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티푸 제리 미용한 날

    지난 24년 1월 20일 우리 귀염둥이 제리 말티푸 미용한 날❤️
    지난 번 미용이 11월 11일이었는데, 원래 두달에 한번씩 미용을 해서 딱 미용할 시기 찾아와서 미용을 했다. 원래는 위생목욕/위생미용도 집에서 해주는데 이번에는 한달주기로 위생미용 한번 해보자! 해서 했는데 좋은 기회가 있어서 2주만에 위생목욕 또하고 ㅋㅋㅋㅋㅋ 그리고 3주만에 미용했다.

     

     

    오늘 미용은 얼굴이 동글동글하게 잘 잘렸다. 귀도 예쁘게 툭 튀어나오고.
    입을 앙 다문 제리.

     

     

    여기보세요~
    귀염둥이 제리씨! ㅎㅎㅎ

     

     

    미용 끝나고 유치원 선생님한테 기지개 켜는 제리!
    미용하고 사진찍을 땐 입을 앙 다물고 있더니 미용 끝나고 노는 시간 되니 아주 신났다 신났어☺️

     

     

    전반적인 제리 모습.
    다리가 통짜로 예쁘게 잘렸고, 머리는 이렇게 보면 납작해 보이지만 동글동글 예쁘게 잘 잘렸다.

     

     

    비포 에프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털복실이 제리도 그 나름대로 귀엽지만 ㅋㅋㅋ 미용한 제리도 깔꼼하니 귀여워❤️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