긴 백년갈비에 다녀왔어요

    큰 상가를 하나 짓고있었는데 거기 1층에 생겼더라구요

    옆에 마트가 하나 있는데 마트 가려고 왔다갔다 하다보면 맛있는 갈비향이 ㅠㅠㅠ

    한번 먹으러 가봅시다ㅏ~~

     

    새로생긴 가게답게 깔끔합니다.

    메뉴판을 못찍었으니 아래 입간판으로 메뉴판을 대신할게요~~

     

     

    점심메뉴 엄청 저렴한거같아요 ㅋㅋㅋ

    다음에 평일에 쉬는날 있으면 점심메뉴 먹으러 한번 가봐야 겠어요 ㅋㅋㅋ

     

     

    위에 두개가 저녁에 보통 먹게될 메뉴입니다.

    세트메뉴도 있고, 단품메뉴도 있어요

    가족단위로 방문한다면 세트메뉴가 좋겠지만 저희는 둘이서 방문했기 때문에

    단품메뉴로 먹었어요!

     

     

    새로생긴 가게답게 내부도 깔끔깔끔~!~

    저희가 간 시간은 밥시간이 역시 아닌 시간이라 사람이 없....네요......

    나올때쯤 군데군데 앉아계셨어요 ㅋㅋㅋ

     

     

    우측 기본반찬 세팅! ㅋㅋㅋ

    파김치, 마카로니 마요네즈 무침(?), 배추김치, 야채, 샐러드, 묵~

    왼쪽 반찬~

    양배추, 동치미, 깻잎&마늘짱아찌

    그리고 각종 야채^^

    반찬은 무난무난 하고, 종류가 많은것 같네요.

    게장이 없어서 아쉬웠고, 명이나물이 아니라 깻잎이라 또 아쉬웠지만

    일단은 만족!

     

     

     

     

    항공샷~~

     

     

    잘안보이던 야채 근접샷 ^^..

     

     

     

    요기는 화로가 좀 독특하더라구요 ㅋㅋ

    숯인지 연탄인진 모르겠으나 불 잘붙으라고 요렇게 되어있어요

    불떼는 아저씨가 불 갖다주는 것도 아니고 미리 있는 숯에 불을 붙이는 방식 같아요 ㅋㅋ

     

     

     

    와~~ 갈비가 나왔습니다!

    수제 돼지 왕갈비 2인분입니다!!

    한돈을 먹을까 했지만, 양이 적을 것 같아서 요걸로 주문^^

     

     

    칼집도 잘 내져있고 갈빗대는 따로 나와요

    정말 갈비살인지 의심은 되지만 ㅠㅠㅠㅠㅠㅠ

     

     

    불판에 쩍쩍 달라붙는 다던가

    갑자기 확 타버린다던가 하는게 없어서 좋았어요

     

     

    다만 갈비살은 좀 ㅋㅋㅋ 오래 구워줘야 하잖아요

    그러다보니 타는건 어쩔수가 없네요

    그리고 가운데만 너무 잘익으니 위치를 잘 바꿔주면서 구워줘야 해요

     

     

    저는 냉면을, 남치니는 된장을 시켰는데

    된장 사진은 깜빡했네요 ㅋㅋ 된장 맛있었어요~

    냉면은 쏘소~

    역시 전 갈비먹을땐 비냉이 있어야 겠더라구요 ㅋㅋㅋ

    원래 비냉 줄땐 육수를 조금 따로 담아주시는데 안주셔서 요청드렸더니 갖다주셨어요

     

     

    노릇노릇 맛있게 익어가는 갈비 모습!!

     

     

    예쁘게 잘라 입에 쇽쇽 넣어주니 맛있습니다.

    익힌 마늘도 참 좋아해서 요청드리니 주셨어요 ㅋㅋ

     

     

    메인메뉴는 깔끔하게 비웠습니다. ㅋㅋㅋ

    냉면을 조금 남겨서 남치니가 가져가서 다 털어먹었어요 ㅋㅋㅋㅋㅋ

    반찬 다 못먹었다고 아쉬워하던 남치닝

     

     

    집앞에 갈비집이 생겨 너무 행복해요.

    게다가 맛이 없지도 않고, 깔끔하구요!!

    갈비맛은 거의 비슷비슷 하니 맛없기도 힘들지만요!!!

    어떤 갈비는 너무 달아서 애들이나 좋아할 것 같은 맛인데

    요건 딱 적당한 간이라서 맛있게 먹었습니다 > <

    혹시 신동 들를일이 있다!! 저녁에 고기가 먹고싶다!!

    하면 백년갈비 한번 드셔보고 가시는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