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겐다즈★ 리얼블랑/여러분! 하겐다즈에도 아이스크림 케이크가 있어요

    우왕

    하겐다즈 아이스크림 케이크를 선물받았습니다

    하겐다즈한테 선물받았냐구요?

    아니요 ㅋㅋㅋㅋ 제 친구 돈으로 구입한 후기..

     

    먼가 넘나 신나는 기쁨을 이모티콘으로 표현하고 싶은데

    왜 저따위 이모티콘밖에 없는 것이야!!!

    카카오는!! 당장 카카오프렌즈 이모티콘을 티스토리에 사용할수 있도록 하라!!!!!!

    는 주요 쟁점이 아니고 케이크가 핵 맛있다는것!

     

     

     

    박스는 별거 없습니다.

    그냥 하겐다즈의 고유 색인 버건디색 ㅠㅠㅠ 버건디색 너무 좋아

    그리고 하겐다즈 로고.

    안전관리 인증 받았다는 HACCP로고가 있네요

     

     

    택배로 왔기 때문에 손잡이도 아직 들어보지 않은 상태라

    괜히 손잡이도 들어올려 안에있는 내용물을 비닐틈으로 빼꼼 봐줍니다.

    옛날에 아빠가 케이크 사오면

    열어보지도 않고 손잡이 틈을 빼꼼 보고는 우왕!! 고구마케이크~~~~

    아... 옛날엔 고구마케이크 진짜 맛있었는데..ㅋㅋㅋ

    이번에는 우왕!!! 아이스크림케이크~~~

     

     

    헐레벌떡 뜯느라 찢어져버렸어요

    빨리 먹고싶다귱!!

     

     

    꺼내보니

    "뭐야 바닐라 아이스크림이야?"

    싶은 비주얼의 아이스크림 케이크가 있습니다.

     

     

     

    하겐다즈 로고가 초콜렛에 프린팅 되어 얹어져 있어요

    심지어 초콜릿따위에 곡선까지 있음.

    핵이쁘잖아.

    아니 근데 잠깐만 저거 뭐야??

     

     

    이거 뭐에요 여러분?

    이거 금가루에요?

    진짜 금가루에요?

    넹 프리미엄 식용 금가루래요 지금 검색해보고 알았어요 ㅋㅋㅋ

    근데 난 금가루 맛이 느껴지는 것도 아니고 그냥 데코용으로 얹은다음에 가격 올리는거면

    데코용 금가루 걍 없애고 가격 낮췄으면 좋겠습니다.

     

     

    어쨋든!! 케이크를 둘러싸고 있던 비닐을 떼어내니

    뭔 초코렛색의 플라스틱 막이 싸고 있어서 뚝 떼어냈는데

     

     

    초콜렛이었어요

    남치니가 옆에서 비웃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초콜렛인줄 몰랐냐면서

    난 진짜 케이크 안흔들리게 하려고 뭐 싸놓은줄 알았다고..

     

    맛있게 먹고 보니 그새 손에서 녹았습니다.

    초콜렛은 아이스크림처럼 차갑다가도 손에 붙으면 이렇게 잘 녹아야해요

    이렇게 잘 녹아야 리얼 초콜렛이거든요

    일반 마트에서 구입한 초콜렛을 냉장고에서 꺼내 먹으면 입안에서도 한참 녹여야 하잖아요

    진짜 맛있는 초콜렛은 걍 입안에서 사르르 녹는게 맞아요

    그러니까 여기 있는 초콜렛은 진짜 맛있는 초콜렛이라는 말ㅋㅋ

     

     

    구성품으로 수저도 있어요

    베라 스푼처럼 감칠맛 나는 작은 스푼은 아니고

    밥수저만큼 큰 스푼도 아니고 전 이 크기가 딱 좋네요

    초도 들어있는데 10살용 초 10개랑 1살용초 10개가 들어있어서

    110살까지 무난히 사용하실 수 있어요;;

     

     

    겉만보고 온통 바닐라 천국 아이스크림인줄 알았는데

    겉은 우유로 만든 리얼크림 버블이라고 해요

    그리고 속은 초콜렛과 바닐라 아이스크림이랍니다.

     

     

    그러고 보면 정말 위에 얹어진 애들은 크림같이 생겼는데 아이스크림이더라구요

    저는 초코랑 바닐라 아이스크림 퍼먹고 있는데

    남자친구는 이거 맛있다고 하나씩 떼어먹고 있었어요 ㅋㅋㅋㅋㅋㅋ

     

    하겐다즈 명성에 맞게 초코와 바닐라 아이스크림 맛도 너무 달지 않고

    이상한 맛 섞여있지 않고 (가짜초코맛, 가짜바닐라맛)

    너무너무너무 맛있게 잘 먹었답니다 ㅠㅠ

    감동이야!!!

     

    혹시 케이크 선물이 필요할때, 친구가 빵을 별로 안좋아 한다면?

    이런 아이스크림케이크도 강추해요!!!

    일단 선물을 준다는 것 부터 받는 사람은 너무너무너무 감사하지만요~!

     

     

     

     

     

    이건 예전에 먹은 2+1할때 6개 구입해서 먹은 하겐다즈 아이스크림입니다 ㅋㅋㅋ

    초코, 녹차, 밀크, 마카다미아 넛.. 딸기랑 밀크를 하나 더 시켜 먹었었는데

    리뷰 올리려다가 사진 날라가서 두장만 남은 추억을 남기기 위해 함께 올립니다^^

    케이크와 상관 없어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