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백화점 생일축하 쿠폰 꼭 챙기세요!

    안녕하세요

    1년전쯤에 길거리 돌아다니다가

    뭐 준다고 해서 만들었던 현대 백화점 카드가 있거든요

    연회비도 없길래 그냥 만들어 두었는데

    생일날 생일축하한다며 생일 쿠폰을 줄테니 받아쓰라는 문자를 보냈더라구요

    생일 챙겨줘서 감사..........

     

     

    보통 다른 쿠폰들 같으면 혜택 별론데? 하고 넘겼겠지만

    문자 내용을 보니 몹시 쏠쏠하더라구요

    그래서 바로 생일 쿠폰을 받으러 갔습니다.

     

    호캉스 하는김에 들른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입니다.

    평일 낮이라 한산하군요

     

     

    천장을 보고 뭐지 중국인가? 했는데

    그런데요 안에는 사람이 바글바글 한거에요

    잘 들어보니 다 중국어 ㅋㅋㅋㅋ

    면세점이 있었습니다. 그래서 그랬구나?

     

     

     

    회원서비스센터 방문해서 바로 쿠폰을 받았습니다.

    무역센터점에는 고객서비스라운지에 방문하시면 되고 10층에 있어요!

     

     

     

    예쁘게 담겨있는 생일축하 쿠폰!

     

     

    소중하나 고객님의 특별한 생일,

    현대백화점에서 선물을 준비했답니다.

    난 카드만 만들고 쓴적도 없는데 챙겨줘서 고마워...

    국민카드 신한카드 SC제일카드 삼성카드.. 잘 쓰는 카드들은 아무도 날 안챙겨주는데.........

     

     

    단 이 혜택드를 보시려면 모두 결재를 현대카드로 해야합니다!

    일단 쓸만한 쿠폰은 바로 이 생일케이크 1만원 이용권입니다.

    베즐리 베이커리, 움트 케이크 매장에서 사용할 수 있는데

    생일케이크를 1만원 할인해줘요

    아 내 생일케이크를 내가 사야하는구나?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작은 케이크 하나 구입해서 호캉스 하면서 잘 먹었습니다.

     

     

    다음으로 CAFE H 무료 이용권입니다.

    현대백화점에서 운영하는 카페에요

    무료 음료를 준다고 하는데 종류가 뭘까 난 커피 안좋아 하는데 커피만 있으면 어쩌지 했는데

     

    아메리카노/얼그레이티/핫초코

    3개중에 한가지를 고를 수 있어요

    그리고 기간중 1인 2잔 한정이라고 되어있어서

    혼자 방문해서 한잔만 주려나 ㅠㅠㅠ 했는데

    2잔 가능하다고 해서 핫초코 시키고 나머지는 집에가서 타먹으라고 티백(?)을 주시더라구요

     

     

    오예

    핫초코가요 스위스미스껍니다........

    핵맛있었어요..

    호텔에서 남자친구 줬는데 제가 먹고 싶었습니다.ㅋㅋㅋㅋ

     

     

    다음으로 쓸만한 쿠폰은 5000원 쿠폰이에요

    1회에 1만원 이상 사용하면 5000원을 할인해줘요

    즉 만원만 써도 5000원을 할인해주니 50%를 할인해 주는 셈!!

    먹는걸 사려고 둘러보는데 케이크도 있고 뭘 또사지 하다가 바움쿠헨을 구입했답니다.

     

    주의사항으로는 남에게 양도가 안돼요~~

    또 유효기간도 있구요 사용이 불가능한 매장도 있으니 참고하세요

     

     

    마지막으로 쓸만한 쿠폰은

    식당 2만원 이상 사용 시 만원 할인 쿠폰이에요

    이건 다음에 남자친구랑 와서 쓰려고 아껴뒀어요! ㅎㅎㅎ

     

     

    그외에 5만원 이상 사용 시 1만원 할인권,

    5% e쿠폰 3매 증정의 혜택이 있습니다.

    위 두 혜택은 저한테는 딱히 소용 별로 인것 같아 사용하지 않으려구요

     

     

    꽤나 괜찮은 현대백화점 생일 혜택!!!

    꼭꼭 챙기세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