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양역 맛집★ 롯데백화점 혼밥대장 및 주차

    2018.09.11

    안양역에 볼일이 있어 다녀왔습니다. 저는 안양이 고향이라 그런지 갈때부터 설레이기도 하고 또 그리움이 느껴지는 곳이에요. 대학교 1학년때 다녀오고 간만에 가는 곳인데, 어릴때 살던 동네는 또 한번 많이 변했더라구요
    롯데백화점에 차를 대고 살던 아파트도 가보고, 초등학교도 가보고 골목도 돌아다니며 시간 떼우다 배가고파 다시 백화점으로 돌아왔습니다.
    돌아가는길에 맛있는거 있으면 먹으러 가자고 하려했는데 예전 살던 집이 1번가랑 반대방향이라 없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 근데 어릴때 안양1번가에 가보질 못해서 얼마나 번화가인지 모르다보니 주차비도 해결할겸 그냥 백화점에서 끼니를 해결하기로 했답니다.

    혼밥대장.
    1인밥상 전문점이라고 해요. 메뉴는 1인밥상 전문점답게 딱 한끼먹기 좋을 메뉴들로 구성되어 있어요. 고기반찬과 국메뉴로 구성되어있는데 제일 싼게 6900원부터 제일 비싼게 10900원까지, 둘이서 보통 밖에서 외식하면 2만원이 뚝딱 없어지는데 가장싼 메뉴 2개 먹으면 둘이서 15000원도 안드는!! 돈 조금 더있으면 3개도 먹을수 있는 가격이었습니다!!!!!
    그리고 남자친구가 계란후라이를 정말 좋아하는데 계란후라이 추가하면 보통 1000 원이라 추가 안했는데 남자친구가 500원이라고 하는거에요, 메뉴판 보니까 계란후라이 메뉴는 없는데 메장에 따로 있는 메뉴판에는 500원이라고 적혀있더라구욤 ㅎㅎㅎ!! 사진을 못찍어서 네이버에 검색해보니 제가 찍은 메뉴판이랑 다른 메뉴판이 올라와있어서 두개 다 보여드려요. 주문 다하고 발견해서 저는 못먹었어요 ㅎㅎㅎ
    첨부파일
    0.00MB

    출처 : https://store.naver.com/restaurants/detail?id=1100876139



    가게 이름은 혼밥 대장인데, 매장 테이블은 4인 테이블이 지배적이에요. 심지어 벽보고 혼자 먹는 테이블도 없어요... 고건 좀 아쉬웠습니다. 혼밥 대장이면 혼자 밥 먹을 수 있는 분위기도 구성되었으면 좋겠는데, 혼자 와서 4인 테이블 떡하니 차지하고 앉아서 먹긴 좀 그렇잖아요 ㅎㅎ

    메뉴 선택하고 1000원 추가하면 그냥 밥이 날치알 비빔밥으로 업그레이드돼요. 반찬은 오뎅만 나오고 김치나 단무지는 셀프!




    저희가 주문한 메뉴는 연탄불고기와 연탄 삼겹살이에요
    위에가 연탄 삼겹살, 밑에가 연탄 불고기고요. 사진과 다르게 찌개가 부실한 ㅋㅋㅋ 저는 고기 한 덩이 있었는데 남자 친구는 고기가 한 덩이도 없었대요 ㅋㅋㅋㅋㅋㅋ 그래도 7000원도 안 되는 가격에 고기에 국까지 주면 감사하지요 ㅋㅋㅋ 삼겹살은 그릇에 고추장 소스도 있구요, 메뉴마다 양파랑 부추무침도 있어요! 부추무침 좋아요!




    백화점 주차요금은 1만 원 이상 구입 시 1시간, 3만 원 이상 구입 시 2시간, 5만 원 이상 구입 시 3시간, 10만 원 이상 구입 시 4시간, 30만 원 이상 구입 시 5시간이에요.
    1시간씩 늘어날수록 금액이 너무 기하급수적으로 올라가는데;;; 처음 30분은 무료, 기본 30분 1000원 추가, 이후 10분당 500원이에요.
    근데 여기서 꿀팁!!!!!! 롯데백화점 어플 받으면 3시간 주차권이 무료예요!!!!! 근데 더 꿀팁은 평일은 주차비를 안 받나 봐요!!! 주차장도 여유롭고 주차요원분께서 그냥 가시라고 손짓했습니다. 혼밥 대장에서 싸고 맛나게 잘 먹고 왔어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