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스비바 :: 빈블리 자동센서 휴지통 30L. 인테리어 / 신혼부부 선물 추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웃음부터 나오는 휴지통 후기.

    강아지 제리와 함께하면서 배변패드 쓰레기가 넘치기 시작했다.
    원래 10L 하나 꺼내면 보름? 한 달? 은 쓰는 거 같은데 (솔직히 내가 쓰레기 안 비워서 잘 모름..ㅎㅎ;;;) 배변패드가 들어가니 며칠 만에 10L가 쓱싹..!!!

    좋은 휴지통 후보들이 꽤 있었지만 이래저래 고민하다 비스비바로 하게 되었다.
    후보들은 이렇다.

    후보 1) 매직캔 히포

     

    매직캔 히포 휴지통 21L

    COUPANG

    www.coupang.com

    가격도 성능까지 고려하면 무난무난 한 것 같고, 매직캔은 육아맘들에게 그 나름대로 명성을 떨치고 있다. 애기들 똥기저귀 냄새를 잘 가둬두는 역할을 하는 것!

    예전에도 사려고 고려했던 건데 그때는 "에이~ 굳이?" 싶어서 걍 마트에서 회전 휴지통을 샀다 ㅋㅋㅋㅋㅋㅋ
    아무튼 매직캔은 냄새를 잘 차단해주고 전용봉투를 써서 깔끔하게 봉투가 교체된다는 장점이 있다.
    하지만 전용봉투 그대로 버리는 게 아니라 어차피 종량제 봉투를 써야 해서 전용봉투 가격도 나간다는 점, 비닐 사용이 더 많아진다는 점에서 제외하게 되었다.

     



    매직캔에도 종량제 봉투를 씌워서 쓰면 된다고는 하는데... 그럴 거면 굳이 매직캔을 써야 할 이유가 더더욱 없었다.

    후보 2) 브라반티아 보 터치빈

     

    브라반티아 보 터치빈 이너버킷 듀얼 휴지통 11L + 23L

    COUPANG

    www.coupang.com

    그래 내가 잠시 미쳤었다. 장바구니에 담고 구매 직전까지 갔다.
    이 휴지통은 휴지통계의 명품? 샤넬? 머 그렇게 불리는.... 휴지통 주제에 웬만한 가전제품보다 더 비싼 그런 제품인 것이다.
    일단 심플하고 깔끔해서 인테리어를 망치지 않는다.
    또 손으로 누르면 열리는 푸시 방식이다. 휴지통 내부 냄새가 밖으로 나오는 게 싫어 자동보다 수동을 선호했던 나에게는 안성맞춤.
    또 36L나 11L+23L, 11L+11L+11L 중에 원하는 구성으로 휴지통을 구성할 수 있다.
    즉 최대 3가지 휴지통이 한 번에 들어가 있어 분리수거가 용이하다는 점이다. 내부 바스켓이 분리가 돼서 분리수거를 가거나 세척하기가 손쉬워 보였다.

    최대 단점은 역시 가격 ㅋㅋㅋ

    후보 3) 비스비바 빈블리

    후보 1, 2를 고민하던 중에도 계속해서 휴지통에 대한 정보를 습득해 나가던 중 (샤오미 등등) 비스비바에 대해 알게 되었다. 처음 듣는데 찾아보니 예쁨....

     

    빈블리 자동 센서 인테리어 휴지통 30L : 비스비바

    [비스비바] 비스비바는 보다 아름답고 편리한 생활을 위한 토탈 생활용품 디자인 브랜드 입니다

    smartstore.naver.com

    게다가 크기도 30L라서 넉넉.
    하지만 가격은 휴지통 치고는 부담되는 편.

    색상도 엄청 다향에서 취향에 맞는 색상을 고를 수 있다!!!


     

    [중고][스크래치] 비스비바 빈블리 자동 센서 휴지통 30L : 비스비바

    [비스비바] 비스비바는 보다 아름답고 편리한 생활을 위한 토탈 생활용품 디자인 브랜드 입니다

    smartstore.naver.com

    내가 구입한 건 중고. 리퍼 제품으로 좀 더 가격이 저렴했으나 리퍼 제품이 항상 있는 건 아니라서 재고 여부는 그때그때 다른 것 같다. 글 쓰는 현재는 품절.

    그리고 현재 글 쓰려고 다시 보니 ㅋㅋㅋ 마침 라이브 쇼핑 방송 중 ㅋㅋㅋ
    스토어 찜이나 리뷰, 추가 적립, 1주년 사은품 2만 원까지 해서 최종 체감 가는 62,000원이라고...
    아쓍..

     

     

    비스비바 빈블리 크림 휴지통 배송

    딱 이렇게 배송 옴.
    근데 박스 구겨지거나 젖은 곳 없이 엄청 깔끔하게 잘 왔다!
    위쪽에는 손잡이도 달려있어서 상자를 옮기기 편리하다.

    리퍼 제품이라도 포장은 확실하게!!!
    스티로폼으로 예쁘게 둘러져서 제품에 더 이상 스크래치가 생기지 않도록 배송되었다.
    깔끔한 디자인, 30L이지만 20L에 최적화, 소프트 클로징, 3중 마감, 다양한 컬러, 오래가는 건전지!

    리퍼 제품은 어떨까?

    예쁜 크림 색상.
    어디가 리퍼인지 확인해봤더니 V 쪽 모서리 부분(?)이 살짝 찌그러져 있었다.

     

     

    이 부분.
    가까이서 보면 티 나는데 멀리서 보면 티가 하나도 안 난다.
    리퍼 제품이라 어떤 스크래치가 있는 제품이 올지 몰라 좀 걱정했는데 별로 티도 안 나는 거라서 다행 ㅋㅋㅋㅋ 혹시 모를 추가 스크래치를 찾아봤지만 안보였다. 또 있을지도 모르지만 눈에 안 띄니 안심

    20L짜리 쓰레기봉투 끼우기

    휴지통 내부와 뚜껑 모습.
    쓰레기봉투를 끼우는 링과 뚜껑이 각각 있어 본체에 쓰레기봉투를 끼우지 않아서 좋다.


    수많은 제품 중 비스비바 빈블리를 구입한 이유 중 하나...
    20L 종량제 봉투가 쏘옥~~ 쉽게 들어간다고 해서 구입했는데...

    쉽지 않다... 휴...
    한쪽 끼우면 한쪽 빠지고 ㅋㅋㅋㅋ 억지로 잡아 늘려서 겨우 끼웠다...
    수원시는.... 안 맞나 봐요.....
    수원시는... 일반 쓰레기봉투가 아니라 소각용 쓰레기봉투만 있는 거 같은데.. 안 맞나 봐 Yo.....

     

     

    외부에서 보이지 않는 쓰레기봉투

    어찌어찌 안착. 비스비바의 또 다른 장점. 외부에서 쓰레기봉투가 보이지 않는다~~~~~~
    쓰레기봉투를 링에 끼우기 때문이다.
    또한 전기가 아닌 건전지를 사용해서 충전을 해줘야 하는 번거로움이 적다.
    충전식도 고려해봤지만, 배터리가 다 되면 긴 선을 늘어뜨려 놓는다거나, 휴지통을 충전할 수 있는 자리로 이동해야 하는데 굉장히 번거로울 것 같았다. 그래서 그냥 건전지만 쓱 교체하면 되는 게 오히려 더 장점이라고 느껴졌다.
    건전지는 AA 4개가 들어간다 ㅎㅎㅎ... 많... 지만 얼마나 지속되는지는 좀 더 써봐야 할 것 같다.

    비스비바 빈블리의 자리

    우리 집 쓰레기통 상황ㅋㅋㅋㅋㅋ
    왼쪽은 20L로 제리 똥이나 오줌 닦은 거, 배변패드를 넣어 빠르게 채워 빠르게 버리자!! 했지만 일반 쓰레기도 버리는 중 ㅋㅋㅋ 오른쪽은 10L인데 왼쪽에 버리느라 안 채워지는 중 ㅋㅋㅋ
    냄새는 날이갈 수록 심해지고 있는...ㅠㅠ..


    두 개 모두 치워버리고 비스비바 두니 세상 깔끔 ㅠㅠㅠㅠㅠㅠㅠ
    잘 지내보자 비스비바!


     

    비스비바 작동 영상

    흠.. 동영상을 돌려서 첨부했는데도 계속 이렇게 첨부돼서... 10초짜리니까 그냥 올려야겠다.

    뚜껑은 부드럽게 여닫힌다
    But. 수동으로 닫을 때는 뚜껑이 밀착되지 않는다. 이 부분은 아쉬운 부분 ㅠㅠ..

    장점&단점

    ✔ 장점

    • 다양한 색상으로 인테리어에도 안성맞춤
    • 종량제 봉투 모서리도 남김없이! 채울 수 있는 넉넉한 사이즈
    • 충전식이 아닌 건전지로 센서 사용
    • 부드러운 개폐 감



    ✔ 단점

    • 쓰레기통치곤 비싼 가격
    • 수원시는 종량제 봉투 20L가 안 맞음
    • 건전지를 사용하는 게 단점일 수 있다면 단점
    • 자동으로 여닫히는 게 불편해서 수동으로 쓰고 싶을 땐 완전 밀폐가 안 되는 것 같음

     

     

     

    마무리

    지저분해 보이는 쓰레기통 치우니 훨씬 더 깔끔해서 좋다! 수원시 20L 봉투 끼우는 게 힘든 건 아쉽...

     

    뚜껑 여닫히는 게 좀 더 빠릿빠릿했으면 좋겠어. 그래도 자동이라 편해!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