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계동 맛집] 노마세야 매운갈비찜

    2018.04.03

    인계동에 런닝맨이 방문한 곳이 있다길래 어딘가 했더니

    노마세야 매운갈비찜집에서 의자정리 미션을 했더라구요 ㅋㅋ

    그래서 한번 가보자! 해서 방문

     

     

    멀리서도 보이는 입간판 ㅋㅋㅋ

     

     

     

    배달에 민족 어플에서 배달도 돼나봐요!

    영업시간은 오전 11시 반부터 밤 12시까지 ㅋㅋ 오래하네요

     

    이거보고 살짝매콤이 불닭볶음면 정도라길래 엄~~청 매울것 같다고 예상..ㅋㅋㅋ

    인스타에 인증샷 올리면 음료 무료 서비스~

     

     

    런닝맨 말고도 여기저기 방송에 많이 출연했나봐요.

    매운갈비찜2인 순한맛으로 주문!

     

     

    런닝맨 방문 사인 ㅋㅋㅋ

    광수사인 가려져있어요

    종국이 사인은 안보임

     

     

     

    기본 반찬!

    저 국물엔 밀면? 소면?이 들어있어요

     

     

    계란찜이 공짜로 나왔어요!

     

     

    갈비찜이 나오고 친절히 잘라주셔요.

     

     

    보글보글

    사리가 먼저 익으니 사리를 먹으며 갈비찜에 소스가 잘 베이길 기다립니다.

     

    신라면정도의 매운맛을 가진 순한맛 갈비찜.

    근데 하나도 안매워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고기는 아주 부드러우나 너무 순해서 그런가 맛도 뭔가 약한맛

     

     

    마지막으로 밥도 비벼먹고 마무리.

     

     

     

    이렇게 남은 소스를 따로 담아주십니다.

    쭈꾸미를 먹을땐 밥이 밍숭맹숭해서 이게 항상 필요했지만

    갈비찜 볶음밥은 약간 심심하게 먹는 저한텐 짠편이었어요.

     

     

    어김없이 싹싹 긁어먹고 나왔어요 ㅋㅋㅋ

     SNS에 사진올리고 주는 음료수는 보통 캔하나인데

    여긴 페트병줘서 깜놀 ㅋㅋ 너무 좋았어요

     

    다음에 오게되면 보통맛 정도 도전해보려 합니다 ㅎㅎㅎㅎㅎㅎ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